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3:49 (화)
넷플릭스,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2' 2차 예고 영상 공개… 대니 랜드 성장 주목
상태바
넷플릭스,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2' 2차 예고 영상 공개… 대니 랜드 성장 주목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8.1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넷플릭스가 '마블 아이언 피스트'(Marvel's Iron Fist)의 2차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마블 아이언 피스트'의 예고 영상이 공개되며 시즌2에 대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2'는 초인적인 강철주먹과 뛰어난 쿵푸 실력을 지닌 아이언 피스트 대니 랜드가 뉴욕을 위협하는 범죄와 맞서 싸우는 이야기다.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2' [사진= 넷플릭스 제공]

 

'마블 아이언 피스트'는 오는 9월 시즌2 공개를 앞두고 2차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사라진 마블 히어로 데어데블 대신 뉴욕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피나는 노력 끝에 더욱 강력해진 강철 주목으로 거듭난 대니 랜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수련에 매진해 더 강력한 아이언 피스트로서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대니 랜드는 자신과 뉴욕을 위협하는 악당들의 강력한 공세 대상이 되기도 한다. 뉴욕을 위협하는 악당에 맞서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해가는 아이언 피스트 대니 랜드의 모습이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2'의 관전 포인트다.

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 대니의 친구이자 함께 수련을 받던 다보스가 의문의 붉은 팔찌를 착용한 상태로 아이언 피스트를 공격하고, "다보스가 아이언 피스트 중 한 명"이라고 말해 극 전개에 관심을 더했다.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2'는 오는 9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