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신혼주방용품 추천해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15,114 작성일2015.06.08
신혼주방용품 장만하다 이제 조리도구만 남았네요.드디어ㅠ 조리도구는 실용적이고 심플한거로 추천해주세욧. 전시장 다녀보면 예쁜것도 많고 비싼것도 많던데 다들 나중에 실용적으로 사용할 건 몇개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많이 사용하고 실용적이 신혼주방용품 부탁드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수
신혼주방용품 산림 준비하시는데 좋으시겠습니다.^^;;;  힘드시려나요?ㅎ 신혼주방용품 준비할때 정말 예쁜것도 사고싶은것도 참 많죠.ㅜ 비싸기도 너무 비싸구요.

문제는 나중에 사용하는 것만 사용해서 아까워요 ㅜ 저도 휘슬러 집에서 거의 장식용으로 구석에 자리잡고 있어요ㅋ

먼저 조리도구만 남았다고 하니까 조리도구를 추천드릴께요. 디자인앤쿠 조리도구 한번 검색해보세요. 조리도구 왠만하면 스테인리스 말고 실리콘으로 장만하세요. 비싸게 주고 산 주방용품 잘못하면 다 상해요.

볶고 긁고해서 냄비나 후라이팬이 튼튼한 걸 떠나서 조리도구때문에 수명이 짧아지는 경우가 많아요.

플라스틱은 더더욱 사지 마시구요. 플라스틱으로 된 제품들 보시면 늘러붙고 녹고 난리도 아니에요.  녹으면서 환경호르몬 엄~청 나와요. ㅡㅡ 그냥 음식이랑 같이 먹는거죠.

그래서 실리콘을 사용하시라는거에요. 대부분 실리콘 녹는점이 높아서 왠만한거에는 녹지도 않고 천연소재라 인체무해해서 그만한 소재가 없어요. 긁히지도 않아서 비싸게 주고 산 주방용품 상할 일도 없구요.

그리고 실리콘은 펄펄 끓는물에 가끔씩 열탕소독도 해주시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소독해줘서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해요.

실리콘 사실때 중요게 있어요. 실리콘 모양으로 둔갑하고 있는 고무제품들이 많아요. 유명 제품들도 설명서 보면 고무라고 되어있는거 진짜 많아요. 불순물이 많이 들어간 실리콘들은 녹는점도 틀리고 스크레치 났을때 뭐가 나올 지 도 몰라요. 꼭 잘 보고 천연실리콘으로 구매하세요. 그래야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디자인앤쿠 주방요품 조리도구를 추천드리는 이유가 이거에요.  천연실리콘소재를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제품 원가보다 안정성에 대한걸 더 먼저 생각하는 브랜드에요. 백화점이나 본사 사이트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에요. 사이트에서 구매하시는게 더 저렴하게 구매하 실 수 있을거에요. 신혼주방용품 조리도구 안전하고 실용적인 제품으로 선택하세요.

 

2015.06.0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시민

저는 칼은 헹켈꺼쓰고 도마는 필리가 캄포도마 쓰는데 좋아요~

조리도구 세트는 실리만꺼 쓰고 있어요

좋은걸로 구매하세용ㅎㅎㅎ

2015.06.0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