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제가 초6인데 내용을 7월달에 합니다...
비공개 조회수 70 작성일2018.06.06
제가 초6인데 내용을 7월달에 합니다.
근데 부서별로 음식을 1개 씩만들어야 되는데 좀 특별하고 맛있는걸로 만들고 싶어요ㅠ
친구들은 떡볶이 김치볶음밥으로 해요.
저는 외국식 음식이 좋습니다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남석윤호지태정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유튜브에 치시면 많이 나오거든요 제가 말한 음식들은 다 유튜브에서 찾아 보시면 됩니다.

1.치즈밥 (완전 강추!! 맛있거든용 ㅎㅎ 하지만 만드는게 좀 번거로울수도)

2.온센타마고(이건 일본음식인데 날달걀을 넣는거라 좀 비릴수도 있으니 날달걀 좋아하시면 만들어보세요 이거 주황 계란보다 하얀계란으로 만드는걸 추천해요)

3.쿠지라이식 라면 (이것도 일본음식인데 완전 맛있어요 하지만 좀 짤수도 있으니 스프 양조절 잘해야해요)

4.떠먹는 피자 (이건 오븐없이도 가능해요 맛있으니까 이것도 추천합니다 ㅎㅎ)

5.신전 치즈김밥 (이것도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수 있어요 신전 치즈김밥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6.야끼 오니기리 (이것도 일본음식인데 주먹밥이거든요?? 간단하게 먹을수!!있는 음식이에요 하지만 이 음식 만드는거 쉬우면서도 어려울수도 있어요)

7.스팸동 (이건 사람들 반응보면 다 맛있데요!!! 전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다들 맛있다니 먹어봐도 손해볼껀 없을꺼에요 ㅎㅎ)

8.가츠동 (이것두 일본음식인데 맛있을꺼에요....ㅠㅠ❤❤)

9.부타동 (이것도 일본음식이에요 이것도 짱짱이니 드셔보세요)

10.몬테 크리스토 샌드위치 (이건 아마 미국식?? 샌드위치 일꺼에요 되게 간단한데 맛있고 고급져요 근데 느끼할수도 있으니까 음료도 준비하는게 좋을지도 몰라요...하하)


요렇게 10가지 음식 추천해봤습니다. 맛있는 음식 마니마니 만드시길 바래요!!!

2018.06.0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