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울랄라세션
비공개 조회수 8,878 작성일2011.10.12
슈스케3 울랄라세션 완젼 광팬입니다.
이번에 가수 비 공연할때도 오프닝무대 섰다고하던데~ 아ㅜㅜㅜㅜㅜㅜ 몰라서 못갔습니다.
울랄라 맴버가 대부분 어디 보컬학원 선생님들이였다고 하던데~
나중에 끝나면 다시와서 가르칠까요?
당연히 1등할테니.. 가수데뷔하겠져? 그래도 어딘지 가르쳐주세요 거기서 꼭 한번 만나보고 싶습니다.
지금 중2인데 저도 실용음악쪽으로 예고가고싶기도합니다.
거기가면 예고준비 해주져?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hi58****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투개월이나 버스커 기타 등등 을 보면 ㅡ..ㅡ 

 

 

역시 아마추어 느낌 레벨이 틀리다는 느낌은 확실히 듭니다.  욕하지 마세여..

 

대신 잘하는아마추어 입니다.

 

 

 ㅜ..ㅡ 아무래도 울랄라 세션이 우승 하지 않을까 합니다.

 

 

 

투개월은 아마추어 치고 노래를 잘 부른다 느낌이고

 울랄라는 완죤 가수네 라는 느낌 입니다.

 

마치 스타로 치면 아마추어 게이머와 프로게이머가 경기 하는 느낌

 

울랄라 세션 이건 머 완전 나가수 급나가도

 

전혀 안밀릴 그런 그룹입니다.

 

 

노래 한번비교해 보자구요

 

울랄라세션 미인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hi58278&logNo=70121348939&categoryNo=0&parentCategoryNo=0&viewDate=&currentPage=1&postListTopCurrentPage=&isAfterWrite=true

 

 

울랄라 세션 - open arms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hi58278&logNo=70121348807&categoryNo=0&parentCategoryNo=0&viewDate=&currentPage=1&postListTopCurrentPage=1&isAfterWrite=true

 

울랄라세션 달의몰락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hi58278&logNo=70121348761&categoryNo=0&parentCategoryNo=0&viewDate=&currentPage=1&postListTopCurrentPage=1&isAfterWrite=true

 

 

필자도 약점을 찾아 볼려고 .. 무척 노력 했는데  아직 까지 약점을 못찾았어여

 

심지어 심사 위원들도 .. 이번주 약점 하나도 지적 못하고 저번주도 그랬고

 

처음에 달의 몰락 할때만 막판 하모니가 약간덜맞았다 정도 .. 완전 주어 짜는 느낌으로

 

하는게 다 입니다..^^

 

아무튼 대단한 그룹입니다.

 

우승도 문제 없겠지만.. 한가지 걸리는게

 

리더 몸이 좋지 않아서 혹시 중간에 기권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

 

그 외에는 춤 노래 기교 화음 모든 면이 이런그룹 처음 봅니다.

 

 

 

2011.10.1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저도 팬입니다.

근데, 이번 시즌 끝나면 앨범 내시지않을까 예상해봅니다.

1등하더라도 활발한 활동은 리더 임윤택씨의 건강상 이유로 힘들 것 같구요.

앨범은 나올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건강상 이유든, 또 다른 변수가 생겨 1등할지 안할지는 아무도

모르는 상황이지요. 1등하기만을 기도하고 투표해주는 게 팬으로서 할 일이겠지요.

어디서 트레이닝 하신 분들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직까지 그분들에 대해 많이 알려진게 없으니까요.

근데 이번 시즌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면, 굳이 다시 트레이닝 하러 들어가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뭐 인재양성에 별다른 뜻을 가지고 계신다면, 트레이닝을 하시겠지만.. 아무래도 이름값이 올랐으니, 대우 잘해주는 곳에서 스카웃 해올 가능성도 꽤 높죠.. 그러니 꼭 예전에 계셨던 곳으로 돌아간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국의 보이즈투맨이 되셔서 브라운아이드소울을 능가하는 아카펠라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브아솔은 아카펠라팀이라고 하기엔 조금 soul 장르에 취우친 경향이 있지만, 장르야 어떻게 되었든 그 분들에 견줄만한 실력자들로서 자주 방송에서 음악하는 모습을 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브아솔vs울랄라 뭐 이런걸로 태클 거실분들 가서 잠이라도 한 숨 더자세요. 비교할 가치가 없는 논제입니다. 개인적으로 앤썸시절부터 나얼씨 골수팬이니 괜히 싸울려들지마시고 잠잠히 물러나시길)

 

울랄라세션분들이 스타덤에 올랐으니 이제 실제로 뵙는건 조금 희박하지 않을까 합니다.

트레이닝하셔도 아무나 하지는 않으실꺼고, 준프로급 친구들을 프로급으로 끌어올려주는 트레이닝을 하시지않겠습니까. 또 앨범을 낸다한들, 아직 신인가수이시기때문에 좀더 입지를 확고히 다지시기 위해 트레이닝에 쏟을 노력보다는 울랄라세션을 알리기 위해 쏟을 노력이 더 클것으로 예상됩니다.

 

예고준비하신다고하셨는데, 주변에 물어보시고 진학률 좋은 실용음악학원 다니시면 됩니다.

준비는 질문자님이 해야되는 몫이지만, 입시에 대한 정보는 충분히 제공 해줄 것입니다.

학원 열심히 다니셔서 멋진 음악인으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2011.10.14.

  • 출처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