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삼성증권 지원자격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2,848 작성일2018.09.07
삼성증권 3급 채용 관련해 문의드려요

1. 지원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삼성은 말하기 성적있어야 된다던데 맞나요?)

2. 직무적성검사 일정이랑 항목에 대해 알려주세요

3. 면접은 나눠서 진행하나요? 아니면 하루에 다 진행하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브랜드파워 12년 연속 1위! No1. 취업포털사이트 잡코리아입니다.
질문자님께서는 삼성증권 취업을 희망하시는군요.

삼성증권의 하반기 3급 신입사원 채용에 지원하려면 2019년 2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여야 하는데요. 질문하신 것처럼 영회회화자격을 보유해야만 합니다.
영어회화자격은 OPIc 및 토픽스피킹에 한하며, IT부문의 어학성적 요건은 OPIc IL, 토익 스피킹 LV5 이상이고, 그 외 직무의 경우 OPIc IM 이상 토익 스피킹 LV6 이상을 충족해야 합니다.


삼성증권의 직무적성검사는 10월 21일 오전 9시 20분부터 실시될 예정인데요. 지원자의 업무 수행능력과 잠재된 역량을 파악하기 위해 언어논리, 수리논리, 추리, 시각적 사고 분야에서 총 110문항이 출제됩니다.
시중에 있는 문제집 내용을 암기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지만 경험 삼아 시간에 맞춰 연습하는 것은 도움이 됩니다. 

삼성증권 면접은 11월 중 올데이면접으로 진행되는데요. 하루에 임원면접, 전문성 면접, 창의성 면접 3가지를 모두 치르게 됩니다. 모든 면접은 일대다의 개인별 면접 방식인 만큼 여러 면접관 앞에서 떨지 않고 자신의 역량을 다 보여줄 수 있으려면 평소 모의연습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면접에서 과장되지 않게 자신만의 역량과 매력을 어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추가적으로 도움이 되실 만한 내용을 전달해드립니다.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되셨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끝이 다른 시작, 잡코리아 드림.

2018.09.1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잡코리아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