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CGV·OCN 주말(13일)영화] 명량·간신·끝까지 간다·몬스터 주식회사·인투더스톰·군도·맨 오브 스틸·가디언즈 오브 갤럭시·피라냐2·투리스터스·호스텔·가디언스·일개인적무림·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R.I.P.D.유령퇴치전담반·리얼스틸·치외법권
[케이블 CGV·OCN 주말(13일)영화] 명량·간신·끝까지 간다·몬스터 주식회사·인투더스톰·군도·맨 오브 스틸·가디언즈 오브 갤럭시·피라냐2·투리스터스·호스텔·가디언스·일개인적무림·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R.I.P.D.유령퇴치전담반·리얼스틸·치외법권
  • 승인 2016.08.12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CN

 
 

오전 0시 30분 명량

감독 김한민 출연 최민식(이순신), 류승룡(구루지마), 조진웅(와키자카)

1597년 임진왜란 6년,

오랜 전쟁으로 인해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무서운 속도로 한양으로 북상하는 왜군에 의해 국가존망의 위기에 처하자 누명을 쓰고 파면 당했던 이순신 장군(최민식)이 삼도수군통제사로 재임명된다.

하지만 그에게 남은 건 전의를 상실한 병사와 두려움에 가득 찬 백성, 그리고 12척의 배 뿐.

마지막 희망이었던 거북선마저 불타고 잔혹한 성격과 뛰어난 지략을 지닌 용병 구루지마(류승룡)가 왜군 수장으로 나서자 조선은 더욱 술렁인다.

330척에 달하는 왜군의 배가 속속 집결하고 압도적인 수의 열세에 모두가 패배를 직감하는 순간, 이순신 장군은 단 12척의 배를 이끌고 명량 바다를 향해 나서는데…!

12척의 조선 vs 330척의 왜군,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오전 3시 간신

감독 민규동 출연 주지훈(임숭재), 김강우(이 융), 천호진(임사홍) 

연산군 11년, 1만 미녀를 바쳐 왕을 쥐락펴락하려는 자가 득실거리니,

그야말로 간신들의 시대가 도래했다.

“단 하루에 천년의 쾌락을 누리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나이다!”

 연산군은 임숭재를 채홍사로 임명하여 조선 각지의 미녀를 강제로 징집했고, 그들을 운평이라 칭하였다.

 최악의 간신 임숭재는 이를 기회로 삼아 천하를 얻기 위한 계략을 세우고,

 양반집 자제와 부녀자, 천민까지 가릴 것 없이 잡아들이니 백성들의 원성이 하늘을 찔렀다. 

 

 "왕을 다스릴 힘이 내 손안에 있습니다! 내가 바로 왕 위의 왕이란 말입니다!"

 임숭재와 임사홍 부자는 왕을 홀리기 위해 뛰어난 미색을 갖춘 단희를 간택해 직접 수련하기 시작하고,

 임숭재 부자에게 권력을 뺏길까 전전긍긍하던 희대의 요부 장녹수는 

 조선 최고의 명기 설중매를 불러들여 단희를 견제한다.

 한 치도 물러설 수 없는 간신들의 치열한 권력다툼이 시작되고, 단희와 설중매는 살아남기 위해 

 조선 최고의 색(色)이 되기 위한 수련을 하게 되는데…

   
 

오전 5시 20분 끝까지 간다

감독 김성훈 출연이선균(고건수), 조진웅(박창민) 

완벽하게 숨긴 줄 알았다…!

어머니의 장례식 날, 급한 연락을 받고 경찰서로 향하던 형사 ‘고건수’(이선균). 

 아내의 이혼 통보, 갑작스런 내사 소식까지,

 스트레스 폭발 직전의 건수는 실수로 사람을 치는 사고를 일으키고 만다. 

 되돌릴 수 없는 상황! 어떻게든 모면해야 하는 건수는

 누구도 찾을 수 없는 곳, 바로 어머니의 관 속에 시체를 숨긴다. 

 

 끝났다고 생각한 순간, 놈이 나타났다!

 하지만 곧 경찰 내부에서 실종 및 뺑소니 사건에 대한 수사가 시작되고

 범인이 다름아닌 자기 자신인 건수는 이를 은폐하기 위해 애쓴다. 

 그러던 어느 날, 사건의 모든 걸 알고 있다는 정체불명의 목격자 ‘박창민’(조진웅)이 등장하고,

 목적을 감춘 채 건수를 조여오는 창민의 협박 속 건수의 상황은 예측할 수 없는 위기로 치달아 가는데…! 

