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매튜 다우마 나이 직업 진짜사나이300출연 화제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민의 아빠로도 유명한 매튜 다우마가 mbc '진짜사나이300'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매튜도우마 나이 직업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튜 다우마 나이 직업 알아보기



    매튜 다우마는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세이며 국적은 캐나다 입니다. 매튜 다우마의 원래 직업은 사진작가로 활동했으며 모델 활동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과거 인기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미국인 대위 역을 맡아 송중기와 화려한 액션 대결을 펼쳐 눈길을 끌었습니다. 



    매튜 다우마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 '스파이','시체가 돌아왔다','마마','국제시장'등에 조연, 단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매튜다우마는 연예인을 꿈꾸는 딸 전소미에게 자신이 노력하는 모습을 먼저 보여주기 위해 배우 활동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매튜도우마는 '진짜사나이300'에 출연해 체력 검정에서 팔굽혀 펴기 1급 커트라인을 달성했음에도 그 이상을 해내는 모습을 보여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으며 열정적으로 체력훈련에 임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편 전소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버지 매튜 다우마를 응원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진짜사나이에 우리 아빠 매튜다우마가 나오니까 본상사수 부탁드린다. 많이 응원해주시길 바란다'며 아버지를 응원했습니다. 




    매튜 다우마가 출연하는 '진짜사나이300'은 매주 금요일밤 오후 9시55분에 방송되며 강지환, 빅토르안, 김호영, 홍석, 오윤아, 김재화, 신지, 이유비, 리사가 함께 출연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