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센스8

어느 날 갑자기 서로의 감각과 감정을 공유하게 된 낯선 8명의 남녀. 《매트릭스》와 《바빌론 5》의 제작팀이 선보이는 본격 SF 시리즈.
주연:터펜스 미들턴,브라이언 J. 스미스,배두나
크리에이터:앤디 워쇼스키,라나 워쇼스키,J. 마이클 스트라진스키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영상

센스8

회차

센스8

  1. 추천 콘텐츠:  인류보다 오래된 언어. 시즌 1: 1화

    세계 각지에 사는 8명의 인물이 믿을 수 없는 경험을 시작하게 된다.

  2. 추천 콘텐츠:  나는 우리다. 시즌 1: 2화

    행운의 여신은 노미에게서 등을 돌리고, 다른 센세이트들의 유대감은 더욱 견고해지지만 더불어 상황도 더욱 위험해진다.

  3. 추천 콘텐츠:  돈 전부를 마른 여자에게 걸었어. 시즌 1: 3화

    센세이트들의 인생은 더 복잡해지고, 새로 발견한 재능은 아직도 미스터리로 남아 있는 상태에서 이들의 생존에 필수요건이 된다.

  4. 추천 콘텐츠:  무슨 일인가?. 시즌 1: 4화

    노미의 운명의 시간은 점점 다가오고, 카피우스와 볼프강의 운명도 전환점을 맞이한다. 한편, 선은 궁극의 선택을 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인다.

  5. 추천 콘텐츠:  예술은 종교 같은 거지. 시즌 1: 5화

    의식의 공유가 더 자주, 더 확실하게 일어나자 당황하는 8명의 센세이트들. 촬영 중이던 리토는 신기한 체험을 하고, 칼라의 결혼식에서는 뜻밖의 사태가 발생한다.

  6. 추천 콘텐츠:  마귀. 시즌 1: 6화

    센세이트들의 유대감이 점점 강해지는 한편 노미는 자유를 얻기 위해 과감한 행동을 하고, 선은 나중에 후회할 선택을 한다.

  7. 추천 콘텐츠:  W.W.N.DD?. 시즌 1: 7화

    노미는 전 담당의사의 충격적 비밀을 알게된다. 윌은 자신의 환상에 대해 더 깊이 알게 되고, 칼라의 의심은 커져만 간다. 

  8. 추천 콘텐츠:  그대를 심판하는 건 그대의 용기 뿐이다. 시즌 1: 8화

    선은 새로운 삶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카피우스는 자신의 삶을 바꾸고자 한다. 윌과 노미는 충격적인 정보를 알아낸다.

  9. 추천 콘텐츠:  죽음조차 이별을 허락하진 않아. 시즌 1: 9화

    라일리는 새로운 운명과 그 위험을 알아간다. 라한의 아버지가 납치되고, 그 영향은 칼라에게 이른다. 리토는 자신을 둘러싼 세계가 붕괴되고 있음을 느낀다.

  10. 추천 콘텐츠:  인간이 뭐지?. 시즌 1: 10화

    윌은 자신의 출생의 비밀과 미래의 위험에 대해 더 알게되는 한편, 칼라와 더 가까워진 볼프강은 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궁지에 몰린다.

  11. 추천 콘텐츠:  핸들만 돌리면 미래가 바뀌어. 시즌 1: 11화

    라일리의 운명이 다가오고, 카피우스와 선은 시험대에 오르게 되며, 볼프강은 대담한 결정을 내린다.

  12. 추천 콘텐츠:  떠날 수가 없어. 시즌 1: 12화

    시즌 최종화. 위스퍼의 손에 떨어진 라일리. 가진 힘을 모두 모아 싸우는 센세이트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

  1. 추천 콘텐츠:  X같은 새해. 시즌 2: 1화

    최악의 스캔들, 사건 그리고 축복의 시간을 함께 하며 유대를 더욱 다져가는 센세이트들. 위스퍼들의 계략에 맞서기 위해 다시 한 번 정신과 마음을 연결한다.

  2. 추천 콘텐츠:  내가 누구냐고?. 시즌 2: 2화

    윌과 위스퍼는 서로의 위치를 파악하기 위한 추리 게임을 벌인다. 리토는 은밀한 사진이 폭로된 이후 처음으로 영화 시사회에 참석해 대중 앞에 선다.