 

 절체절명 형사의 마지막 반격

 되돌릴 수 없다면, 끝까지 간다!

   
 

오전 10시 몬스터 주식회사

감독 피트 닥터, 데이빗 실버맨, 리 언크리치 출연 존 굿맨(설리 목소리), 빌리 크리스탈(마이크 목소리), 매리 깁스(부/매리 목소리)

어두운 밤이 오면, 아이들의 벽장 너머 그들이 나타난다! 

 3D로 돌아온 최강 몬스터 콤비! 

  

 호탕한 설리와 재치만점 마이크는 몬스터 주식회사 겁주기 팀의 최우수 콤비다. 매일 밤 투철한 직업정신으로 인간 세계로 통하는 벽장 문을 열던 설리와 마이크 콤비는 어느 날 일생일대의 실수를 저지른다. 

 덜 닫힌 벽장 문 사이로 인간아이 ‘부’가 몬스터 세계에 침입한 것! 설리와 마이크는 ‘부’를 인간세계로 돌려보내고 사건을 조용히 수습하려 하지만 ‘부’는 ‘설리’를 무서워하기는커녕 애완 야옹이쯤으로 

 생각하고 쫄래쫄래 따라다닌다. ‘부’의 침입이 발각되자, 몬스터 주식회사는 발칵 뒤집히고 마는데… 

  

 1등 사원에서 하루 아침에 회사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 설리와 마이크 콤비는 

 과연 ‘부’를 무사히 인간세계로 돌려보낼 수 있을까? 

  

 * 몬스터 주식회사란? 

 몬스터 주식회사의 주요 업무는 에너지를 모으는 일이다. 몬스터 세계의 가장 중요한 에너지원은 인간 아이들의 비명소리! 

 몬스터 주식회사 사원들은 모두가 잠든 밤 벽장을 통해 인간 세계에 잠입, 아이들에게 겁주기를 통해 몬스터 세계에 에너지를 공급한다. 그들이 가장 주의할 점은 몬스터들에게 치명적 감염을 일으킬 수 있는 인간 아이들과의 접촉을 피하는 것!

오후 12시 인투 더 스톰

감독 스티븐 쿼일 출연리처드 아미티지(게리 모리스), 사라 웨인 콜리스(앨리슨 스톤), 맷 월쉬(피트) 

“맙소사, 저거 보여?!”

모든 것을 집어삼킨다!

갑작스런 기상 이변으로 발생한 수퍼 토네이도가 오클라호마의 실버톤을 덮쳐 쑥대밭으로 만든다. 사람들은 최대풍속 초속 300m의 여객기마저 날려버리는 비바람과 하늘로 솟아오른 불기둥, 토네이도가 진공청소기처럼 모든 것을 빨아들이는 사상 최대 재난을 겪는다. 한편, 고등학교 교감인 게리(리처드 아미티지)는 졸업식장에서 사라진 아들을 찾기 위해 나서고, 전설의 토네이도를 직접 눈 앞에서 촬영하기 위해 기상학자와 스톰 체이서가 몰려드는데…

 
 

오후 2시 엣지 오브 투모로우 

감독 더그 라이만 출연 톰 크루즈(빌 케이지), 에밀리 블런트(리타 브라타스키), 빌 팩스톤(파렐 상사) 

가까운 미래, 미믹이라 불리는 외계 종족의 침략으로 인류는 멸망 위기를 맞는다.

빌 케이지(톰 크루즈)는 자살 작전이나 다름없는 작전에 훈련이나 장비를 제대로 갖추지 못한 상태로 배정되고 전투에 참여하자마자 죽음을 맞는다. 하지만 불가능한 일이 일어난다. 

그가 다시 그 끔찍한 날이 시작된 시간에 다시 깨어나 다시 전투에 참여하게 되고 다시 죽었다가 또 다시 살아나는 것. 

외계인과의 접촉으로 같은 시간대를 반복해서 겪게 되는 타임 루프에 갇히게 된 것이다.

 
 

오후 4시 20분 군도:민란의 시대

감독 윤종빈 출연 하정우(도치), 강동원(조윤)

군도, 백성을 구하라! 

양반과 탐관오리들의 착취가 극에 달했던 조선 철종 13년. 힘 없는 백성의 편이 되어 세상을 바로잡고자 하는 의적떼인 군도(群盜), 지리산 추설이 있었다.

