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혜

1 코미디언

이름김승혜(金昇惠)
출생1987년 4월 28일, 전라남도 여수
신체165cm
혈액형AB형
학력인덕대학 방송연예
데뷔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우먼
링크트위터, 인스타그램,페이스북

1.1 소개


대한민국개그우먼. 원래는 SBS 공채 개그맨으로 웃찾사에서 '사랑은 ING', '내 남자' 코너에서 활동하였으나, 2014년에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합격하였다.[1] 즉 경력 자체는 SBS에서 먼저 쌓았지만 KBS에서는 거의 막내 기수(...).

8년 경력을 버리고 간 것으로 인해 웃찾사 이창태 PD'옮기는 것은 상관없지만 기존의 SBS 경력을 지우고 신입으로 들어가느냐', '이렇게 경력직의 신입으로 이적을 KBS가 막지않은 것은 상도를 버렸다.'며 김승혜와 개그콘서트에 서운한 감정을 드러냈었다.

1.2 출연 코너

1.3 트리비아

  • 네이버에서 김승혜라고 치면 자동완성에 김승혜 노잼이라고 뜬다(...). 사실 김승혜만의 문제는 아니고, 2010년대 들어서 개콘에서 얼굴 보고 신인 뽑는다는 말이 돌 정도로 개그는 부실하고 유행어만 밀어대는 미남/미녀 개그맨들이 늘어났는데,[2] 그 중에서도 비판의 강도가 센 편. 개그 콘서트에서 데뷔한 지 얼마 안되어[3] 주역을 맡았던 코너들인 예뻐 예뻐[4]사둥이는 아빠 딸의 평이 좋지 않았던 점이 큰 것으로 보인다. 그래도 민상토론뜬금포 질문을 아이덴티티로 삼아 꾸준히 출연하고 있다. 처음에는 유민상에게 여러 선물을 주면서 친근하게 접근하다가, 본 질문을 꺼내는 순간 목소리를 확 깔고 정색한 표정으로 태도를 확 바꾸는게 포인트.
  • 다른 개그우먼들인 성은채, 정은선과 함께 그룹 와우를 결성하여 앨범을 내기도 했다.

2 미스코리아

미스코리아 경기 선
201420152016
조세휘김승혜이효진

2015 미스코리아 경기 선으로 본선에 진출했으나 합숙기간 중에 열린 1차 심사에서 탈락했다.

  1. 이 때 이현정, 이은호도 같이 옮겼다.
  2. 이전에도 송병철, 장도연 등 잘생기고 예쁜 개그맨 및 개그우먼들이 없었던 건 아니나 비중은 높지 않았다.
  3. 웃찾사에서 오랫동안 활동하긴 했으나 이미 시청률도 크게 하락한 상태였고, 웃찾사에서도 크게 두각을 드러낼 정도는 못 되었다.
  4. 이 코너는 사실상 "김승혜 띄워주기"나 마찬가지여서 욕을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