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마블 데어데블
비공개 조회수 5,526 작성일2017.08.03
1. 데어데블도 마블인가요?

2. 능력이 뭔가요?

3. 어벤져스 멤버들중 데어데블이 이길 수 있는건 누구누구인가요?

4. 센 캐릭터인가요?

5. 나쁜역인가요 착한역인가요?


마블 무식자인데 요즘 관심이 생겨서 물어봅니당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지존
1. 데어데블도 마블 히어로가 맞습니다.

2. 일단 기본적으로 초인적인 신체능력과 무술실력이 있으며, 사고로 인해 시각을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청각, 후각, 미각, 촉각 등의 다른 감각이 엄청나게 발달하여 오히려 더 초인적으로 변하였죠.

얼마나 발달했느냐 하면, 청각이 엄청 발달하여 멀리있는 사람의 심장박동 소리마저도 들을수 있을 정도이고, 공기의 흐름을 느껴서 주변에 있는 사물이나 사람을 알 수 있죠.

무기는 빨간색 봉을 이용하여 자유자재로 이동할수 있으며, 적을 제압할수도 있습니다.

3. 확실하게 말할수는 없지만, 호크아이, 블랙위도우, 캡틴아메리카 등 같은 무술파(?) 히어로들과 대결을 펼칠 수 있을듯 하군요. 물론 이길수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단지 예상일 뿐이니까요.

4. 막 토르나, 헐크, 비전 이런 히어로들에 비교하면 그다지 센 캐릭터는 아닙니다. 하지만 스파이더맨처럼 뉴욕거리를 누비면서 범죄자들을 처단하죠.

활동하는 장소는 뉴욕의 헬스키친인데요. 그곳의 시민들을 범죄자로부터 도와줍니다. 한마디로 스트리트 히어로(?)라고 할수 있죠.

5. 나쁜쪽은 아닙니다. 그래도 히어로니까 좋은쪽이겠죠. 데어데블도 '어벤져스'처럼 한 히어로 집단에 소속되어 있는데요. 바로 '디펜더스'입니다.

'디펜더스'에는 데어데블 말고도 강철피부를 가진 루크케이지, 뛰어난 신체능력을 가진 제시카존스, 용의 기운을 가진 아이언 피스트 등의 히어로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2017.08.0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Google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선플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데어데블은 마블의 히어로로 과거에 한번 영화화 됐으나 망했으며 현재 드라마로도 방영했습니다.

2.어릴적 차사고로 눈에 화학약품이 들어갔고, 그로인해 시력을 잃은대신 다른감각이 초인적이게 발달되어 상대의 심장박동을 들어 거짓말을 판별해내는 등의 위엄을 보여주죠.

3.기본적으로 뛰어난 무술과 신체능력, 발달된 감각덕에 근거리에서는 퍼니셔, 호크아이, 모킹버드, 엘렉트라 등은 비벼볼만 한 상대들입니다.

4.일반인중에서는 강한편에 속합니다. 싸움에 대한 센스와 각종 무술의 마스터, 초인적인 감각등이 1대1 육탄전에서는 단연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5.과거 쉐도우 랜드라는 이벤트에서 잠깐 비스트라는 악마에게 홀려 나빠진 적이 있으나 정의를 사랑하며 악한자는 무력으로 처벌할줄아는 현실적이고 멋진 히어로 입니다.

2017.08.0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