  3. 추천 콘텐츠:  절대 공생. 시즌 2: 3화

    센세이트들은 비밀 조직 BPO의 핵심 인물과 접촉한다. 감방에서 납치된 선은 간절한 도움의 신호를 보내고, 볼프강은 흥미로운 데가 있는 낯선 사람을 만난다.

  4. 추천 콘텐츠:  다른 목소리. 시즌 2: 4화

    칼라와 카피우스는 성난 시위대 한가운데 갇힌다. 실종된 저널리스트에 관한 단서를 추적하던 리토는 안젤리카의 무리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알아낸다.

  5. 추천 콘텐츠:  두려워할 수만은 없다. 시즌 2: 5화

    버그는 노미의 법적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아내고, 칼라의 완벽한 삶에는 새로운 균열이 생긴다. 다른 무리의 존재를 감지한 센세이트들은 보다 과감한 전술을 시도한다.

  6. 추천 콘텐츠:  떨어져 있어도, 서로 이어진 우리. 시즌 2: 6화

    카피우스는 멋진 깜짝 선물에 기뻐한다. 리토는 수많은 인파가 몰린 행사에서 환영을 받고, 라일리는 공연 도중 만난 낯선 센세이트의 신뢰를 얻기 위해 노력한다.

  7. 추천 콘텐츠:  내 마음에 증오는 없다. 시즌 2: 7화

    라일리가 위험한 여행을 떠나자 윌은 오랜 친구에게 도움을 청한다. 칼라는 달갑지 않은 사실을 알게 되고, 선은 묘지에서 강렬한 만남을 가진다.

  8. 추천 콘텐츠:  부족한 건 총알 한 개뿐. 시즌 2: 8화

    낯익은 얼굴이 죽음으로부터 돌아온다. 낙담한 리토는 위안을 찾아 선에게 의지하고, 릴라는 볼프강을 덫으로 유인한다.

  9. 추천 콘텐츠:  가족의 진짜 의미. 시즌 2: 9화

    여동생의 결혼식 때문에 곤란에 처한 노미. 다니엘라는 리토가 완벽한 역할을 맡도록 온 힘을 다한다. 그리고 센세이트 중의 한 명은 감당하기 어려운 상실을 겪게 된다.

  10. 추천 콘텐츠:  세상이 무대라면, 그 의상은 정체성. 시즌 2: 10화

    선은 자신만의 비밀 임무를 완수하고자 나아간다. 리토는 일생일대의 오디션을 위해 할리우드로 향하고, 카피우스는 대중을 상대로 하는 첫 번째 연설을 준비한다.

  11. 추천 콘텐츠:  전쟁을 원하나?. 시즌 2: 11화

    선은 갈라 행사에서 남동생과 결전을 치를 마음의 준비를 한다. 센세이트들은 새롭고 강력한 위협으로부터 무리의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운다.

  12. 추천 콘텐츠:  사랑은 모든 것을 이긴다. 시즌 2: 12화

    하나로 이어진 여덟 센세이트. 그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시작된다. 사로잡힌 볼프강, 다가오는 결전. BPO에 맞서는 센세이트들 곁에, 사랑으로 그들을 지키는 이들이 있다.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발상의 전환,심리,어두운
출연
터펜스 미들턴브라이언 J. 스미스배두나막스 리멜트나빈 앤드류스대릴 해나프리마 애즈맨테렌스 만애덤 샤피로막스 마우프알폰소 에레라에렌디라 이바라에멜 아민제이미 클레이턴티나 데새미겔 앙헬 실베스트레토비 온우메레조 판토리아노마르코 자칼로네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One Hundred Years of Solitude
시간을 초월한 마콘도 마을. 7대에 걸쳐 이곳에서 살아가는 부엔디아 가문 사람들이 사랑과 망각, 그리고 벗어날 수 없는 과거와 운명 속을 헤쳐 나간다.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좋아해도 싫어하는
눈 내리는 한여름날, 거절을 못 하는 십 대 소년이 기가 센 소녀에게 이끌려 소녀의 엄마를 함께 찾아 나선다. 신비한 여정 속에서 소심한 소년의 마음이 시험에 든다.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