 

잦은 자연재해, 기근과 관의 횡포까지 겹쳐 백성들의 삶이 날로 피폐해 져 가는 사이, 나주 대부호의 서자로 조선 최고의 무관 출신인 조윤은 극악한 수법으로 양민들을 수탈, 삼남지방 최고의 대부호로 성장한다. 한편 소, 돼지를 잡아 근근이 살아가던 천한 백정 돌무치는 죽어도 잊지 못할 끔찍한 일을 당한 뒤 군도에 합류. 지리산 추설의 신 거성(新 巨星) 도치로 거듭난다. 

 

망할 세상을 뒤집기 위해, 백성이 주인인 새 세상을 향해 도치를 필두로 한 군도는 백성의 적, 조윤과 한 판 승부를 시작한다.

 
▲ 맨 오브 스틸

오후 7시 10분 맨 오브 스틸 

감독 잭 스나이더 출연 헨리 카빌(클락 켄트/수퍼맨 역), 에이미 아담스(로이스 레인 역), 러셀 크로우(조-엘 역), 케빈 코스트너(조나단 켄트 역)

무차별적인 자원 개발로 멸망위기에 처한 크립톤 행성. 행성 최고의 과학자 조엘(러셀 크로우)은 갓 태어난 아들 칼엘(헨리 카빌)을 지키기 위해 크립톤 행성의 꿈과 희망을 담아 지구로 보낸다.

자신의 존재를 모른 채 지구에서 클락이라는 이름으로 자란 칼엘은 남들과 다른 능력 때문에 주변 사람들로부터 거부를 당하고, 아버지(케빈 코스트너)로부터 우주에서 온 자신의 비밀을 듣게 되면서 혼란에 빠진다.

한편 크립톤 행성의 반란군 조드 장군(마이클 섀넌)은 파괴된 행성을 다시 재건할 수 있는 모든 유전자 정보가 담긴 코덱스가 칼엘에게 있다는 것을 알고 그를 찾아 부하들을 이끌고 지구에 온다. 이제 칼엘은 자신을 거부하던 사람들이 사는 지구의 존폐를 두고 최강의 적 조드 장군과 피할 수 없는 운명의 전쟁을 시작하는데…

   
 

오후 10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감독 제임스 건 출연크리스 프랫(스타로드 / 피터 제이슨 퀼), 조 샐다나(가모라), 데이브 바티스타(드랙스 더 디스트로이어 / 아서 더글라스 )

자칭 전설의 무법자 스타로드, 그러나 현실은 우주를 떠도는 그저그런 좀도둑에 불과한 피터 퀼(크리스 프랫). 

 뜻하지 않게 갤럭시의 절대악 타노스와 로난의 타겟이 된 그는 감옥에서 만난 암살자 가모라(조 샐다나), 거구의 파이터 드랙스(데이브 바티스타), 현상금 사냥꾼 로켓(브래들리 쿠퍼)과 그루트(빈 디젤) 콤비와 불편한 동맹을 맺고 일명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결성한다. 

 범상치 않은 화려한 과거를 지닌 이들이 과연 120억 명의 운명을 구할 유일한 희망이 될 수 있을까? 

  

 흩어지면 무법자, 뭉치면 히어로 

 차원이 다른 마블의 새로운 세계를 목격하라!

◆ CHCGV

   
 

12일 오후 10시 피라냐2

감독 존 걸레거다니엘 파나베이커(매디), 빙 라메스(팰론), 데이빗 핫셀호프(데이빗)

더욱 짜릿하게 돌아왔다!

빅토리아 호수에서 깨어난 3초에 모든 것을 먹어 치우는 피라냐들!! 더욱 난폭해진 그들은 이번에는 막 개장해서 여름을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 찬 워터 파크로 향한다. 무방비 상태에 놓인 사람들은 놈들의 기습에 당하고 다시 한번 흉폭한 파티가 시작되는데……

오후 11시 30분 투리스터스

감독 존 스톡웰 출연 조쉬 더하멜(알렉스), 멜리사 조지(프루), 올리비아 와일드(비) 

여행객들이 절대 가서는 안 되는 곳이 있다!

