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제3국행 망명설' 판빙빙, 탕웨이·공리에 이어?…"장웨이제 실종 반면교사 삼았나" 사연의 내막은
상태바
'제3국행 망명설' 판빙빙, 탕웨이·공리에 이어?…"장웨이제 실종 반면교사 삼았나" 사연의 내막은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9.03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배우 판빙빙의 제3국행 망명설이 뜨거운 화두로 부상하고 있다.

3일 판빙빙이 아시아권이 아닌 제3국행 망명을 시도한다고 알려진 가운데, 판빙빙의 제3국행 망명설에 영향을 미친 배경에 대중들의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배우 공리 또한 중화인민공화국의 신분을 버리고 활동을 제약을 없애기 위해 타국의 영주권을 얻은 바 있다.

당시 공리의 결정은 중화인민공화국의 국민들에게 큰 놀라움을 안겨줬다는 후문.

이는 배우의 경우 세계를 넘나드는 행보를 위해 필수불가결적인 결정이라, 공리에 대한 옹호의 목소리도 있었다.

또한 배우 탕웨이의 경우 작품활동에 있어 중화인민공화국의 간섭이 있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파장을 불러온 바 있다.

과거 중화권의 대표 배우 양조위와 함께한 작품에서 과거 식민지 시절 금기를 영상화하고 배역에 참여했다는 이유로 탕웨이는 중화인민공화국에서 작품활동을 할 수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탕웨이에 대한 제재는 풀어졌지만, 예술계에 대한 중화인민공화국의 간섭이 완벽하게 사라지지 않았기에 불안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판빙빙의 제3국행이 단순한 작품활동의 자유 뿐 아니라 다른 요소도 있지 않느냐는 시선을 보내고 있다.

과거 중화인민공화국의 유력 정치인과 내연 관계를 유지했던 것으로 알려진 다롄 방송사의 최고 인기 아나운서였던 장웨이제의 실종에 주목한 것.

장웨이제는 다롄시의 시장이었던 유력 정치인과 내연관계였으며 임신까지 했던 것으로 알려졌지만, 1998년 장웨이제는 돌연 실종된 후 지금까지 행적이 불분명한 상황이다.

장웨이제의 실종을 두고 여러 괴담이 분분했으며, 과거 방송된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장웨이제의 실종에 대한 괴담을 다뤄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판빙빙의 제3국행 망명설에 다양한 반응을 드러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