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문재인을 싫어하는이유
비공개 조회수 36,933 작성일2017.05.04
저는 저번대선때부터 정치에 관심이많았습니다.
그때 주식시작하면서 안철수테마주로 돈 얻기더해보고 잃기도해보고 하면서 솔직히 제또래(24살) 중에선 정치에 대해서 많이 안다생각합니다.
2011년 대선때부터 지금까지의 정치이슈는 거의다 압니다.
미리말씀드리지만 전 안철수 지지했었고 지금 당장은 안철수가 보수표를 흡수할러고 뻘짓거리하는것때문에 당장은 고민중인 유권자입니다.
문재인에 대해서는 옛날에 노무현이랑 부산에서 변호사생활 같이한거, 노무현정부때 민정수석한거, 공약 이행률16%인거, 지난 총선에서 호남에서 지지안해주면 대선출마 안하겠다한거 대충 이정도알고있는데
페북에서 무슨 기사가뜨면 문재인은 대통령하면 안된다. 문재인이 대통령되면 나라망한다 이런게 많은데 제가 아는 문재인은 잘한다고 할순없지만 그렇게 못한다고도 할수없는데 댓글들보면 좀 심각하게 많더라그요
문재인보단 홍준표가 되는게 나라망하는건데 그래서 혹시제가 모르는 뭔가가 있는건가 싶어서 물어봅니다
(전 이번대선에서 홍준표말고는 누가 되도 괜찮다 생각합니다. 안보로는 진보 경제로는 보수인 지금 저한테 맞는 후보가 없는.. ㅋㅋ)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3 개 답변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지존
우리는 촛불 시민 혁명으로 박근혜 부패 정권을 탄핵시켰습니다 그런데 부패 세력의 중심에 있는 홍준표를 찍겠다는 사람은 도대체 정체가 뭔가요?

성완종 뇌물 재판중이고 돼지발정제 성범죄 모의는 둘째치고 이러한 적폐세력의 후보를 지지하다뇨?

이런 부패한 제2의 홍근혜가 만에 하나 대통령이 된다면 박근혜 시절로 다시 돌아가는거 아닙니까 정말 상상만 해도 끔찍합니다.

따라서 진정으로 나라를 걱정하는 시민이라면 문재인과 안철수 중에 선택해야 합니다. 누가 더 좋은 정권교체인지 흑색선동을 듣고다니지 말고 어디까지나 객관적인 자료로 비교 검증을 해야 합니다


먼저 국회의원으로서 얼마나 공약을 실천 하였는지 또 국민을 위한 법안을 발의하고 통과시키는 본연의 업무에 성실 했는지 도표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문재인과 안철수 국회의원으로서의 성적을 비교해 보면 위에서 보듯이


안철수 의원은 임기가 더 짧았음에도 김영란법, 블랙리스트방지법, 신해철법 등 국민을 위한 법안 18건을 발의하거나 통과시켰습니다


그런데 문재인은 겨우 4건 발의하였습니다. 그것 마저도 하나도 통과된 것이 없습니다.


아래 국회의원 지출 내역을 보면 


안철수는 간담회 식비는 최대한 절약하고 


대신 국회 본연의 정책연구비와 사회봉사에 지출을 많이 하엿습니다


반면에 문재인은 국회의원으로서 정책연구비 지출이 별로 없고 사회적약자에 대한 후원 역시 인색하였지만 


간담회 식비는 엄청나게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문재인의 이러한 국회의원 지출 내역은 다른 언론과 자료에서도 수없이 드러난 사실입니다.


문재인이 정책연구와 사회봉사 보다는 간담회 식비가 더 많았다는 것은 무얼 말하는 것입니까?


국회의원 본연의 업무는 소홀히 한 대신에 자신의 이미지 홍보와 관리에 더 열중했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문재인이 이미지 정치 위주로 하여 왔다면 


안철수는 남에게 보여주기 정치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본인이 말한대로 남을 의식하지 않고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묵묵히 실천하면 국민이 알아 줄거라고 입버릇처럼 말하였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안철수의 순진한 생각과는 다르죠. 박근혜나 문재인처럼 보여주기 이미지 정치를 잘하는 사람이 더 많은 지지율 얻습니다.


이미지 정치와 지지율의 연관성은 이미 입증 된 사실입니다. 이것은 그만큼 대중은 단순하다는 것이죠.


문재인의 이미지 정치와 안철수의 외로운 바른 정치는 신해철법 추진에서 극명하게 드러납니다.


최근 안철수 캠프 선거송으로 고 신해철씨 헌정가 그대에게"가 선정됐습니다.


