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복면가왕 뽑기왕, 영재 갓세븐 메인보컬 등장?

복면가왕 뽑기왕 영재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영재는 남자 아이돌 그룹 갓세븐 멤버입니다. 갓세븐 영재 복면가왕 출연한 것이 아니냐는 사람들의 의견이 설득력을 얻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뽑기왕 출연자의 목소리가 영재와 비슷했습니다. 갓세븐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틀림없이 그의 정체를 눈치챘을 것입니다. 평소에 그의 목소리를 많이 들어보셨을테니까요. 1라운드에서의 목소리를 놓고 보면 영재 아닌가 싶습니다.

 

*이 글은 복면가왕 뽑기왕 영재 예상하는 전제하에 작성합니다. 저의 생각이 틀릴 가능성이 있음을 밝힙니다.

 

 

[사진 = 복면가왕 뽑기왕 (풀 닉네임은 궁금하면 500원 뽑기왕) 출연자는 벅스 앱에서 진행되는 복면가왕으로 예상하는 후보 선택 설문에서 65% 기록했습니다. (2017년 1월 11일 기준) (C) 벅스 앱]

 

복면가왕 뽑기왕 출연자는 47대 복면가왕 결정전 1라운드 세 번째 조에서 복면가왕 로봇덕후 천둥과 함께 나를 돌아봐 (원곡 : 듀스)라는 노래로 맞대결 펼쳤습니다. 두 명의 목소리를 들어보니 젊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어쩌면 남자 아이돌 가수끼리의 맞대결이 형성된 것이 아닌가 싶었는데 실제로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복면가왕 로봇덕후 정체 이미 천둥으로 밝혀졌으며 과거에 엠블랙 멤버로 활동했습니다. 복면가왕 뽑기왕 출연자 또한 남자 아이돌로 추정이 됐습니다. 보컬과 랩을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모습을 보면서 아이돌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일단 두 분이 워낙에 DNA가 다른 소리를 가지고 계시거든요. 한 분(복면가왕 뽑기왕)은 청량하고 앞으로 뚫고 나오는 소리고 한 분(복면가왕 로봇덕후)은 따스함을 줄 수 있는 소리인데 듀엣의 최적 조합은 이런 조합이에요. 시너지 효과가 굉장히 절정에 달해서 춤출 때 협동조합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두 분다 가수가 맞는 것 같고요. 보이스 색깔의 매력으로 판가름날 것 같습니다." (유영석)

 

47대 복면가왕 결정전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했던 유영석은 복면가왕 뽑기왕 출연자와 복면가왕 로봇덕후 출연자의 성향이 다르다고 판단하면서 가수라고 예상했습니다. 이는 유영석이 정확히 짚었습니다. 그러면서 유영석은 두 사람의 맞대결이 보이스 색깔의 매력으로 판가름날 것 같다고 언급했는데 이는 현장에서 노래를 듣는 판정단의 성향에 따라 표가 갈라질 것이라고 내다본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실제로 복면가왕 뽑기왕 출연자는 54표 : 45표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서로 막상막하의 맞대결을 벌였죠. 그런 점에서 판정단 성향에 의해 결과가 가려진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무엇보다 복면가왕 뽑기왕 출연자와 복면가왕 로봇덕후 천둥은 1라운드에서 서로 우열을 가리기 힘든 대결을 벌였습니다. 마치 또 하나의 듀엣 그룹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었을 정도로 서로의 조화가 잘 어울렸습니다. 특히 복면가왕 뽑기왕 출연자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무대에서 최선을 다해서 노래를 불렀다는 뜻이죠. 복면가왕에서 자신의 가창력이 좋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나온 것이 아닌가 싶은듯 했습니다. 만약 복면가왕 뽑기왕 영재 맞다면 갓세븐에서 메인보컬로 활동중인 저력을 해당 프로그램에서 발휘하려는 것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복면가왕 뽑기왕 노래에 대하여 연예인 판정단으로 등장했던 테이는 그의 음정이 너무 정확했다고 언급했습니다. 특히 '기본기가 확실한 가수'라고 칭찬했던 것이 눈에 띄었죠. 아직 그의 정체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갓세븐에서 메인보컬로 활동중인 영재 맞다면 보컬 실력이 좋다는 것을 복면가왕 1라운드 통해서 알 수 있게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비록 1라운드에서 일방적인 승리를 거둔 것은 아니었습니다만, 상대 출연자였던 천둥이 분발했기 때문에 9표 차이의 접전을 펼쳤던 것이 어쩔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두 출연자 모두 무대에서 혼신의 노래와 랩 실력을 드러냈던 것 같네요.

 

이러한 복면가왕 뽑기왕 활약을 놓고 보면 2라운드가 기대됩니다. 2라운드 성과를 떠나서 시청자들에게 좋은 노래를 들려주기 위해 노력을 하면 '갓세븐에 노래 잘하는 아이돌이 있다'는 것을 알아주는 사람이 점차 늘어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을 해봅니다. 물론 그의 정체가 영재라는 전제하에 말입니다.

 

[사진 = 복면가왕 뽑기왕 출연자의 가면은 어렸을적 문방구에서 뽑기를 했을때의 추억을 떠올리게 했습니다. 저는 지난해 9월 일본 오사카에 있는 범선형 관광선 산타마리아 데이 크루즈에서 뽑기기계 봤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홈페이지 메인 (C) imbc.com/broad/tv/ent/sundaynight]

 

 

[사진 = MBC 건물 앞에서 봤던 복면가왕 홍보 게시물 (C) 나이스블루]

 

[사진 = 47대 복면가왕 결정전 1라운드 정리]

 

복면가왕 뽑기왕 출연자는 2라운드에서 복면가왕 호빵왕자 (유력 인물 : 환희)와 맞붙습니다. 1라운드 4번째 조에서 범상치 않은 가창력을 과시했던 복면가왕 호빵왕자 내공을 놓고 보면 복면가왕 뽑기왕 출연자가 과연 이길지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가 3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한다고 할지라도 2라운드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며 노래를 부르면 많은 사람들을 감탄시키지 않을까 싶네요.

 

만약 그가 남자 아이돌 그룹의 일원이라면 그동안 솔로 무대 경험이 많지 않았을 것으로 보입니다. 복면가왕 2라운드는 솔로 무대이기 때문에 그룹으로 활동하는 아이돌에게는 혼자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동기부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복면가왕 뽑기왕 출연자에게 2라운드가 남다를 것 같습니다. 결과 여부를 떠나서 최선을 다해 노래를 불러줄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