알렉스는 여동생 비이, 친구 에이미와 함께 버스를 타고 험준한 브라질 북동부의 산을 오르며 여행을 하던 중 갑작스런 사고로 더 이상 버스로 움직일 수 없게 된다. 그들은 도중에 만난 프루, 핀, 리암 등과 함께 일행이 되어 숲을 가로질러 난 길을 따라가다 인적이 드문 아름다운 해변을 발견한다. 그곳에서 머무르기로 결정한 그들은 신나는 파티를 벌이고, 친절한 지역주민 키코도 만나게 된다. 그러나 파티 후 잠들었다 깬 그들은 옷가지며 여권, 돈, 가방 등 모든 것들을 도둑맞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13일 오전 1시 20분 호스텔

감독 일라이 로스 출연 제이 헤르난데즈(팩스톤), 데렉 리차드슨(조쉬), 이토르 구드욘손(올리)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난 미국인 배낭족 팩스턴과 조쉬는 여행도중 만난 올리와 함께 암스테르담에 머물던 중 알렉스라는 남자를 만난다. 그는 슬로바키아에 가면 ‘미녀와 멋진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며 어느 호스텔을 알려준다. 이들은 슬로바키아의 브라티슬라바로 향하고 그곳에서 기대 만큼이나 멋진 꿈 같은 밤을 보낸다.

  하지만 그 다음날 갑자기 올리가 사라지고, 같은 호스텔에 묵고 있던 일본인 배낭여행족 유키도 행방불명이 된 것을 알게 된다. 이후 조쉬 마저 연락이 두절되자 무언가 이상한 느낌을 갖게 된 팩스턴은 친구들을 찾아 나섰다가 끔찍한 고문실에 갇히고 마는데…

 
 

오전 2시 30분 가디언스

아저씨가 제 수호천사에요?

정치 거물의 타겟이 된 15살 어린 소녀,

끝까지 지켜내야만 한다! 

친구가 총에 맞아 죽어가는 범죄 현장을 목격하게 된 15살 어린 목격자 ‘니나’. 가해자인 정치적기업가 토마스 배커는 자신의 죄를 은폐하고 정당방위를 주장하기 위해 어린 목격자를 처리하려 한다. 이 사건을 맡은 변호사는 어린 목격자를 보호하기 위해 은퇴한 군인 ‘막스’를 고용하고, ‘막스’는 ‘니나’를 지키기 위해 위험한 동행을 함께 하게 되는데 …

 
 

오전 4시 50분 일개인적무림

감독 진덕삼 출연 견자단, 왕바오창, 양채니

무림4대고수VS절대은둔고수! 강한 놈만 살아남는다!

하후무(견자단)는 무림 최고의 고수들을 하나씩 격파하고 다니는 이름 모를 은둔 고수가 등장했다는 소식을 접한다.

 마치 무림 고수들을 비웃듯이 권술의 달인은 권술로, 경공의 달인은 경공으로 살해하고, 이제 남은 사람은 하후무뿐. 

 하후무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은둔 고수에 맞서 진정한 강자를 가리기로 결심한다

오전 10시 30분 가디언즈

아저씨가 제 수호천사에요?

정치 거물의 타겟이 된 15살 어린 소녀,

끝까지 지켜내야만 한다! 

친구가 총에 맞아 죽어가는 범죄 현장을 목격하게 된 15살 어린 목격자 ‘니나’. 가해자인 정치적기업가 토마스 배커는 자신의 죄를 은폐하고 정당방위를 주장하기 위해 어린 목격자를 처리하려 한다. 이 사건을 맡은 변호사는 어린 목격자를 보호하기 위해 은퇴한 군인 ‘막스’를 고용하고, ‘막스’는 ‘니나’를 지키기 위해 위험한 동행을 함께 하게 되는데 …

 
 

오후 1시 10분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

감독 데이빗 예이츠, 출연 다니엘 래드클리프(해리 포트), 엠마 왓슨(헤르미온느), 루퍼트 그린트(론 위즐리)

모든 것을 끝낼 최후의 전투! 판타지의 아름다운 역사가 드디어 마침표를 찍는다!

