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민은행 공인인증프로그램 오류 해결방법
msan****
조회수 4,057
작성일2017.02.04
얼마전부터 국민은행 사이트에서 공인인증로그인을 하려고 하면 아래와 같이 에러메시지가 뜹니다.
확인을 클릭하고 공인인증프로그램을 설치화면으로 들어가면 이전에 설치했던 공인인증프로그램이
미설치된 것으로 현시됩니다.
공인인증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고 사이트에 접속하다 하루가 지나면 다시 이런 현상이 반복되고 있는데, 국민은행에서는 고객센터에 문의해 안내해준데로 설정도 다시해보고 공인인증프로그램을 삭제하고 다시 깔아봐도 조치가 안됩니다.
해결방법을 아시는 고수분들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번째 답변
wyfl****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운영체제가 윈도우 10인가요?
최근에 업데이트된적 없는지 확인해보세요
업데이트 되었다면 호환성문제때문에 그럴수있습니다.
이경우에는 업데이트 전으로 돌아가셔야합니다.
2017.02.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최근 공지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