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017.09.1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기가서비스가 22M 나오는 현재의 상태는 고장입니다.
NIA나 벤치비로 다시 속도 측정해 보세요.
계약된 속도보다 느리게 나오거나 핑이 끊기는 현상이 발생하면 통신사에 연락하세요.
빠른시간내로 친절하게 수리해 줍니다.
수리후에는 통신사 직원과 같이 다시 5회이상 속도측정하시구요. 그중에서 가장 느린 속도가 고객님의 체감속도가 되는 것입니다.
만약 통신사 직원이 수리해도 인터넷 속도가 개선 안되면 집안의 전자파 문제를 고민해야 합니다.
집안에 전자파가 상승하면 제일 먼저 공유기(모뎀)에러가 발생히고 심하면 IPTV 화면 모자이크 현상도 발생합니다.
이때는 통신사 직원들도 원인을 모른답니다.
전자파 세기와 인터넷 속도가 연관성이 있다는 것이 최근에 밝혀졌습니다.
이럴경우에는 공유기(모뎀)이 연결된 콘센트에 전자파차단기를 설치하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집안의 전자제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의 실체와 차단되는 동영상입니다.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_5lIsvq1ruc"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즐거운날 되세요.
2017.09.12.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