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한국 개돼지들은 왜이렇게 개돼지들이죠...
비공개 조회수 1,188 작성일2018.09.15
한국 개돼지들은 왜이렇게 개돼지들이죠?

공무원,노조(강성노조 대상),연금,노동개혁, 김영란법 ..이좋은개혁,법안들로 우리나라 체질을 바꿔나가는중이었는데 ,
이거랑 관련된 기득권,적폐들 반발이 장난 아니었죠..,
(이런 반발세력이 전부다 문재인뽑았었고요)

노무현때 유가,부동산폭등(증가율 20프로 내외)
이명박때는 국제유가 폭등시기라 그에맞게 상승.부동산 폭등억제.(증가율 8프로내외)
박근혜때는 유가하락, 부동산 상승곡선완만.(증가율 8프로내외)
문재인때 다시 전세계유가하락시기에 한국만 유가상승,부동산폭등(증가율20프로내외)

개돼지들은 강성노조가 공장증설반대하는 이유도 모르겠죠?
개돼지들은 공무원이 기업보다 우선시 되겠죠?
개돼지들은 기업이 경제,일자리고 경제는 국방비, 국방력은 곧 외교일정도로 기업이 국가핵심이란것도 모르겠죠?

대한민국 개돼지들은 왜이렇게 변화를 두려워하죠?변화를 두려워하니 중국,일본보다 뒤쳐지고 나라빼앗기고 핍박았던거아닙니까? 개10돼지들앞에 광개토대왕나타나 전성기일구고 장수왕이 나타나 국력을 다지려하는데.. 국력다지려는찰나에 탄핵이라뇨?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j****
수호신
한국어 2위, 국어 어원, 어휘 3위, 국어 맞춤법, 문법 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한국 개돼지들은 왜 이렇게 개돼지들이죠?

공무원, 노조(강성노조 대상), 연금, 노동개혁, 김영란법 ..이 좋은 개혁, 법안들로 우리나라 체질을 바꿔나가는 중이었는데 ,
이거랑 관련된 기득권, 적폐들 반발이 장난 아니었죠..,
(이런 반발세력이 전부다 문재인을 뽑았었고요)

노무현 때 유가, 부동산 폭등(증가율 20프로 내외)
이명박 때는 국제유가 폭등시기라 그에 맞게 상승. 부동산 폭등 억제.(증가율 8프로 내외)
박근혜 때는 유가하락, 부동산 상승곡선완만.(증가율 8프로 내외)
문재인 때 다시 전 세계 유가하락 시기에 한국만 유가상승, 부동산 폭등(증가율 20프로 내외)

개돼지들은 강성노조가 공장증설 반대하는 이유도 모르겠죠?
개돼지들은 공무원이 기업보다 우선시 되겠죠?
개돼지들은 기업이 경제, 일자리고 경제는 국방비, 국방력은 곧 외교일 정도로 기업이 국가핵심이란 것도 모르겠죠?

대한민국 개돼지들은 왜 이렇게 변화를 두려워하죠? 변화를 두려워하니 중국, 일본보다 뒤쳐지고 나라를 빼앗기고 핍박았던 거 아닙니까? 개10돼지들 앞에 광개토대왕이 나타나 전성기 일구고 장수왕이 나타나 국력을 다지려 하는데.. 국력 다지려는 찰나에 탄핵이라뇨?

참으로 분통이 터지고 억울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제는 자유 대한민국이 북한 독재자 김정은에게 침략을 당할 것을 걱정해야 하고 대한민국이 공산화 위기에 처했기에 국가를 걱정할 때입니다. 우리는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이 대한민국을 위해 도와주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바랄 뿐입니다. 우리가 주한미군 철수 반대를 강력하게 주장해야만 할 것입니다.

제목 :  [Web발신]
(( 김진태 논평 : 평양에는 가고 싶은 사람이나 가라! ))

평양에서 열릴 남북정상회담에 야당을 데리고 가려고 성화다. 여당출신 국회의장과 야당 대표들이 불참의사를 밝혔는데도 스토킹 수준이다. 나중에 딴소리 못하게 말뚝을 박고 야당에도 공동책임을 지우려는 거다. 아무리 요즘 야당이 부실해도 그정도 수는 읽는다.

게다가 4대 그룹 총수도 대동한다고 한다. 정치인은 거절이라도 하지 기업인은 거절도 어렵다. 그동안 적폐로, 양극화 주범으로 몰아 그렇게 괴롭히더니 필요할 땐 손을 벌린다. 염치없기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4대 그룹 매출의 대부분은 국내가 아닌 글로벌 시장에서 나온다. 우리 경제를 그나마 기업들이 수출을 통해 연명시키고 있다. UN 대북제재가 시퍼렇게 가동 중이다. 4대 그룹 총수가 압박에 못 이겨 북한에 투자의향을 밝혔다가 UN제재를 받으면 어떻게 책임질 건가? 정부가 우리기업을 위해 글로벌 경제외교를 해도 모자란 마당에 사지로 몰아넣고 있다.

대체 왜 이렇게 서두르는가? 북한 비핵화가 한 발짝도 나가지 못 했는데 김정은에게 잘 보여야 할 이유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하나도 변한 게 없는 3대 세습 폭압왕조에 머리 조아릴 생각 말고 민생이나 챙겨라. 경제참사로 나라가 거덜날 지경이다.

2018.09.1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차가운 포크
수호신 열심답변자
월드오브워크래프트 1위, 한국사 35위, 게임사, 게임사이트 4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민주주의는 다양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서로 존중하는 것으로 완성되어갑니다.

나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 만으로 적으로 규정하고 규탄하며 퇴치해야할 대상으로 여긴다면 민주주의 국가에서 멀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2018.09.1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