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올해사주나 인생사주좀 봐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1,017 작성일2014.06.24

왜 이렇게 가난하게 사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제가 金 甫 旭  이라는 이름을 씁니다.

 

81년 2월 20일생이구요 음력입니다.

 

태어난 시는 오후4시경 인데요 하는 일마다 꼬이네요..

 

할머니가 일부러 중년에 사주를 꼬아놔서 크게 성공할 사주라고 지어줬답니다.

 

전체적으로 봐주실분?

 

인생운이나 결혼운 직장운 등등

 

아 ㅠㅠ

 

만약 이름을 개명하면 뭐로 바꾸면 좋을지 추천해주세요..

 

이름탓하는 제 잘못인지 원..

 

내공 100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절대신

귀하는 음력 1981 년 02 월 20 일 16 시 00 분에 출생한 남 입니다.


평생운

  • 손이 천이니 할 일이 산처럼 쌓였는데 해도 끝이 없으니 한 평생 부지런하여 칭찬은 받지만 실속이 작아 큰 富는 이루지 못할 운이다. 부모 육친간에 정이 끊어졌으니 일찌기 곤고함과 병액이 있을 것이며 유업이 있다해도 이를 지키지 못할 운명이다. 내 일도 끝이 없는데 남의 일까지 도와주는 착한 성품으로 주위의 신망을 얻으나 본래 부지런한 성품이라 아무 일이나 쉽게 접하여 실패가 잦다. 그러나 본래 위인이 근검하고 돈후하여 조그만 복록이나마 적은 재물을 아껴 대업을 이루니 늦게나마 영화를 얻는 운이다.

  • 10세 후반에 문서운이 있으며 이 운을 잡지 못하면 도리어 방황할 운이고 20세 초반에 물과 불을 조심하여야 하며 이성관계로 인한 고통이 따른다. 25,6세에 혼인의 경사가 있으며 40대에 이르면 재복이 오나 인덕이 없어 낭패수가 있다. 한때는 큰 이익을 취할 것인 즉, 늦게나마 영화가 찾아오니 평안함을 누릴 것이다.
초년운

  • 호기심이 많으면서도 주의력이 부족하여 호기심으로 인한 손상을 주의해야 한다. 신병이 잦아 아프거나 다치는 경우가 있어도 결코 나약하지 않고 매사에 호기심을 발휘하여 계속 도전하고 이를 말리면 성격이 폭발하여 과격해지기 쉽다. 차라리 장난감 등을 골고루 갖춰 부수고 매만지는 것이 공부하는 것보다 좋고 안전하다. 불같은 성미를 잘 다스려서 인내심을 길러야 한다.

  • 철이 들면서 생각이 깊고 독단적이라서 멋모르고 시비해 오는 동료를 급습하여 다치게 하거나 자신이 크게 다쳐 몸에 흉이 질지도 모른다. 날선 연장을 두렵게 다루지 않아 위험하기도 하지만 그러나 손재주가 비상하여 물건을 매만지는데는 버금갈자가 없을 정도로 비상하다. 그 계통으로 방향을 잡으면 더욱 더 신중할 수 있고 능력발휘를 하여 인정을 받게 된다.

  • 성장하면서 가정환경이나 자신의 위치에 대해 돌아보고 불안한 생각을 가지므로 더욱 고독해지나 표면으로 나타나지는 않아 남들이 보기에는 걱정조차 없어 보일 만큼 태연하게 하던 일, 특히 자신만 좋아하는 일에 열중하느라 학업은 부진하다. 설령 모자라는 실력이라도 채우기 위해 밤잠을 설치는 일은 결코 없으며 오히려 토목이나 공업 등의 소질을 키워가는 데 전력함이 성공의 길이다.
중년운

  • 예술감각이 뛰어나니 어떤 일에든 쉽게 이해하고 깊이 빠진다. 다만 팔방미인이 되기 전에 자기의 특성을 찾아 돌진해야 예술가로서의 정상을 차지함을 잊어서는 안된다. 이성을 사귐도 어렵지 않으나 깊이보다는 분위기에 약하니 쉽게 만나고 쉽게 떠난다. 분위기는 순간적으로 변모하기 때문이다.

