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액션 훈남미드 추천 #데어데블
비공개 조회수 3,428 작성일2018.09.08
데어데블 보는데 ㅠ 완전 인생미드 처럼 봤네요 ... 데어데블처럼 남주가 상처가 있으며 보호본능에 천재거나 싸움 잘하는 훈훈남 나오는 미드 있나요 ? 순삭하는 내용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글구 아웃랜더 ? 데어데블이랑 잔인수위 비슷한가요 ? 첫회보고 첫장면부터 잔인한 게 나오길래 자신이 없어서 껐는데 ㅠ 하이틴은 별로고 미스터로봇같은 암울 ? 이런 분위기류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with****
태양신
미국드라마 4위, 일본드라마 1위, 드라마 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훈남인 남주가 상처가 있고, 보호 본능을 자극하며, 특별한 능력을 가진 것으로 나오는 
미드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미녀와 야수: 강력반 여형사와 비밀을 간직한 채 은둔 생활을 하는 박사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트루 블러드: 뱀파이어와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인간과 뱀파이어의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

리스너: 타인의 생각이 들리는 구조대원의 활약을 담은 드라마
(우울한 분위기는 아니지만, 나머지 조건에는 해당합니다.)


리전: 정신병원에 입원 중이던 주인공의 새로운 변화를 그린 들마ㅏ
(마블 미드입니다.)


위 추천작들 중에서, "트루 블러드"는 왓챠플레이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왓챠플레이가 처음이시라면, 무료 감상(가입 후, 첫 달에 제한)이 가능하며, 자막 또한 지원이 됩니다.




2018.09.0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wngh****
영웅
미국드라마 85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일단 아웃랜더는 데어데블보단 잔인수위가 높습니다!

드라마 몇개 추천해드릴게요!

☆인 더 플래쉬
좀비바이러스가 퍼진 세상에 치료제가 개발되고 좀비들이 다시 가정에 돌아오는게 주된 내용 입니다.
일단 남주가 차별과 과거로인한 상처가 많고
싸움을 잘하는건 아니지만 훈훈하고 안쓰러운게 주인공 보는 맛이 있어요ㅠ 그리고 꽤나 암울해요.
그런데 재밌어요! 슬프기도 하고, 시즌 하나에 3편이라 전개가 빨라 시간도 잘갈 겁니다.

☆피키 블라인더스(넷플릭스)
버밍엄 조폭 두목 이야기인데 취향만 맞으시면 엄청 재밌을 겁니다! 남주가 처음엔 그냥 그렇지만 보다보면 어느 누구보다 매력있어 보여요.. 일단 조폭들 이야기라 주인공도 싸움을 꽤하고 싸우는 장면이 많습니다.
또한 전쟁으로 인한 상처가 있고 머리도 좋아요.
잔인수위가 높은 편이긴 하지만 자주 등장하지않고 전체적으로 화면이 어두워서 볼만 합니다. 분위기도 어두워요.

☆얼터드카본(넷플릭스)
액션,sf에요! 남주가 잘생기고 싸움을 아주 잘하고 상처가 있는, 내용도 가볍지 않지만, 각본이 가벼워서 스토리 마음 비우고 보시면 재밌어요!

☆루시퍼(넷플릭스)
전체적인 분위기가 가볍긴 하지만 주인공이 훈훈하고 제목대로 루시퍼라 싸움을 아주 잘합니다. 아버지에 대한 상처도 있구요. 에피소드 형식이라 CSI마냥 한사건 한사건 천천히 가지만 큰 스토리 라인은 어두운 편이에요! 저는 사건 진행은 지루해서 스토리 라인따라 건너뛰면서 봤더니 너무 재밌었습니다.

2018.09.0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