원래 그대에게"는 고 노무현 대통령께 바쳤던 헌정가였습니다. 신해철씨는 열렬한 민주당 지지자이거든요.


그런데 왜 신해철씨 부인은 '그대에게'를 문재인이 아니라 안철수에게 허락하였을까요?

신해철법 추진을 둘러싸고 어떤 사연이 있었을까요?







신해철씨는 의료사고로 사망하였습니다.

그래서 신해철씨 부인은 의료 사고 피해자에 대한 구제법안인 신해철법을 통과시켜달라고 

국회에 간청하였습니다.

하지만 새누리당은 반대하였고 민주당 역시 신해철법 통과에 소극적이었습다.

신해철법은 의료 사고에 대한 구제 법안이었기 때문에 기득권인 병원. 의료계의 반발이 아주 거세었기 때문이죠.

그래서 신해철씨 부인이 안철수 의원을 찾아가서 신해철법을 통과시켜달라고 호소하였고,

안철수의원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지지를 호소하여 이 신해철법이 통과되었던 것입니다.








안철수는 본인은 물론 할아버지도 의사, 아버지도 의사, 아내도 의사, 동생도 의사인 의사 집안입니다.

자기가 몸 담고 있는 집안 배경의 반대를 무릅 쓰고 신해철법 통과를 위해 나섰던 것입니다.

신해철씨가 지지했던 문재인 민주당조차도 눈치를 보던 법안을 통과시킨 것입니다.

그래서 신해철씨 부인은 문재인 후보보다 안철수 후보에게 헌정가 '그대에게'가 더 어울린다고 인정하고 곡의 사용을 허락한 겁니다.

이 곡은 원래 2012년 작고한 신해철씨가 문재인캠프에 사용을 허락했던 곡입니다.

그러나 신해철씨 부인은 2017년 그 곡이 더 어울리는 사람이 안철수라고 생각한 것입니다.

이렇게 자신이 의사 집안인데도 의료계 편에 서지 않고 국민의 편에 서서 법안을 추진한 사람이 안철수입니다.

그런데 안철수가 규제프리존법으로 의료민영화를추진한다는 선동이 인터넷 SNS에 넘치고 있습니다.

의사 집안이라서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의료 민영화를 추진한다는 거짓 흑색선동이죠.

이렇게 터무니 없는 선동이 판을 치고 있고 정작 신해철법 같은 안철수의 진실은 가려지고 있는게 지금의 현실입니다.

게다가 네거티브 선동을 무비판적으로 믿고있는 사람들이 많은게 더 큰 문제죠

이렇게 정작 후보 검증에 중요한 사항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지도 못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알다시피 안철수는 서울대 의대생 시절에 독학으로 연구하여 우리나라 최초로 V3 백신을 개발했습니다.


다른 사람 같았으면 독점이나 다름없는 바이러스 백신을 개발했으니 유료화 한다면 큰돈을 벌 수 있을거라고 여겼을 겁니다.


하지만 안철수는 V3 백신을 아무 조건없이 사회에 무료로 배포하였습니다. 자기 시간을 뺏겨가면서 업데이트 서비스까지 계속 하였습다.







학창 시절부터 이러한 사회봉사의 성품은 그후에도 계속 드러났습니다 


서울대교수 시절엔 자기 재산 절반인 1,500억을 사회에 기부하였습다.


재벌들이 생색내기로 몇억 기부하는 경우는 많아도 자기 재산의 절반이나 기부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자신의 이익보다는 이웃과 사회를 더 생각하는 봉사와 헌신의 철학이 없이는 절대 불가능한 선행인 것입니다.


그러면 문재인의 사회봉사와 업적은 어떤가요?


얼마 전 뉴스에 50만원 주고 샀다던 의자가 6백만원 짜리 명품의자로 밝혀지고 헐값에 샀다는 가구가 수천만원이었다는게 드러났습다https://goo.gl/QQWUD5






그렇게 부유하게 살면서 남을 위해 기부를 한 적이 한번이라도 있던가요?


TV에서 보여주기 이미지 정치는 열심히 하였지만 실제 실천으로 옮긴 것이 얼마나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문재인은 세월호 유가족 열심히 찾아가는 모습 보여주었는데 안철수는 세월호에 무성의했다는 선동도 넘치더군요


바로 아래 두사진을 같이 올려놓고 문재인은 세월호 단식 하고있는데 안철수는 제천영화제 참석이나 했다면서 선동하는 글입니다







네이버 안철수 세월호" 검색하면 가장 첫번째 노출되는 사이트입니다


하루 수만명씩 방문하는 파워 블로그이므로 올린 지 한달 되어가니까 아마 백만명 가까이 조회했을 걸로 추정합니다


사실과 다르게 왜곡되었다는 해명 댓글들이 달리면 바로 삭제해버리더군요. 그래서 댓글도 안철수 욕하는 글만 채워져 있습니다


비단 이 블로그 뿐 아니라 인터넷과 SNS에 이런 흑색선동은 이미 차고 넘칩니다.


