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UN, “'1일1팩' 수분·보습과 미백 동시에 해결하는 기능성 마스크팩 인생템 등극”
상태바
MONSUN, “'1일1팩' 수분·보습과 미백 동시에 해결하는 기능성 마스크팩 인생템 등극”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9.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에는 건조해지면서 수분 손실이 크기 때문에 보습 관리에 시간을 들여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면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때도 바로 이 즈음이다. 

피부 좋다는 셀럽들 사이에서 하얀 피부 만들기 방법으로 주목받는 '1일1팩' 마스크팩은 하루에 하나의 마스크팩, 시트팩을 사용하는 관리법인데 넓어진 모공을 수축하고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주는데 효과가 탁월하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요일별로 맞춤 케어를 하기 편한 마스크팩 브랜드 MONSUN(Monday to Sunday)의 원 위크 트리트먼트 마스크 마스크팩은 모공수축과 타이트닝 효과를 주어 그야말로 꿀피부 만드는 인생템으로 추천이 많은 제품이다. 

관계자는 “원 위크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악건성부터 지성까지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한 세트 제품으로 모공케어에다 즉각적인 수분 진정효과를 준다. 로하스 인증을 받은 크로셀 원단 시트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며 리프레싱, 수딩, 브라이트닝, 바이탈라이징, 모이스처라이징, 에너자이징 등 다양한 기능성이 함유되어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특히 피부착색이나 얼굴 건조증, 칙칙한 피부톤, 얼굴 피지로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기능성 마스크팩과 모공화장품으로 주기적으로 꾸준히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건조할 때는 피부진정과 비타민 보충도 중요하다. 

마스크팩 인기순위를 살펴보면 수분 보충과 보습은 기본이고 화이트닝과 브라이트닝에 도움이 되는 알로에, 흑진주, 콜라겐, 하이드로겔이 충분한 기능성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모델링팩이나 수면 슬리밍팩, LED 마사지 기구를 이용해 건조한 피부를 관리해주기도 한다. 

1일1팩이 피부관리법으로 각광받으면서 홈쇼핑 할인행사에서도 앞다퉈 기능성 마스크팩을 내놓고 있다. 꿀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마스크팩뿐 아니라 비누나 세럼, 크림을 사용할때도 무조건적으로 제품을 선택하지 않고 그 성분과 사용법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