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얼굴에 여드름이 나서 알로에수딩젤를...
비공개 조회수 2,128 작성일2018.09.08
얼굴에 여드름이 나서 알로에수딩젤를 살려고하는데어디서 사면 좋을까요 ?? 다이소에 파는거사도되나요 ?? 몇 % 수딩젤사면좋을까요 ?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호담이
지존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천연화장품은 순하기만하단 이미지를 깨고 기능성면에서도 훨씬 우수하다는걸 느끼게 해드리고 싶은 호담화장품입니다.
시중 알로에베라겔은 100% 순수 베라겔이 아니며 정제수(물)에 카보머나 잔탄검으로 점성을 주어 양을늘리고 그래서 많이바르면 다 흡수되지않고 때처럼 밀림현상도 있을것입니다. 인공적인 파라벤 합성보존료 벤질알콜,페녹시에탄올까지 들어있습니다.메칠파라벤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파라벤이 함유된 성분 입니다. 다수의 뉴스보도나 논문에서도 다루고 있는 파라벤 성분은 공통적으로 크고 작은 부작용과 알레르기,접촉성피부염, 기미주름의 원인이 된다고 서술합니다. 페녹시에탄올또한 파라벤과 함께 많이 사용되는 방부제로 피부 자극을 유발하며 체내 흡수시 마취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유럽 연합에서는 자극성 물질로 분류됩니다. phenoxyethanol은 또한 일본에서의 사용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순수한베라겔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전성분 한번 보시면 본인피부에 맞지않는 성분이 있을거에욤..
혹시 첨가물 전혀없는 순수 알로에베라겔 사용해보고 싶으시면 호담화장품에서는 100m용기 3500원에 판매드리고 있습니다.
250m는 7000원 500m에 1만3천원입니다.
듬뿍 발라도 밀림없이 스며듭니다. 구입원하시면 카톡 문의주세요^^♡

현재 블로그에서 재생과 미백에 탁월한 크림세일중입니다^^ 레시피도 보실수있습니다. 한번 들러보셔용~^^♡

까똑 LunaLena1004

내 블로그에 초대합니다~
마음을 담은 호담화장품 | 호담
https://m.blog.naver.com/lolita0910?suggestAddBuddy=true

2018.09.0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