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민갑부’, 자동차 커스텀 갑부의 비밀사전은?…‘내용 살펴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서민갑부’ 자동차 커스텀 갑부의 비밀사전이 시선을 끈다.
 
채널A ‘서민갑부’는 공식 홈페이지에 “[197회] 365일, 신차 발표회를 여는 형제의 “비밀사전”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채널A ‘서민갑부’ 방송 캡처
채널A ‘서민갑부’ 방송 캡처

1. 기술이 무기다! 기술에 기술을 더 하라!
 
이학수, 이항수 형제는 이미 자동차 커뮤니티에서 알아주는 자동차 커스텀 전문가다. 두 형제가 자동차 커스텀 업계에서 유명해진 데에는 이 둘의 기술이 만나서다. 차량 외부를 주로 담당하는 형 학수 씨는 얇은 필름지만 있으면 어떤 자동차도 변신시킬 수 있는 랩핑 전문가다. 조금만 잘못하면 차량에 흠집이 생길 수 있는 고도의 기술이지만 학수 씨에게는 식은 죽 먹기. 반면 차량 내부를 담당하는 동생 항수 씨는 수전사 전문가이다. 수조에 물을 받고 그 위에 필름지를 띄워 무늬를 입히는 작업을 하는 항수 씨. 한번 잘못 입히면 돌이킬 수 없는 수전사 작업이지만 항수 씨에게 실수란 없다. 각 분야의 전문가인 형제가 만나 둘은 자동차 커스텀 계의 어벤져스가 되었다. 형제는 지금도 각 분야의 최고가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며 각자의 기술을 인정해주고 있다. 이제 떼려야 뗄 수 없는 환상의 조합으로 자동차 커스텀 업계의 ‘신의 손’으로 통한다.
 

2. 기술만큼 재료도 중요하다.
 
형제는 ‘재료의 질’을 중시한다. 아무리 기술이 좋다한들 사용하는 재료가 좋지 못하면 말짱 도루묵이라는 것. 좋은 음식점에 좋은 재료가 있듯, 좋은 커스텀에는 좋은 재료가 있다. 당장의 이익을 위해 저가 필름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금세 탈로난다는 게 형제의 말. 낡은 차에 필름지를 입혀 손님에게 출고할 때는 멋진 모습일지 모르지만, 저가이다 보니 뜨거운 여름철엔 고온을 이기지 못해 금세 말려 올라간다. 때문에 늘 최상급 필름지만 이용한다는 형제. 이 같은 형제의 재료 사랑은 곧 손님에게도 입소문이 나면서 단골손님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이제는 일반 손님을 넘어 캠핑카 업체, 푸드 트럭 업체까지 주문이 끊이지 않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