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신인 그룹 베리베리, 21일 리얼리티 첫 방송

기사승인 2018-09-21 09:50:07
- + 인쇄

젤리피쉬 신인 그룹 베리베리, 21일 리얼리티 첫 방송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7인조 신인 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21일 OST 출시와 함께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첫 출연한다.

베리베리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슈퍼 스페셜’(Super Special)을 발표한다. 이 곡은 가 출연하는 Mnet 리얼 로드 무비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OST로 지난 19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기습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베리베리는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떠난 낯선 여행지에서 만들어낸 성장 스토리를 담은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를 통해 꾸밈없는 매력과 실력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21일 오후 6시30분 첫 방송되는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에 앞서 공개되는 OST ‘슈퍼 스페셜’은 멤버 동헌과 호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앞으로 선보일 베리베리 앨범에서도 멤버들이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할 계획이다.

리베리(VERIVERY)는 ‘진실’을 의미하는 라틴어 ‘베리’(VERI)에 ‘매우’ ‘정말’을 뜻하는 영어 ‘베리’(VERY)가 더해져 ‘정말 진짜’라는 뜻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진실하게 소통하면서도 에너지 넘치고 혁신적인 모습을 지향한다. 작사, 작곡, 안무 창작을 비롯해 영상 편집 실력을 갖춘 멤버들로 구성됐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