정말 일베충들이나 써먹던 치졸한 수법입니다


당시 문재인도 세월호유가족 유민아빠 단식 중에 노무현 영화제 참석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렇듯이 국회의원으로서 예정된 일정 약속은 지켜야 하는 겁니다. 게다가 영화제 참석은 영화산업 발전을 위한 거지 놀러가는 게 아닙니다https://goo.gl/lyZRSR


그리고 우리가 아는 것과 달리 문재인이 세월호 참사 당일 맛집 투어 들렀다는 사실이 지출 내역으로 드러났던 적이 있습니다


4월16일 참사 당일 안철수를 비롯하여 많은 정치인들이 팽목항 현장으로 달려갔는데 문재인은 팽목항에 없었고 고급 음식점에 있었다는 것이 밝혀진 것입니다https://goo.gl/UmTTlK


안철수는 문재인처럼 TV 이미지 정치를 안 했다 뿐이지 마찬가지로 세월호에 가슴 아파 했고 특별법 개정안을 발의하여 국민의당 당론으로 채택하였습니다








우리는 지난 대선 때 좌파 흑색 선동 속에서 제대로 검증을 못하고 겉으로 보이는 이미지만 보고 대통령 뽑았습니다.


그래서 정부를 비판하면 좌파세력으로 몰리고 경제는 파탄이 나고 헬조선 소리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대선에서 네거티브 흑색선동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안철수를 지지한 전인권은 적폐가수로 몰리는 수모까지 겪었습니다https://goo.gl/VKSSqp


문재인 공식 팬카페가 실시간 검색어 조작하다가 검찰 고발되었고


수많은 흑색 선동 배후에 문재인 선대위가 조직적으로 지시를 했다는 문건도 드러났습니다















적폐청산을 외치는 후보가 적폐세력이 써먹던 흑색선동을 답습하고 있는 것입니다.


국민의당은 문재인측을 흑색선동 네거티브 선거법 위반으로 검찰 수사 의뢰하였습니다


박근혜가 자신을 반대하면 블랙리스트 명단에 올려서 탄압했는데


지금 문재인을 반대하면 적폐세력으로 몰리고 집단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 이미지만 보고 판단 하거나 흑색 선동에 휘둘리지 말고 진정으로 도덕성을 갖춘 후보가 누구인지 


반대 의견을 존중할 줄 알고 좌파 우파 분열을 극복하고 국민을 통합시킬 수 있는 후보가 누구인지 


경제에 대한 지식과 식견을 갖추고 4차산업혁명을 일으킬 전문가가 누구인지 올바로 검증을 해야합니다

2017.05.04.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시민

수신 제가 치국 평천하 이런 말이 떠오르네요.


문준용 이라고 한 번 쳐보세요.


20대시라면 박탈감이 좀 올겁니다.

2017.05.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귀여운피규어좋아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ㅋㅋㅋㅋ
웃기죠?
종북좌파란 말이 언제부터 많이 쓰인지 아세요?
이정희가 박근혜 떨어트린다고 토론회 나왓을 때 부터입니다 ㅋㅋㅋ
그때 모든 어른들이 이정희 진짜 쟤 빨갱인가보다
라고 생각했죠 ㅋㅋ
근데 지금 와서보세요 앞뒤가 착착 맞아 떨어지죠?
정의로운 이정희는 정치를 떠났고
통진당의 이석기는 빨갱이 내란죄로 감옥에 갔죠..
이게 뭐 때문이라고요?
박과 최를 열받게한 죄로 보복을 한거죠 ㅋㅋ
안맞아 떨어져요?
지금 생각해보세요 이정희가 토론때 박근혜한테 했던
그 발언들.
다 진실이죠? 다 까발려졌죠?
종북좌파가 말이 도는건 그때부터 찌라시 알바생들을
뿌려서 5,60대 세뇌시키려고 그렇게 한거에요 ㅎㅎ
문재인이 색깔론 종북좌파에 대해 항상 해명하죠?
근데 그건 방송 안타요~ 어른들 잘 몰라요 ㅋㅋㅋ
그냥 종북의 느낌을 언급한 것만 나오니 어른들이
뭘 알겠나요
일베 SBS 방송이나 KBS나 엠비시 보는데 이 것들 전부
이명박때 부터 권력에 휘두ㄹ리던 언론들을 뭘 믿곴나요?