  • 공부는 잘해도 치중하는 경우가 있으니 흥미 있는 분야에 빠질 수밖에 없는 예능적 소양 때문이다. 가정을 마치 작품으로 여겨 가꾸고 꾸미는 데 환상적이기 쉽고 실제로 부부간의 애정을 이끌어 가는 데는 약간의 공백이 생길 우려가 있다. 환상과 현실을 분간하는 습성이 필요하다. 누구의 수하에 들 수 없는 독특한 개성 때문에 수입이 없을지라도 울타리 안에는 못 들어간다. 설령 직장을 구해도 상사와의 조화가 어려워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항상 원만하다. 하던 일로 공명을 얻을 것이나 만약 얻지 못하면 세상을 두루 편력하며 소일하게 될 우려도 있다. 그런 속에서 작품이 무르익을 수는 있지만 유량을 위한 중년일 수는 없음을 잊어서는 안된다. 이때 가정마다 유량의 대상이 되기 쉬우니 책임자로서의 응분을 감독해야 하며 마침내는 예술의 세계에 도달하여 중후한 인생의 멋을 표출해내는 마술사로 등장하고 명예를 얻는다.
말년운

  • 군자의 품위를 고루 갖추었으니 모두 존경하고, 손에 문장과 권력을 쥐었으니 백성을 다스림에 막힘이 없다. 설사 큰 벼슬에 오르지 안더라도 교육자의 권위로 사회의 목탁이 될 것이니 천하가 우러러 본다. 문인이면 대문호가 되고 학자면 대학자가 될 것이니 사계의 권위자임에 틀림없다. 가정이 화목하매 슬하에 영화가 중중하니 가장 평탄하고 고운 삶의 당사자다.

  • 말년 운이 관자재행이니 스스로를 관조함이 극에 달해 주관이 정립됨은 물론, 세상을 두루 살펴 막힘이 없고 모든 이의 아픔과 어려움도 동시에 비춰보는 지혜가 있으니 천하를 다스리는 치산치수의 용약을 창안하고 실천하는 성인임을 잊어서는 안된다. 학문이 높으면 반드시 자신을 깊이 관조하여 우주와의 연관성을 찾고 만물의 인영법을 열어 모두를 구제해야 할 것이다.

  • 인생이란 본래 귀천이 없으나 스스로의 가치기준을 설정함에 천차만별의 차이가 생기는 법이니 인간마다 가치관이 다르고 행위의 기준이 틀린 이상 인간은 귀천이 있을 수 밖에 없다. 모두 자업자득임을 어찌하랴. 이 도리를 간파하여 스스로의 귀함을 점지했고 모든 인간들에게도 존엄성을 부여해 줌으로써 인간은 서로 존엄하게 모여 삶을 영위케 된다.
적성운

  • 훌륭한 몽상력과 예감력, 혹은 직감력을 충분히 발휘하는 일이면 뭐든지 좋다. 신의 귀를 가졌으니 신비스러운 힘을 느끼게 된다. 성직자처럼 자비정신을 발휘하는 희생정신의 소유자로 예술에 도취하는 기막힌 소질을 가졌다.

  • 한편으로는 현실 쪽에 서서 관능적인 즐거움을 목표로 삼아 열심하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예술에의 신비에 도취하여 지상에 재현하려 하기도 한다. 이런 특성을 살리자면 미술가 등의 예술을 하든가 소설가, 극작가, 신인 등 문인이 되든가 아니면 가수나 작곡가, 배우나 발레리나, 아니면 디자이너, 미용사, 모델, 심지어는 카운셀러, 최면술사에 이르기까지 신비스럽고 다양한 취향을 지니고 있다. 반대로 은행원이나 증권회사 등 돈을 만지는 직업은 좋지 않다. 질서정연하고 반복적인 일에는 흥미가 없다.

  • 창조적인 업무를 부여 받아야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남의 말에 감명되기 쉽고 희생되기 쉽기 때문에 경제적인 정확성을 요구하는 일에는 쉽게 싫증을 느끼고 만족감을 얻을 수도 없다. 오직 자유분방하고 창조적인 능력발휘의 기회를 만나야만 하는 일에 보람을 느끼며 계속적으로 연결 지을 수 있다.
성격운

  •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 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하다. 희생정신이 강하여 남의 고통을 참지 못하고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나 친절을 다해야만 마음이 편하다. 그 때문에 친구와 놀더라도 타인이나 상대방에게 폐를 끼치는 것보다는 오히려 희생을 당하는 편이 편하다.