덤블도어 교장이 남긴 ‘죽음의 성물’의 단서를 쫓던 해리 포터는 볼드모트가 그토록 찾아 다닌 절대적인 힘을 가진 지팡이의 비밀을 통해 드디어 마지막 퍼즐을 완성한다. 볼드모트의 영혼이 담긴 다섯 번째 ‘호크룩스’를 찾기 위해 마법학교 호그와트로 돌아온 해리와 친구들은 그들을 잡으려는 보안마법에 걸려 위기를 맞지만 덤블도어의 동생인 에버포스의 도움으로 벗어난다. 그리고 그에게서 덤블도어와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에 관한 놀라운 과거에 대해 알게 된다. 한편, 볼드모트는 해리에 의해 호크룩스들이 파괴되었음을 느끼고 호그와트로 향한다. 해리를 주축으로 한 불사조 기사단과 죽음을 먹는 자들 간의 마법전투가 벌어지고 여기에 거대거미 아크로맨투라와 거인족 등 마법 생물들이 볼드모트 편으로 가세하면서 호그와트는 거대한 전쟁터로 변한다. 전쟁의 틈에서 해리는 덤블도어를 죽인 스네이프의 엄청난 비밀과 볼드모트를 죽일 마지막 호크룩스에 대한 단서를 알게 되는데...

오후 4시 50분 R.I.P.D.유령퇴치전담반
 
감독 로베르트 슈벤트케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닉 워커), 제프 브리지스(로이 펄시퍼), 케빈 베이컨(바비 헤이즈)

범인을 쫓던 중 사망하게 된 경찰 ‘닉’. 눈을 떠보니 처음 보는 이상한 사무실에 도착해 있다. 그곳은 인간들을 괴롭히는 불량 유령들을 잡아들이는 사후 강력계 형사반. 일명 R.I.P.D. (Rest in Peace Department)이다.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불량 유령 퇴치 전담부서 R.I.P.D. 에 강제 배치된 닉은 엉겁결에 R.I.P.D. 최고의 에이스 ‘로이’의 파트너로 낙점되어 블록버스터급 임무에 투입되는데….

과연 닉과 로이는 환상의 호흡으로 인간 세상에 찾아온 초유의 위기를 해결할 수 있을까?

 
 

오후 6시 40분 리얼스틸 

감독 숀 레비 출연 휴 잭맨(찰리 켄튼), 에반젤린 릴리(베일리 ), 다코타 고요(맥스 켄튼)  

치열한 로봇 파이터들의 세계를 그려낸 블록버스터. 로봇 파이터의 불가능한 도전이 시작된다! 

2020년, 관중들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찬 복싱 경기장. 링 위에서 숨 막히는 승부를 펼치는 이들은 무려 900kg에 2m 50cm가 넘는 거대한 로봇 파이터들이다. 

인간이 아닌 로봇 파이터들이 사각의 링을 지배하는 시대! 챔피언 타이틀 도전에 실패한 전직 복서 출신 찰리 켄튼(휴 잭맨)은 지하의 복싱 세계를 전전하며 삼류 프로모터로 살아가고 있다. 겨우 번 돈으로 구입한 고철 덩어리를 로봇 파이터로 만들어 지하의 복싱 세계를 벗어나 재기하려는 찰리는 어느 날 존재도 모르고 지낸 아들 맥스(다코다 고요)의 소식을 접하고 임시 보호를 맡게 된다.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된 그들은 맥스가 우연히 발견한 고철 로봇 ‘아톰’을 최고의 파이터로 키워내기 위한 훈련을 시작한다. 

오직 승자와 패자만이 존재하는 무자비한 사각의 링 위, 이제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는 찰리와 맥스, 그리고 ‘아톰’의 불가능한 도전이 시작된다!

   
 

오후 10시 30분 치외법권 

감독 신동엽 출연 임창정(이정진), 최다니엘(조유민) 

대한민국 1, 2위를 다투는 자타공인 또라이들이 만났다!

범인만 봤다 하면 일단 패고 보는 프로파일러 ‘정진’.

 여자 꼬시려고 경찰대 수석 졸업한 강력계 형사 ‘유민’.

 경찰청장도 포기한 두 또라이 형사가 특수수사본부로 비밀리에 호출된다.

  

 특명!! 또라이는 또라이로 잡아라!

 그야말로 골칫덩어리에, 내놓은 자식인 두 형사에게

 대한민국 높으신 분들을 뒤에 업고 법 위에 군림하는 최악의 범죄조직 보스를 잡으라는 명령이 떨어진다. 

 어떤 명령도, 외압도 받지 않는 특별한 수사팀에 투입된 두 형사. 

 법보다 주먹이 통하는 세상을 향한 그들의 통쾌한 액션이 시작된다.

 

 X같은 세상, 통쾌하게 날려버린다!

 법보다 주먹이 통하는 '치외법권'

[스타서울TV/사진=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