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신과함께 2 <인과 연> 제가 내일까...
비공개 조회수 1,323 작성일2018.08.26
신과함께 2 <인과 연>

제가 내일까지 신과함께 2 의 감상문을 써서 학교에 가야돼요..
근데 제가 신과함께를 2를 못 봐서 못 써요..
감상문좀 써주세요ㅠ 감상문은 제가 써야 되는건 알겠는데 이번에는 정말 안될거 같아요
한 15줄 정도로요..제발 빨리요ㅠ정말 급해요ㅠ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alieri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신과함께 2는 원작 웹툰과의 다른점은 한 두가지가 아니었다. 이전 1편과는 다르게 1명의 귀인을 소재로 한것이 아닌, 차사들의 과거 내용도 함께 담고 있었는데, 가택신이 성주신 1명 밖에 안나오고, 차사들의 과거 내용들도 해원맥이랑 덕춘이 이야기는 같았지만 강림 이야기가 새로 바뀌어 신박하면서도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다. 중간에 공룡이 등장하였는데, 솔직히 너무 뜬금포였다. 쥬라기 월드 패러디 한느낌을 조금 받았고, 썩 좋은 시도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차라리 지옥귀들이 등장 하는게 더 어울릴 듯 했다.
전편과 비해 감동도 적었고, 스토리도 조금 허술한 느낌이 든다. 마지막 부분에서 3편을 예고하는 장면들이 나오긴 하는데, 이정도로 원작과 차이난다면, 원작 팬 입장에서 더이상 영로 보고 싶지 않고, 웹툰을 안본 사람들이 영화를 보고 원작 내용이랑 같다 생각한다면, 원작의 이미지도 하락 될것 같다. 그리고 관심병사 이야기로 너무 시간을 질질끌고 3편에까지 써먹는다. 개인적으로 관심병사 너무 보고싶지 않다. 발암캐다. 짜증난다. 최소한 내가 군대를 간다면, 관심병사에는 손도 안댈것 같다. 그리고 작품에서 보여 주었듯, 인간의 질투는 엄청나고, 아무리 끈끈한 우정이라도, 자신이 위기에 닥치면 아무런 필요가 없어지는 것에 아픈 현실이지만 공감을 조금 한것 같다. 

2018.08.2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