  • 넓고 푸른 바다와 봄날의 평야를 연상할 수 있는 낭만파이다. 영과 육은 신성함과 불순함의 양 극단을 긴밀하게 연결하여 가장 정신적인 것에 공감하는 부분과 가장 육감적인 것에 공감하는 부분이 공존한다. 성인과 지식인들의 이야기나 주장에 마음을 기울이기도 하고 방탕이나 타락을 즐기는 사람의 공명자의 위치에 서기도 한다. 무엇이든 삼켜 버리는 바다와 같은 포용력과 만물을 소생시키는 봄날의 평야처럼 직감적이기도하고 신비스럽기도한 영의 양면성을 동시에 지녔고 또 이해하기도 하는 다양성을 가졌다.
직업운

  • 사물을 관찰하는 예술적 감각이 심오하여 현실보다는 이상향에 도취하게 되니 예술가가 적합하다. 배우, 가수, 무용가, 탈랜트 등 예술가가 아니라 실제로 예술에 종사하는 장본인이 가장 좋다. 음률에 탁월한 재능을 지녔으니 가수나 배우로서 명성을 얻게 된다. 아니면 패션 모델이나 패션계에서 종사할 수도 있고 매스컴 계통에서 종사하게 되면 별 무리가 없이 만족을 얻게 된다. 아니면 사람들을 접촉하는 업소의 경영에 이르기까지, 혹은 흥행사업을 경영함에도 적당하다. 아뭏튼 예술을 바탕으로 한 일이면 다 좋다.

  • 만약 예능인이나 예술인이 아니라면 풍류객이 되어 인간사이의 교류에 일익을 담당하는 일에 종사하게 된다. 작은 일에는 빨리 만족할 수 없고 집념이 약한 점도 있어 개인사업을 경영함은 많은 불안요소를 내포하니 특별히 주의하고 단독 경영보다는 합자경영이 유리하다. 포부를 현실에 가깝게 가져야 하니 영화사를 경영하기 위해 영화사의 직원이 되는 일이라도 사양해서는 안된다. 흥행을 목표로 하는 업종에 흥미를 느끼며 그 방향의 일이 적합하다. 다만 신중을 기해야 하며 반드시 대성할 것이니 풍류의 기백을 저버리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라.
건강운

  • 어떤일에든 몰두하는 순응성 때문에 장시간 한 자세를 유지함으로 말미암아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는 우수한 혈관은 반대로 심장의 부담을 가볍게 하여 압력을 작게 하기 때문에 저혈압 형의 체질을 만들게 된다. 인체를 적시는 부드러운 순환기능으로 온유한 체질과 환경에의 순응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결코 비대해지는 일은 없다. 그러나 저혈압에서 오는 빈혈을 조심해야 한다. 내장은 하수되기 쉬우니 식욕을 잃어 무기력한 체질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고 류머티스나 신경통을 불러들이지 않도록 양보다는 질에 중점을 둔 식사로 정력을 길러야 한다.

  • 특히 여성은 정맥류에 걸리기 쉽다. 호르몬의 영향으로 혈관이 확장되어 온몸에 혈관이 퍼렇게 뛰어 오르거나 외음부나 질벽의 정맥이 붓거나 하는 등의 병이 생기기 쉽지만 치명적은 아니다. 위는 약하기 보다는 대단히 섬세하고 예민해서 값지고 맛 좋은 고급 음식만을 취하는 편이 건강 유지를 위해 좋으며 치밀하고 완만한, 그리고 항상 변화 많은 환경을 잡을 수만 있다면 가장 건강하고 장수할 수 있는 좋은 체질이다. 질병에 약한 나이는 41세와 50세이며 5세, 47세, 59세 때에도 주의하는 게 좋다.
가택운

  • 새롭고 청결하고 취미가 고상하므로 그런 분위기가 깃든 집이라야 한다. 청결과 우아한 취미를 표현한 도시의 문명과 시골의 고요를 동시에 구비할 수 있는 도시 속의 별장 같은 분위기 있는 집이 좋다. 때로는 고독과 고요를 맛볼 수도 있도록 도심지에서는 좀 떨어진 듯한 집. 나지막한 돌담에 둘러 싸여 뒷마당에는 잔디가 깔리고 현관은 도로에 접해 있는 집이 이상적이다. 방 안은 고풍을 살려서 프라이버시를 만끽할 수 있도록 자유를 보장해 주는 방으로 될 수 있으면 창문이 작아야 아늑함을 느낀다. 그러면서도 용도가 다양하고 적합한 능률 본위로 청결하게 꾸밀 수 있는 부엌이 달린 집이라면 좋다.

