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로그인
JOIN 회원가입
CART 장바구니
CUSTOMER 고객센터

'택시'차지연, 남편 윤은채와 출연... 초스피드 결혼 이유?

2016/2/23 21:43
조회:37164

tvN 현장 토크쇼-택시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 연하 남편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택시'에서는 '2016 걸 크러시 전성시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뮤지컬 배우 차지연과 배우 이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엘이 직접 내리는 커피를 맛보러 가는 중 차지연은 남편 윤은채에게 전화를 했고 한걸음에 달려 왔다. 차지연과 윤은채는 커플 옷을 자랑하며 깨가 쏟아지는 신혼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차지연은 남편 윤은채에 대해 "사귀자고 말한 지 이틀 만에 프러포즈 받았다. 저보다 4살 어리다"라며 밝혔다.

이어 차지연은 "석촌호수 벚꽃도 피고 '연애하고 싶다'라고 했다. '누나 네 살 차이는 궁합도 안 봐요. 그러고 지나가더라. 다음 날 연습실에서 또 만났다. '누나 진짜예요. 네 살 차이는 궁합도 안 봐요' 그러더라"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특히 차지연은 "제가 수면제를 많이 먹었다. 그걸 알고 있었다. 저를 편하게 자게 해주고 싶다고 하더라"라며 윤은채에게 마음을 열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후 차지연은 윤은채를 최초로 공개했다. 윤은채는 "워낙 팬이었다. '라이언킹' 때부터 팬이었는데 '드림걸즈'를 같이 하게 됐다는 말을 듣고 정말 좋았다"라며 고백했다.

또한 차지연은 윤은채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당시를 회상하며 "공연이 끝난 후 배우들이 전해주는 꽃을 받으며 반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너무 좋아서 울었다"는 차지연은 "울면서 욕했다"고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


MAXIM 이석우기자 press@maximkorea.net

- Copyrights ⓒ MAXIM MAGAZINE & MAXIM Digita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택시 #차지연 #신혼 #뮤지컬
[관련기사]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