2017.05.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j****
수호신
한국어 2위, 국어 어원, 어휘 3위, 국어 맞춤법, 문법 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지금 문과 안의 양자 대결로 몰아가고 있는 여론조사, 아니 "여론조작"에 속아서 저들에게 놀아나거나 휘둘려서는 안 됩니다.

지난 4.12재보선에서 명백하고도 확실하게 밝혀졌듯, 여론조사는 "믿을 수 없는 여론조작(造作)"입니다.

여론조사 대로라면 4.12재보선에서 자유한국당이 모두 패배했어야 하지만, 여론조사를 비웃기라도 하듯 자유한국당이 크게 승리했습니다.

이번 4.12재보선에서 경북 상주·군위· 의성·청송 재보궐 국회의원 선거에서 "태극기 애국 진보 우파" 득표가 합산 77%이고, 

자유한국당 김재원(47.5%) + 친박연대 출신 무소속 성윤환(29.5%)=77%, 
더불어민주당 김영태 (15.7%)
바른정당 김진욱 (5.8%) 

자유한국당 후보가 승리한 포천시장 선거에서도 여론조사에서 1위였던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고작 3위를 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번 경북 상주 군위 의성 청송 재보궐 국회의원 선거에서 김재원 한국당 당선자에 대한 여론조사 발표는 7%로 최하위였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탄핵 당한 당이라 역시 안 되겠구나 하고 자포자기할 뻔했답니다.
그러나 실제 득표율은 47.5%로 거뜬히 당선됐습니다.

절대로 여론조사, 아니 "여론조작"에 속아서 저들에게 놀아나거나 휘둘리지 말고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꼭 "단일 보수 우파 후보"에게 투표하여 "보수 우파의 승리"를 일궈냅시다!!!

2017.05.0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8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yunl****
은하신
어류, 갑각류 8위, 파충류, 어류, 갑각류 26위, 인테리어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딱히 없다 보면 될거 같네요.
노무현을 까다보니 걸려든거 정도라 보이네요.
문죄인 이라고 하는데 그가 무슨 죄를 지었냐는 거엔 답이 없죠.
공약이행율이 몇프로다.
야당의원들 공약이행율이 몇프로나 될까요.
전엔 저도 안철수를 지지 했죠.

안철수는 박지원과 손 잡는게 아니었습니다.
박지원이 안철수 망친거나 마찬가지죠.
정치9단이란게 좋은 말 같지만, 결코 좋은 단어는 아니죠.
유만선생 처럼 유만지원 일 뿐이죠.

대선 초창기 박지원이 안철수 망할거라고 썻던 기억이 있는데요.
국민의당 지지율도 덩달아 박살나고 있었죠.

사람은 혼자서 모든걸 할 수가 없죠.
그렇다고 개나소나 다 받아들여서는 문제가 되죠.

박지원 하나가 깍아먹는 표에 김종인, 정동령 같은 애들 끌고 들어가 완전 젖되 버린거죠.

패권 패권 떠드는데, 패권 못잡아 떨어져 나간 것들이 모여서 몽니 부리는 꼬라지죠.
그냥 문재인은 안되 이게 그들이 공격하는 것의 전부죠.
왜 안 되는지, 뭐가 문제인지 그들도 모릅니다.
홍준표야 애저녘에 대통령 깜도 아니고요.
안철수는 딜레마가 아주 컷죠.
홍준표 처럼 종북 타령도 못해, 김대중.노무현 욕도 못해 대북정책 비판도 못해 그럴거면 차라리 수구쪽 지지는 포기 했어야 하죠.

저는 오늘1번 찍었습니다.
문재인이 확실한 카드가 아닐수도 있겠죠.
그러나 최소한 박ㄹ혜 게이트에 물렁하게 대처는 안할거 같고, 탄핵의 결론은 박ㄹ혜 단죄 이니까요.

우리는 두번은 실패 하지 말아야죠.
적당히 비리세력과 손잡겠다는 쉐키.
비리자체 쉐키
이런 것들 다시는 집권 못하게 해야 하는거죠.
이번에 바른당 탈당한 쉐키들 보세요.
비리비리 해 보이죠.
다시는 세비 못 받게 해야 하는거죠.

이시대의 시대 정신은 적어도 할말은 하는 시대 이지 싶네요

2017.05.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