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우리은행 pop 체크카드 티머니 되는 카드가 갑자기 안됩니다.
비공개 조회수 2,238 작성일2018.05.04
우리은행 pop 체크카드 티머니 겸 용으로 되는 카드를 쓰고 있는데
오늘 버스에서 찍으려고보니까 아예 안 찍힙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됐었는데
또 충전도 안되네요.. 그래서 다시 그냥 따로 하나 샀는데 전산 오류인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첨단교통카드 티머니 지식파트너 입니다.


우리은행과 제휴되어 있는 티머니 카드인식이 되지않아 문의주셨는데요.


티머니카드 사용중 인식이 안되거나, 잦은 인식 오류로 사용이 어려운 경우 환불신청서를 통해

㈜한국스마트카드로 고장카드를 보내주시면 잔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환불봉투 수령처
 
1)티머니홈페이지 : 환불신청서 및 환불봉투 출력 후 우편 접수
  -비회원일 경우 : 티머니 홈페이지 접속>전체메뉴>고객센터>각종양식>환불신청서 및 환불봉투 출력
  -회원일 경우 : 티머니홈페이지 접속>전체메뉴>고객센터>고장카드환불>환불접수 방법 안내 >고장카드 환불신청및 환불봉투 프린트 출력

2)티머니 가맹 편의점(GS25,CU,미니스톱,세븐일레븐) : 환불신청서 수령 후 우편접수
   -환불봉투를 받아 봉투 뒷면 접수란에 계좌번호,성함,연락처,카드번호등을 기재하여 카드와 함께 기재하신 용지 중 한장을 넣어 밀봉상태로 우체통에 넣어주세요

3) 서울 지하철역사(1~8호선/ 1호선은 서울역~청량리역구간 2~8호선은 서울시내역사, 인천지하철) :환불신청서 수령 후 현장접수
   -환불신청서 내용 작성 후 해당 역사 역무원에게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고객 보관용 용지는 고객께서 환불 받으실때까지 영수증처럼 반드시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은 답변 시점을 기준으로 작성된 안내이며,
차후 변경 가능성이 있는 내용입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평일 오전 9시~ 오후6시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로 전화 상담이 가능합니다.


답변드린 내용이 도움 되셨기를 바랍니다.
편안한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2018.05.0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