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연예기획사 입사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7,002 작성일2018.07.26
요새 연예기획사들 보면 연예인들 광고현장 후기나 행사장 후기 등 완전 밀착 취재한 글들이 인기더라구요.

그런걸 볼 때마다 나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나도 저거 하고 싶은데...하는 생각이 엄청 많이들어요.

특히 제가 슬기로운감빵생활 보면서 박해수에게 폭 빠져서 박해수 있는 회사들어가고 싶은데

여기 회사가 어디죠? 그리고 제가 말한 이런 업무 하려면 어느 팀에 들어가면 되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브랜드파워 12년 연속 1위! No1. 취업포털사이트 잡코리아입니다.
질문자님도 박해수의 팬이시군요. 
박해수가 속한 기획사는 BH엔터테인먼트인데요. 고수, 이병헌, 추자현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질문자님께서 관심있어 하시는 업무를 담당하는 팀은 홍보마케팅팀 또는 콘텐츠마케팅팀인데요, 말 그대로 콘텐츠를 통해 배우나 회사를 알리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사업에 대한 높은 이해도가 요구되고, 사진이나 영상편집 또는 영상촬영 기술도 보유해야 하는데요.

현재 해당 팀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어 그 정보도 함께 드릴게요.
BH엔터테인먼트 홍보마케팅팀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담당업무는 소속 아티스트 홍보/마케팅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아티스트 촬영 현장 사진 및 영상 촬영, 카메라 및 장비 관리, 외부 협력 업체 관리입니다. 초대졸 이상자면 지원 가능하며 프리미어, 애프터 이펙트 등 영상 편집 및 제작 기술을 필수로 보유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이력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을 명시해야 하고 포트폴리오도 필수적으로 첨부해야 합니다. 마감은 8월 15일입니다.

자세한 채용공고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이 밖에 취업에 도움되실만한 내용을 전달해드립니다.

답변이 도움 되셨길 바라며, 원하시는 곳에 취업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취업 준비의 시작, 잡코리아 드림

2018.07.2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잡코리아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