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인감도장말들껀데..
비공개 조회수 1,211 작성일2016.05.21
인감도장 아무렇게 만들면 안된다고하여서요

권단비 구요 권은 안동권이예요 단비는 한글이름이구요

1990년 1월 19일 양력입니다.

도장어떻게 제작해야는지 알려주세요

빠른답변부탁드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베베플러스도장
우주신 열심답변자 eXpert
#수제인감도장 #성명학도장재질색상서체추천 #도장주문제작 가족관계 증명민원 2위, 작명, 이름풀이 18위, 사주, 궁합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인감도장에 대한 답변은 도움을 드리고자 벽조목, 흑단, 흑수우, 백수우, 옥, 보석, 수정, 자개등 다양한 종류의 도장 재료중 신중하게 성명학에 맞는 재료와 첨자를 추천해 드리고 있으니 제작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감도장 및 일반도장은 한번 만들면 오랜기간 사용하게 되는 중요한 도장이므로 글자의 조화와 깊이감 있게 선명하게 찍혀야 하므로 도장은 원형의 좋은 재료로 위변조가 어려운 한글 수조각으로 만드는 것이 좋으며 전문가가 좋은 재료로 규격에 맞게 만드는지 알아보시고 좋은 도장 만들어서 하시는 일들 잘 풀리시기 바랍니다.

 

권단비 님의 개인인감도장 재료로는 적색으로 천연옥과 벽조목 도장재료가 좋습니다.
위 재료에 맞는 도장으로 '적벽옥 인감도장, 벽조목 특십장생조각 인감도장' 을 추천합니다.
첨자는 한글 이름은 '인'자를 이름뒤에 넣어서 4자로 도장에 새기게 됩니다.
도장서체는 '한글고인체' 를 추천합니다.

 

*참고사항 *

성명학에 대한 상세한 풀이는 개인의프라이버시 관계로 희망하는 분에게 해드리고 있으며 비공개를 추천합니다
인감도장은 원형이 좋으며 사각모양은 공문서용 직인도장에 쓰이는 모양입니다.
한문으로 도장을 만들경우 인감도장에 쓰이는 첨자는 (신) (인) (장), 복점이 쓰입니다.

인감도장의 크기는 6푼(18mm)과 7푼(21mm) 크기가 적합합니다.
첨자는 꼭 쓰는것은 아니며 이름이 잘 맞을경우 이름3자로만 인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첨자는 도장제작시 이름에 붙여서 인각을 합니다.

인감도장은 주민등록된 이름중 한자 또는 한글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인감도장의 서체는 인각 이름이 판별 가능한 서체를 사용해야 합니다.
인감증명서 발급을 위한 인감등록 및 변경은 주민등록지 주민센터에서 등록신청을 하면 됩니다

2016.05.21.

베베플러스도장님의 엑스퍼트 상품
답변자에게 더 자세한 맞춤 상담하고 싶다면 엑스퍼트를 이용해보세요!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천년새김수제도장
영웅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인감도장/사주도장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도장은 오래전부터 돌종류로 각인해서 옥쇄, 낙관등을 사각으로 새김하여 사용하였으며 인감도장과 낙관등은 지금도 천연돌로 제작하는 것이 건강이나 정서에 맞기에 천연돌에 본인에게 맞는 디자인으로 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기에 안동권님 인감도장의 손글씨로 직접 인고하고 양각으로 새김되는 것을 추천드리며

송향(松香)으로 디자인된 도장으로 인감도장을 제작, 인감등록하시는 것이 음양의 조화와 수리가 개운이 됩니다.

 

송향 (松香): (사계절 늘 푸르름이 있어서인지 절개를 뜻/ 십장생의 하나로 장수, 길운, 이루고자하는 뜻을 반드시 이루고자 하는 의미)

 

인감도장/사주도장은 한번 제작하시면 오래도록 사용하게 되므로 도장재질 및 디자인과 성명인이 예쁜 손글씨체(핸드메이드)로 인고하고 핸드메이드로 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특히 인감도장/통장도장은 중요한 계약이나 대출심사/자동차매매/상속/증여서류를 제출할 때 많이 사용하므로 위조 복사,도용이 불가능한 방법을 선택하시는 것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도장의 재료와 컴퓨터에서 제공하는 서체는 가급적 사용하지 않으시길 바라며

손글씨로 인고하고 ()으로만(수공예) 제작하는 핸드메이드 수제도장으로 제작하심이 좋을듯합니다.

인감도장의 재료와 글자의 모양과 종류는 관계없으며 도장의 크기만을 제한(가로 세로 각각 7mm이상, 30mm이하) 있을 뿐입니다.

 

즉 한글이나 한문으로 제작하고 손글씨로 복제나 위조를 방지하고 크기는 15mm~24mm가 적당하며 재료는 건강에도 적합한 천연돌로 첨자없이 인감도장을 제작하시어 주소지관할 주민센터에 등록하면 인감으로 바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안동권 성명학풀이는 프라이버시 관계로 메일로 요청하시는 분에게 이름풀이를 해드립니다.

인감도장은 원형으로 제작하는 것은 기계로 만들어지는 대중화된 것으로 예부터 사용해온 사각도장을 핸드메이드로 제작하는 것이 복제나 도용을 막는데 유용합니다.

