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영화배우가 되고싶은 고2 남자입니다...
비공개 조회수 1,704 작성일2018.09.09
영화배우가 되고싶은 고2 남자입니다
영화배우가 되고싶은데 너무 늦은거아닌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돌고래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사실대로 말씀드립니다. (2학년 9월)
조금은 늦었지만 인생에 늦은 시간은 없습니다.

우선 대학을 연극영화학과로 가세요.
가능하면 동국대, 중앙대, 배우 김고은씨가 나온 대학도 추천드립니다.

재수를 하건, 삼수를 하건 그 길 가세요.

재능이 있거나 하고 싶은거 하세요.
그렇게 하셔야 평생 후회하지 않으실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2018.09.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다른분이 늦었다고 말했는데요.. 무슨 개념으로 그리 말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ㅠ 절대 아닙니다. 가수라면 아이돌 세상이고 연습생이 3~5년이 평균이니 님 나이면 조금 늦었다고 할 수는 있으나 아이돌 가수도 그리 늦지 않았고 배우는 전혀 아닙니다..


 님 나이가 늦었다면 님 나이에 연기학원 다니면서 연영과 대학을 가는 사람들은 뭔가요 ㅠ... 연영과 좋은 대학들은 평균 내신이 2~3등급입니다. 그정도라면 공부를 못하는 사람들이 아닌데 그 분들이 다 바보라는 말인데 당연히 아니죠...ㅎ


 배우는 20살 넘어서 아니 30살 넘어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제가 최근에 좋아하는 배우로 예를 들면 요즘 '친애하는 판사님께' 허성태 배우 아시나요? 허정태에서 개명을 하셨는데요.허성태 배우 아시죠? 현재 그의 나이 42살입니다. 35살의 나이에 SBS 《기적의 오디션》에 출연해 회사를 그만두고 무명 배우의 길을 걸었으며. 그 이후에 60여 편의 단편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하다며 아레스엔터테인먼트과 전속 배우로 활동하다가 2016년도 쯤에 한아름컴퍼니와 전속계약을 하였습니다. 허성태씨가 인지도가 생기기 시작한 것은 영화《밀정》에서 송강호에게 뺨맞는 신 한 컷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뭐 배우들은 많이 그런 거 같아요. 이런 분들 많습니다. 김윤석 배우도 시작은 20대이지만 수년간 중간에 포기를 하시고 다시 30살 넘어서 도전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문제라면 일반적인 직장을 가려면 20대에 중요하기에 그런 부분에서 문제가 있는 것이지 배우로 활동을 하고자 하는 부분이라 문제 없으니 걱정마세요..


----------------


 그리고 상업성이 없는 정보나눔 카페 하나 알려드릴게요. 정보공유 카페 하나 추천 드릴게요. 배우가 되고자 하는 분들이 모여서 정보를 나누는 네이버 카페입니다. 회원 수가 수 만명이나 됩니다. 구하기 어려운 각종 오디션과 대본등 자료들이 풍부하며 "프로필 접수" 창에 프로필 점검도 받으시고 많은 캐스팅 디렉터 분들이 보고 연락을 드리기도 있합니다.. 제 네임카드 클릭하고 보시면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페명은 "우리연기할래" 입니다.

2018.09.1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안녕하세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입니다 :)


저희 학교 연기예술계열에 연기과, 개그/MC과, 성우과, 뮤지컬과, 영화과가 개설되어 있으니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연기 전공자들이 어떤 걸 배우는지 자세히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학교의 경우 내신, 수능성적 반영없이 실기 60% + 면접 40% 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는데요,

실기에서 프로 수준의 연기를 요구하지는 않으니까 준비 잘 하셔서 지원해보시길 바래요.


질문자님보다 더 늦게 시작하는 사람들도 많답니다.


이태곤 교수님께 직접 지도를 받을 수 있는 저희 학교 연기 계열의 다른 특장점은

재학중에 저희 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각종 엔터테인먼트사 단독 오디션이에요:)

JYP 엔터테인먼트,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 울림 등 대형기획사 오디션이 교내 단독으로 진행되서 학생들이 재학 중 엔터테인먼트사와 전속 계약을 맺고 현업으로 나아갈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열려있구요. 실제로 이러한 기회들과 학교 지원을 통해 극단에 들어가게 되거나 소속사에 들어가게 되는 졸업생들이 많아요!


연기예술계열 과정은 현업에서 배우, 방송인, 감독 등으로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교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현업에서 필요한 실무능력 위주로 수업을 받으실 수 있고 더불어 현업에서 활동중이신 교강사진과의 수업은 곧 오디션 현장이기도 하겠죠!


전문직업인을 양성하는 노동부 소속 교육기관으로 졸업하게 되면 2년제 전문대와 동등한 학사학위가 수여되구요, 나중에 이 학위를 가지고 4년제로의 편입도 가능하시니까 학교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커리큘럼 및 학생들의 실습 분야, 교내 단독오디션이 진행되는 기회들을 자세하게 찾아보신 후에

지원을 고려해보세요 !


http://www.sart.ac.kr

2018.09.1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김배우n김감독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배우와 감독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김배우입니다.

전혀 늦은 나이가 아닙니다. 더 늦게 시작해서 배우로 성공한 케이스는 엄청 많습니다. 마동석 배우를 비록해서 너무 많죠. 중요한 것은 앞으로 어떻게 준비하냐가 중요합니다.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공부 많이 하시고, 생각 많이 하셔서 꼭 좋은 배우가 되길 바랍니다.

배우가 되고 싶어하니 도움 될 영상 몇개 링크하고 갑니다.

2018.11.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