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첨단교통카드 티머니 지식파트너 입니다.
우리은행과 제휴되어 있는 티머니 카드인식이 되지않아 문의주셨는데요.
티머니카드 사용중 인식이 안되거나, 잦은 인식 오류로 사용이 어려운 경우 환불신청서를 통해
㈜한국스마트카드로 고장카드를 보내주시면 잔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환불봉투 수령처
1)티머니홈페이지 : 환불신청서 및 환불봉투 출력 후 우편 접수
-비회원일 경우 : 티머니 홈페이지 접속>전체메뉴>고객센터>각종양식>환불신청서 및 환불봉투 출력
-회원일 경우 : 티머니홈페이지 접속>전체메뉴>고객센터>고장카드환불>환불접수 방법 안내 >고장카드 환불신청및 환불봉투 프린트 출력
2)티머니 가맹 편의점(GS25,CU,미니스톱,세븐일레븐) : 환불신청서 수령 후 우편접수
-환불봉투를 받아 봉투 뒷면 접수란에 계좌번호,성함,연락처,카드번호등을 기재하여 카드와 함께 기재하신 용지 중 한장을 넣어 밀봉상태로 우체통에 넣어주세요
3) 서울 지하철역사(1~8호선/ 1호선은 서울역~청량리역구간 2~8호선은 서울시내역사, 인천지하철) :환불신청서 수령 후 현장접수
-환불신청서 내용 작성 후 해당 역사 역무원에게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고객 보관용 용지는 고객께서 환불 받으실때까지 영수증처럼 반드시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은 답변 시점을 기준으로 작성된 안내이며,
차후 변경 가능성이 있는 내용입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평일 오전 9시~ 오후6시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로 전화 상담이 가능합니다.
답변드린 내용이 도움 되셨기를 바랍니다.
편안한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2018.05.0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