  • 높은 곳보다는 낮은 쪽이 좋고 서북서나 남남서를 향한 게 이상적이며 문명을 이용하면서도 외딴감을 느낄 수 있어 좋다. 때문에 의식과 전통에 매이어 고풍을 유지해야 하는 집은 숨이 막힐 것 같고 도로 때문에 도시의 복판에 있어 앞뒤가 막히고 좌우가 복잡한 집은 머리가 아프고 벽촌에 있는 너무 한적한 집은 고독하다. 창문이 커서 빛이 새어드는 집은 허전해지고,집안에서 옆집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을 만큼 밀착된 집은 짜증난다. 콘크리트 바닥인 사무실같은 집은 질색이다. 이런 곳에서는 늘 옮길 생각만 하게 되고 도시의 문명과 시골의 정적을 구비한 집을 찾게 된다.
애정운

  • 이성간의 애정보다는 인류에 대한 사랑으로 모두를 애인이라고 생각하는 폭넓은 아가페의 사랑을 추구한다. 성에 빨리 눈을 떠서 일찍 고뇌하며 애정을 이해하고 관대하게 용서할 능력이 생겨 투쟁보다는 화해하는 태도로 사랑을 추구해 간다. 때문에 차분하고 진취적이며 아름다운 분위기를 만드는데 능숙해 있고 결코 상대를 두렵게하거나 악이용하지 않는 인격적인 위치에서 임한다.

  • 폭넓은 사랑을 베풀려는 이상주의자이다. 하나의 사랑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분위기를 향해 건너가는 마술사가 되기 쉽다. 특정인보다는 여성 그 자체를 사랑하나 변명하거나 정당화하려는 비굴한 행위는 없다. 가정으로서는 아내를 지키고 감싸주어 행복하게 만들어야 하고 웬만한 일은 이해하고 용서하여 평온한 분위기를 유지해가는 사랑의 연금술사이다.
부부운

  • 사랑은 깊은데 표현을 하지 않으니 평온한 가정을 이루는데 장애가 없다. 빼어난 용모로 선택된 사랑이기에 열병을 앓지 않는 평범한 사랑으로 보내다가 어느듯 마음에 불안함이 비치니 침실의 불길이 식을까 두렵다. 꽃이 피었어도 열매를 따지 않으면 그 꽃이 시드는 아픔이 있으니 평소에 건강에 유의하여 침실을 건강하게 지키는 지혜를 가지면 화평이 계속된다.

  • 남편이 이 운을 만나면 몸을 삼가야 한다. 인간의 능력에는 한계가 있으니 매사를 절제하여 써도 마르지 않게 삶의 용기와 정력을 보장해 두어야 한다. 부부는 생활만의 연장이 아니라 보금자리가 따뜻하고 만족해야 하니 다른 일은 곤욕스러워도 참을 수 있는 용기의 산실임을 알아야 한다. 젊어서 절제하지 않으면 바닥이 난 저수지와 같으니 어찌 고기가 남아 놀기를 바라겠는가.
섹스운

  • 신성하기 때문에 깊고 오묘하게 지키며 한번 불을 붙이면 견제했던 육체의 욕구가 기름이 되어 천지를 태우는 적극적인 태도로 돌변한다. 항상 신성과 욕정의 미묘한 감정이 교차하기 때문에 순간적으로 예술적인 행동을 표출해내게 되어 육체의 욕망을 승화시키는 기술을 유감없이 발휘해 내는 사랑의 마술사가 된다. 그러나 추하지 않고 결코 목석도 아닌 타입이다.

  • 식성이 좋아 새 음식을 추구해가는 미식가처럼 태우면 태울수록 추구력이 강해지는, 성도착증을 연상할 만큼 적극적인 무대를 만들어간다. 매끈하게 잘 생긴 한 가운데가 약간 굵어 더욱 만족시키는 보라색에 가까운 성기는 미묘한 기분에 휩싸이기 쉽다. 끝 없는 맛을 추구해가는 강력한 섹스에 대한 추구심이 침실을 뜨겁게 하고 때로는 그 자리에 얼음을 끼얹기도 한다.
복록운

  • 복이 음부에서 솟음이니 필시 생산하는 데서 발복함이다. 주어진 일에 전전긍긍하지 말고 새로운 일을 창안하고 잉태하여 출산시키는 일이 행운의 열쇠다. 생각을 잉태시켜라. 그리하여 출산시키고 성장시켜라. 반드시 행운이 열리리라. 가업이 날로 흥왕하고 의식이 풍족하니 자손이 현귀하고 장수하여 부부가 백년을 해로할 것이다.

