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얼마전 뉴스에 SG워너비가..
CEOSW 조회수 2,801 작성일2006.05.09

뉴스에 SG워너비가

 

나와서

 

작은 MP3 같은걸 들고나와서요,

 

거기에 이어폰 끼고 노래들을수 있다고 하는데..

 

겉에는 MP3처럼 생겼는데 SG워너비 앨범 사진이 겉에 있었구요,

 

그건 불법 아니랬어요, 그리고 거기엔

 

SG워너비 노래밖에

 

없고,

 

이게 무엇인지 아시는분..?

 

그리고 지금 시중에 파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tmdg****
고수
팝, R&B, 국내가수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sg워너비 D.D 출시 기자회견[2006-05-04 17:25]
 

 

  
요즘 3집 앨범을 발표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G워너비가 세계 최초 디스크 앨범을 발표했다고 하는데요. 그 현장 지금부터 함께 하시죠.

[촬영 장면]

별도의 재생기기 없이 구입즉시 들을 수 있는 플래시 메모리 디지털음반이 탄생했습니다. 즉 디지털 디스크가 세계 최초로 개발되어 음반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고 하는데요. 그 소식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바로 어제 서울 63빌딩에서 불법 다운로드 및 복제가 불가능한 '디지털 디스크'의 출시 기념회가 있었는데요. MP3플레이어나 CD플레이어가 없어도 이어폰만 꽂으면 들을 수 있는 차세대 디스크의 출시에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이 음반의 첫 번째 주인공이 바로 SG워너비입니다.

그동안 국내 음반시장은 불법 복제와 불법 MP3다운로드로 인해 불황을 겪어왔었는데요. 그로 인해 음악 시장은 위축 될 수밖에 없었고 급기야는 불법 음악사이트 및 불법 MP3폰 추방을 위해 가수들이 직접 나서 시위를 벌이기도 했었죠?

해마다 빠르게 변하고 있는 음반시장에서 불법 다운로드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가기보다 이제는 디지털 디스크라는 새로운 음반이 등장했습니다.

이날 사회는 개그맨 이윤석씨의 사회로 진행되었는데요. 그리고 디지털 디스크 음반의 첫 번째 주인공인 SG워너비의 모습이 보이시죠?

이번 디지털 디스크 앨범의 발매로 이제는 불법 복제와 다운로드가 살아질 날도 얼마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루빨리 불법복제 사라졌으면 합니다.

그동안 불법 다운로드에 따른 부작용이 적지 않았는데요. 이번 디지털 디스크가 불법 다운로드 유통을 막아 온라인 음반시장에서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요즘 SG워너비의 인기가 정말 하늘을 치솟고 있는데요. 3집 '내사람'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음악을 넘어 새로운 기술의 도전까지 앞으로 SG워너비의 행보에 기대가 됩니다.

2006.05.09.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ETN 연예스테이션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