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청일전쟁과 러일전쟁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791 작성일2018.03.20
초등학교 선생님이 한국이 분단국가니까 청일전쟁과 러일전쟁을 하라고 하시는데요... 저는 집에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있어요. 혼자 고양이 키우고 사는데요. 중국인과 일본인과 러시아인이 우리집에 불질러버린다고 협박합니다. 저는 군대도 안간 한국의 민간인 여자사람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마린다
은하신
FPS, 슈팅게임 23위, 카운터스트라이크 7위,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일단, 질문자님께서 잘못 이해를 하신 것 같네요.

청일전쟁, 러일전쟁은 둘 다 끝난지 100년정도 지났다고 보셔도 됩니다.


청일전쟁이 1894년 8월 1일에 일어났고 1895년 4월 17일에 끝났습니다.

러일전쟁은 1904년 2월 8일에 일어났고 1905년 9월 5일에 끝났습니다.


게다가 그당시 국가들은 현재는 없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중국은 그때가 청나라 였는데 청나라는 1912년도에 신해혁명으로 망했습니다.

그걸 계승한 국가가 중화민국을 포함한 여러 군벌인데 나중에 국공내전에서 공산당이 승리하여 지금의 중국이 되었고 국민당이 패배하여 대만 지역으로 쫓겨나가 지금의 대만이 되었습니다.


러시아는 그때 러시아 제국이었는데 1917년 러시아 혁명으로 소련이 들어서면서 망했습니다.


일본은 그때 일본 제국이었는데 아시다시피 1945년도에 미국에 무조건 항복하면서 제정이 해체가 되었습니다.


그러니 질문자님께서 말씀하신 "초등학교 선생님이 한국이 분단국가이니깐 청일전쟁과 러일전쟁을 하라고 하시는데요" 라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이미 종전이 된지 100년이 훨씬 지난 전쟁들이기 때문입니다.


또, 분단국가인데 왜 청일전쟁, 러일전쟁을 해야 하는지 모르겠고 오히려 분단국가가 된 원인 중 하나가 일본 제국의 식민지가 되었기 때문인데 거기에 중대한 역할한 것이 두 전쟁이다 라고 설명한 것이 맞죠.


그리고 중국인, 일본인, 러시아인이 질문자님에 불질러버린다고 협박을 한다고요?

그럼 경찰에 신고를 하세요.

외국인이라 할지라도 방화죄 처벌 받습니다.

2018.03.2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우주신

가까운 병의원에 가서 진료를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2018.03.2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