  • 모든 복이 음복이니 쾌락과 복락이 항상 요람으로부터 따뜻함을 지닌 탓이다. 건강을 지키고 생산에 참여하면 반드시 성공한다. 뭐든지 새로 만드는 일에 참여하라. 아니면 스스로 만들어가라. 반드시 성취한다. 현숙하고 선량하여 집안을 요람으로 가꾸니 쾌락과 기쁨이 중중하여 모자람이 없고 항상 따뜻한 요람을 가꾸는 마술사와 같으니 반드시 만사를 여의롭게 키워가리라. 오복을 다 낳으니 모자람이 없고 오래 건강하고 복이 쌓이니 자손도 넉넉하여 부러울 것이 없으리라. 다만 게으르지 말고 항상 사랑의 요람을 만드는 일에 능숙해 있으면 어떤 일을 대하더라도 요람만드는 솜씨로 임하면 안될 일이 없으니 음복인 탓이다. 시도하라. 사랑하는 마음으로 일을 꾸려가면 반드시 성사되고 마침내 자신의 요람이 되어 준다.
천생연분운

  • 뱀해(巳年) 음력 3월부터 말해(午年), 양해(未年)를 거쳐 원숭이해(申年) 2월까지의 만 3년 동안에 만나는 여성과 자연스럽게 동반자가 되고 사랑을 느끼게 됨을 가히 운명적이랄 수 있다. 새 생명이 소생하는 의미를 지니게 될 것이다.

  • 원숭이해(申年) 음력 3월부터 닭해(酉年), 개해(戌年)를 거쳐 돼지해(亥年) 2월까지의 만 3년간에 만난 여성과는 뜨거운 감정은 있으나 결실을 맺기엔 적지 않은 어려움이 따를 것이다. 타오르는 열정으로 독단적인 판단을 해서는 안 된다.

  • 돼지해(亥年) 음력 3월부터 쥐해(子年), 소해(丑年)를 지나서 호랑이해(寅年) 2월까지의 만 3년 동안에 만나는 여성은 안정감과 결실을 맺는 좋은 동반자가 될 수 있다. 다만 결혼 자체가 목적이 되어 성급하게 결정해서는 안 된다.


2014.06.2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사주단지
절대신 열심답변자
#사주팔자NAVER지식iN1위 사주, 궁합 1위, 꿈, 해몽, 작명, 이름풀이 8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사주자체가 굴곡이 많고 늦게 트이는 형상을 지니셨습니다

 

이에 늦은 결혼이 맞고, 이른결혼은 절대 맞지않습니다

 

인연은 올해와 내년에 걸쳐 들어오나 혼기는 2016년.2017년. 2018년에 걸쳐 이롭게 작용합니다

 

30대 후반을 넘어서야 재운이 상승하고 안정세를 띄게 되며 각종 장사 창업운이 들어옵니다

 

동업은 맞지않고 수평관계 또래친구를 조심하셔야 하는 사주로 봅니다

 

올해 하반기부터 이동수가 들어오니 취업 이직에 이롭습니다

 

더 궁금한부분, 네임카드 클릭후 블로그오셔서 메일주시면 디테일하게 정성껏 점검해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직업운 애정운 건강운 이로운기운. 결혼운 배우자운 재물운 오행분석.인복 등까지

전반적인 전체사주풀이를 받아볼수있으세요

 

★★★★★★★★★★★★★★★★★★★★★★★★★★★★★★★★★★★★★★★★★★★★★★★

형편이어렵거나,복채부담을 줄이기 위해 전체사주를 부담없이  받아볼수있는 블로그를 운영중이니.혜민스님의 블로그로 들어오셔서 메일을 주시면 정성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블로그에서는 전체사주만 가능합니다.궁합이나.특정질문 등은  홈페이지로 문의주세요

사정상 1:1질문이나.쪽지는 받지않으니 양해바랍니다.

또한 블로그로 의뢰주실때는 전체사주풀이만 가능.

장황하고 긴질문 3~4줄이 넘는사연은  시간관계상 풀이 제외됩니다.

 

밑의 네임카드의 사진을클릭하시면 홈페이지주소,블로그주소가 뜨니 클릭하세요.

늘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2014년 되세요 ^^*

★★★★★★★★★★★★★★★★★★★★★★★★★★★★★★★★★★★★★★★★★★★★★

2014.06.2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부산역방
우주신 열심답변자 eXpert
사주, 궁합 12위, 운세 36위, 작명, 이름풀이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아쉬운 사주 네요 ,,

음 근데 조금만 잇음 ,,,풀려요

내년까진 그리 좋지 않어요

올해   뭔가 학싶은 대이기도 합니다만   참으셔야 해요

2016년 부터 운이  바뀝니다

기회가  올겁니다

지금은  운이 약해요

올해 일벌리면 ,안좋아요

중년 이후  까진 치고 박고 할겁니다

그러나 길이 보이는거죠

그러다 성공 하실 겁니다

여자복은 약하시니 ..궁합주의 하시구요

 

 

  사주카페  궁금한 이층

 

2014.06.24.

부산역방님의 엑스퍼트 상품
답변자에게 더 자세한 맞춤 상담하고 싶다면 엑스퍼트를 이용해보세요!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