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영어로 번역좀요... 사랑의빛님 부탁드립니다 ㅠㅠ
gyeo**** 조회수 101 작성일2016.02.14

나는 올해 한국나이로 21살이야. 미국나이로는 20살 이겠지? 나는 너의 영상을 2015년 11월달에 처음 유튜브에서 봤어. 카풀말이야. 원디렉션 편이였는데, 너무나도 재밌더라고! 아참, 나는 영어를 정말로 할줄 못했어. 근데 너의 영상을 처음 보고 난후, 내가 영어를 하지 못하여도 이렇게 재밌는데 만약 이 영어의 뜻을 알면은 얼마나 더 재밌을까? 하는 생각에 나느 그때부터 영어회화를 조금씩 하기 시작했어. 너의 영상도 많이 보면서말이야. 그렇게 했더니 영어가 정말로 많이 늘었어. 아직까진 미국사람들이랑 영어로 대화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너의 영상을 정말 재밌게 볼수 있게되었어.
그 유튜브 영상을 밤새도록 본 후,나는 너의 팬이 되기로 결심했어. 그래서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찾아봤는데, 페이스북은 하지 않고 트위터를 하는 것을 봤어. 그래서 너에게 멘션을 날렸는데 너가 그것을 보고 나를 팔로우 해주었어. 나는 그것에 정말로 너무 감동을 받았어. 너덕에 나는 학생때는 느끼지 못했던 영어의 재미를 너의 영상을 보고 영어를 하고싶다고 느꼈어. 그뿐만이 아니야.
나는 너를 꼭 만나고 싶어졌어. 꼭 너를 만나서 많은 얘기를 나누고 싶고 사진도 찍고싶어. 내가 항상 1년마다 여행을 가는데 이번년도에 여행 갈 곳을 로스엔젤레스로 정했어. 물론 너를 보러 가기위해서지 ! 내가 너를 찾아가면 너가 나를 어떻게 대해줄지는 상상이 안가지만, 이렇게 편지라도 일단 쓰고싶었어.
만약에 로스엔젤레스에 가게 된다면, 이번년도 겨울에 갈 것이야. 가서 너의 쇼도보고 로스엔젤레스의 많은 것도 보고싶어. 로스엔젤레스에 가는이유는 첫번째는 너를 꼭 보기 위해서야 그리고 두번째는 로스엔젤레스의 많은 것을 구경하고싶어. 혼자서 갈 생각이야. 그 전에 영어를 많이 연습해서 너랑 대화할 수 있을 정도가 되도록 노력할거야.
이 편지를 너가 꼭 봤으면 좋겠다. 이 편지를 보고 너가 읽으면 시간이 된다면 답을 해줬으면 좋겠어 짧게라도 괜찮아 ! 나는 한달마다 너에게 편지를 쓸거야. 너에게 이 편지를 보내면서 한국과자를 같이 보내려고 했는데, 너가 과자를 좋아하는지 몰라서 이번엔 보내지않고, 만약 답을 짧게라도 해준다면 그때 한국과자를 듬뿍 담아서 보내줄게 ! 너의 입맛에 맞을진 모르겠지만 말이야 하하하.
나는 너에게 정말 고마운 것이 많아. 3월 6일날 자격증 시험이 있는데, 이 시험은 나에게 매우 중요한 시험이야. 그래서 공부를 하느라 스트레스를 많이 받지만, 너의 영상을 볼때마다 나는 항상 웃고 재밌어서 그 스트레스가 없어지는 것 같아. 너의 영상은 정말로 재밌어. 내가 영어를 잘하게 된다면, 너의 유튜브 영상을 내가 모두 한국어로 번역하여서 한국사람들에게도 많이 알릴거야 ! 꼭 그러고 싶어. 그리고 이번년도엔 너를 꼭 보러갈거야 정말로.
쓰고나니 편지가 정말로 길다. 자격증 시험을 본 후에 다시한번 편지를 쓸게. 그때까지 나에게 이 편지를 읽었다고 답을 해주면 정말로 나는 기분이 날아갈거야 ! 항상 재밌는 LateLateShow 보여줘서 고맙고, 트위터로도 항상 연락할게. 제임스 정말로 넌 나에게 특별한 사람이야. 고맙고 사랑해 안녕!
한국에서 제임스를 가장 좋아하는 팬 경식이가..

 

나머지 편지내용입니다 ㅠㅠ

제발부탁드립니다 ㅠㅠ

해석좀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Love in Lights
수호신 eXpert
영어문법 8위, 영어 독해, 읽기 6위, 영어작문 9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개인적으로 지식인 활동을 하는 것은 작은 재능기부를 통해 영어공부하는데 도움을 주면서도, 제 3세계에 빛을 보내는 사랑의 빛 운동에 기부하기 위해서입니다. 하루에 30-40개씩 기부하는 것을 목표로 활동중인데, 이렇게 긴 문장은 시간적으로 불가능합니다. 5개 정도로 쪼개서 보내주시면 해드리겠습니다만, 만약 어려우면 다른 고수들에게 요청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양해 부탁합니다.

2016.02.1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