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Q★SNS] 가수 지나 '1년 만의 근황' 이어 JYP 떠난 전소미·'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 확달라진 모습 공개 #이번주 #스타한컷
상태바
[Q★SNS] 가수 지나 '1년 만의 근황' 이어 JYP 떠난 전소미·'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 확달라진 모습 공개 #이번주 #스타한컷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9.15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다양한 이유로 잠시 활동을 쉬거나, TV 드라마, 영화, 앨범 등 작품 활동이 뜸했던 스타들은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하곤 한다.

이뿐 아니라 SNS는 스타들의 새로운 앨범 컨셉이나 촬영에 따른 변화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지나, 전소미, 임수향, 선미 등 SNS를 통해 자신의 근황을 공개해 이슈를 모았던 스타의 SNS를 [Q★SNS]에 모아봤다.

 

■ 가수 지나, 1년 만에 근황 공개... "행복하고 고맙다"

 

[사진=지나 SNS 제공]

 

가수 지나가 1년 만에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가수 지나는 자신의 SNS를 통해 “행복하고 고맙다. 여러분이 날 다시 웃게 해줬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남겼다. 

지나가 게재한 사진 속에는 꽃다발을 들고 친구들과 환하게 웃고 있는 지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나가 SNS를 통해 자신의 근황을 공개한 것은 지난해 9월 이후 1년 만이다. 지나는 지난해 자신의 생일인 9월 13일 SNS를 통해 주변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앞서 지나는 2016년 5월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벌금 200만원의 판결을 받은 후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소속사와의 전속계약도 같은 해 3월 종료됐다. 지나가 SNS를 통해 1년 만에 근황을 공개하면서일각에선 '연예계 복귀설'이 이어지고 있다.

 

■ 전소미, JYP 떠난 뒤 독일 베를린서  "내일 만나요" 근황 전해

 

[사진=전소미 SNS 제공]

 

JYP를 떠나 새로운 둥지를 모색 중인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가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15일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독일 베를린에서 찍은 사진을 남겼다. 전소미는 사진과 함께 "독일에 잘 도착했어요. 내일 만나요. 잘 자요"라는 글을 남겨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난 후 한층 성숙해진 외모로 눈길을 끈 전소미는 체크 코트 차림의 사진을 여러장 선보였다.
전소미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KBS 2TV '뮤직뱅크 in 베를린' MC를 맡기 위해 출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JYP와의 계약 종료 이후 현재 FA시장에 나와있는 전소미는 새로운 소속사를 모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계약 종료 후에도 전소미가 활발한 연예계 활동을 펼치면서 새롭게 정착할 소속사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 활영 종료 소식과 함께 앞머리 내고 등장

 

[사진=임수향 SNS 제공]

 

배우 임수향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촬영 종료 후 달라진 헤어스타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4일 배우 임수향은 자신의 SNS에 "앞머리가 생겼어요. 촬영이 다 끝난 관계로 나홀로 홍요"라는 글과 함께 셀카 동영상을 남겼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앞머리가 없는 강미래 역을 맡았던 임수향은 동안 미모를 한층 과시하는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이어 15일 종영하는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 '컨디션 난조' 선미, '뮤직뱅크' 불참 이후 한껏 수척해진 근황 공개

 

[사진=선미 SNS 제공]

 

가수 선미가 컨디션 난조로 KBS 2TV '뮤직뱅크'를 불참한 뒤 근황을 공개했다.

15일 가수 선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당일 오전 찍힌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선미는 MBC '코리안 뮤직 웨이브' 무대에 오르기 위해 현장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선미는 '어지럼증'을 호소하며 오후에 있었던 뮤직뱅크 사전 녹화를 긴급 종료했다. 이후 병원으로 이동해 전문 의료진의 진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원피스 차림의 선미는 한껏 수척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선미는 최근 신곡 '사이렌'을 통해 9월 2주차 지니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