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호텔바 (13,000원에 무한리필) 어딘지 아시는분?
2580**** 조회수 27,556 작성일2005.09.13

티비에 보니깐 "I-호텔바" 라고 나오던데...

1인당 13,000원에 주류(생맥주, 와인, 칵테일) 및  안주 무한리필 이라고 하던데...

거기가 어딘가요??

 

위치와 상호, 가는방법(자동차, 전철 2방법 모두) 좀 알려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jubi****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전통적인 영국 펍 바의 분위기를 라이브 뮤직과 함께 그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헌터스 터번은 로비층에 위치하고 직장인, 연인, 부부, 친구들간의 격의 없는 만남의 장소로서는 물론, 서울의 비즈니스 장소로써 가장 손꼽히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대개의 경우 식사를 마치고 만남의 즐거움을 좀 더 편안하게 공유하기 위해 헌터스 터번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전통 민화 벽장식과 바 전체를 흐르는 초록의 무드에서 동양의 신비로움과 서양의 자유분방한 펍 분위기를 동시에 체감할 수 있어 만족을 더합니다.

또한 매일 접할 수 있는 외국인 밴드의 라이브 공연은 헌터스 터번에서의 또 다른 기쁨으로 그들의 흥겨운 춤과 전 장르를 망라한 음악은 고객들에게 듣고 보는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헌터스 터번의 전체 좌석수는 195석이고, 홀 안의 오픈 키친에서 준비되는 안주로는 구운 빵을 곁들인 모듬 치즈, 가리비 조개,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에 프렌치 브래드, 프렌치 프라이와 새우튀김, 새우와 가리비 꼬치, 스프링 롤, 사모사스, 새우 춘권 튀김, 매콤한 소스의 닭날개 데리야키, 훈제족발과 부추 김치, 소시지 구이, 신선한 계절 과일, 사천식 닭튀김, 비프찹스테이크 등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별도의 바에서 전문 바텐더가 서브하는 각종 칵테일은 만남의 깊이를 더할 수 도 있고 혼자 방문 했을때에 친구처럼 말벗이 되어 주어 편한 나눔을 위한 시간이 되실 것입니다. 또한 술병 보관함(Keep Bottle Box)이 한쪽 벽면을 장식하고 있어 병으로 주문한 술을 마시다 남길 경우 보관하였다가 재방문 시 다시 서브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월요일부터 금요일 까지 매일 오전 11시 30분에서 오후 3시까지 점심 식사가 저렴한 가격에 준비됩니다.

해피아워 스페셜

헌터스 터번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공휴일 제외)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1만 3천원에 무료 스낵 안주 뷔페와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맥주나 칵테일 혹은 와인 중 선택하여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Happy Hour) 행사를 마련합니다.

‘해피아워’란 특별한 시간 대에 특정제품을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친구나 직장동료와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뿐 아니라 간단한 저녁식사로도 충분한 실속있는 행사입니다.

내용을 더욱 알차게 구성한 헌터스 터번의 '해피 아워'는 다양한 메뉴를 매일 교체해서 내놓았던 기존의 스낵 뷔페와 생맥주 외에도 바텐더가 매일 새롭게 준비하는 그 날의 칵테일과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 중에서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을 1만 3천원에 제공합니다. (세금, 봉사료 별도)

또한, 이 시간동안 병 양주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 해피아워 시간 : 월요일~금요일 (오후 6시 ~ 오후 8시), 공휴일 제외

영업시간
점심 :오전 12시 ~ 오후 3시 (월요일 ~ 금요일)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점심 휴무
저녁 :오후 5시 ~ 익일 오전 2시 (월요일 ~ 토요일)
** 일요일, 공휴일 저녁 휴무


밴드 공연시간
월요일, 화요일, 토요일 : 오후 8시 ~ 익일 오전 1시 05분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 오후 8시 45분 ~ 익일 오전 1시 30분
*** 일요일에는 밴드 공연이 없습니다.

 

교통편

 

지하철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지하철 2호선 삼성역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2호선 삼성역에서 내리신 후, 5번 출구로 나오시면 그랜드 인터컨터컨티넨탈 호텔로 바로 이어집니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6번 출구로 나오신 후 약 5~10분 정도 코엑스 몰을 따라 걸으시면 도달할 수 있습니다.

 


http://kr.seoul-grand.dining.intercontinental.com/seoic/dining_11.html

2005.09.1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mimi****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질문자인사 감사합니다^^

스테이크 (그릴 원)

  고양시 일산 동구 장항동 ☎ 031-931-5595

 

 꼼장어 (허벌난 숯불 꼼장어) ☎ 032-501-0767

  인천시 계양구 계산동 www.ggomgane.co.kr

 

 

 

스테이크 무한리필 되는곳이 또 한곳이 있는데 브라질리아란 곳입니다.

 

 

 

 

 

 

영업시간 : 오후 4시 30분 ~ 오후 11시 30분 (일요일도 정상영업 합니다.)영업시간외 예약문의: 011-1745-5567 매장주소: 삼성동 156-11번지

2008.01.2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