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와이프' 몇부작? 종영 4회 남겨둬…지성 한지민 미래는?

여진주 기자 승인 2018.09.06 23:13 의견 0

(사진=tvN 방송화면)

[한국정경신문=여진주 기자]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가 6일 기준 12부까지 진행된 가운데 몇부작 예정인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아는 와이프'는 8월 1일부터 9월 20일까지 방영될 예정이다. 즉, 16부작이다.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지성, 한지민, 장승조, 강한나, 박희본이 출연하고 있다.

6일 tvN '아는 와이프'에서는 서우진(한지민)이 자신이 과거로 돌아가 와이프가 바뀌었다는 차주혁(지성)의 고백을 듣고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이날 차주혁은 서우진에게 그 동안 있었던 일들을 얘기했다. 차주혁은 "우리는 부부였다"고 말했다.

이어 "순수한 시절에 만나 서로 사랑했고 부부가 됐지만 내가 널 외롭게 만들어 변하게 했다. 믿기지 않겠지만 모두 사실이다. 내가 과거로 돌아가 널 처음 만난 날 외면했고 이에 와이프가 바뀌었다"고 언급해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매회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줄거리부터 등장인물 설정, 배우 지성과 한지민, 강하늘 등 출연 배우들에 대한 열렬한 반응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