도장은 당일 제작도 가능하기에 좋은 인감도장을 제작하셔서 오랫동안 좋은 길운과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6.05.2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지식인 질문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답변자의 올바른 지식전달만이 여러지식인들을 더욱더 좋은 정보 정확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질문자의 올바른 답변채택이 답변자와 지식인들의 건전한 미래를 만들어 갑니다.

사주와 이름에 맞는 역리인장으로 모든 일들이 만사형통하시길 바랍니다.

역리인장은 직접 상담해서 만드시길 권합니다.

※똑같은 도화지와 물감을 가지고 유치원생이

그린 그림과 유명화가가 그린 그림의 가치가 서로 다르듯이 도장의 가치를 상승시키는 인장과 그렇지 않은

막도장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도장의 재료와 서체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도장의 종류는

역리인장 인감도장 법인도장 탯줄도장 막도장 상아 물소뿔도장 옥도장 진품벽조목 벽조목 나무도장 인조도장 결재인 직인도장 계인도장 낙관도장 만년도장 고무인 불도장 철인압인기

도장의 서체는 고인체 초서체 전서체 궁중체 해서체

※易理印章이란 四柱와 이름의 운을 補講하기 위해 四柱와 이름을 鑑定하여 四柱와 이름의 陰陽이 造化를 이루고 四柱(年柱 月柱 日柱 時柱)와 이름의 오행(木,火,土,金,水)이 相生을 이루고 姓名三子의 數理를 信.印,章의 첨자를 넣어 吉數로 만들어 印章의 材料를 先正하여 四柱와 이름에 맞게 書體를 印章八方位에 맞게 先天的인 運의 氣를 上昇시켜 준 印章이며 이로인해 마음속에 있는 운이 기를 통해 좋은 波長을 일으켜 좋은 生角 좋은 말 좋은 行動을 보여줌으로 事業 健康 財物 子孫 職長運 등이 서서히 좋은 운이 돌아오도록 만들어 줍니다.※

易理印章을 새길때는 四柱의 運과 姓名의 운을 分析하여 이두가지의 운을 補完해야 합니다.

※易理印章材料選別法(역리인장재료선별법)※

易理印章의 選別法은 四柱의 五行이 없는 部分과 四柱의 用神法에서

五行을 定하고 姓名에서 數理五行에 없는 五行을 分析하여 先天運(四柱)과 後天運(姓名)을 補完하는 五行을 材料로 選定하게 됩니다

여기서는 사주 성명모두 중요하므로 사주와 성명의 운을 보완하는 선정법이니 다른 사람들과 다를 수 있습니다 사주의 용신의 운만 보완하는 방법과 다르니 참고 바랍니다.

※易理印章은 어떻게 製作하느냐에 따라 運命을 좋게 만들어 주는 圖章이 되기도 하고 운을 나쁘게 만드는 도장이 되기도하니 도장제작자에게 직접전화해서 四柱와 이름을 분석하여 材料 첨자 書體 八方位道 등을 물어보고 손도장으로 製作할 것을 권합니다.※

※역리인장 첨자 추가 방법

첨자는 사주와 성명에 따라 다르니 즉 사주의 격국과 이름

에 따라 아무리 좋은 수리라 하여도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이름의 정격과 사주의 월지를 분석하여

첨자를 정하는 방식이니 다른 사람과 다를 수 있습니다.

※역리인장이란 이런점에서 좋습니다.※

재물운 건강운 사업운 배우자운 자식운 인간덕 등이 매우 좋아져 스스로 행운과 재록이 찾아 들어와 매사에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기회포착에 능하고 성공운이 다른 사람보다 빠르게 됩니다.

또한 재물운이 旺盛하여 事業에 興旺이 와 經濟的 復興으로 금전복을 유도하게 됩니다.

명예가 상승하고 재물이 모여들며 발전 번창 부부백년해로 등 행복을 강하게 유도하여 성공의 길로 이끌어 줍니다

※역리인장은 같은 재료라도 가격차이가 많이 있으므로 재료 첨자 서체 인장 팔방위도에 따라 운세의 좋고 나쁨이 달라 짐으로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 직접전화하여 상담하여 반드시 물어보세요※

※사주풀이 이름풀이 역리인장 서체추천합니다.※

성 명 권단비

생년월일 1980년 1월 19일

소심(小心)하고 난폭한 면이 있으며, 학문에 별 관심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기업을 경영하는 사장으로서는 결함이 없으나 융통성이 없고, 소극적이어서 때로는 답답한 면도 있습니다. 쓸데없는 아집과 고집 때문에 어렵게 쌓은 재산을 몽땅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으니 남의 조언이나 충고를 귀담아 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사물을 주시하는 면이 정확하며 새로운 것을 항상 추구하고 정의를 부르짖는 용감한 성격(性格)으로 결단력(決斷力)이 강합니다. 쇠(金)의 성질과 같아 친구를 좋아하면서도 부딪히면 언쟁을 하고 자기의 의지를 굽히지 않아 남들과 조화를 잘 못하는 경향도 많습니다.

성격(性格)이 날카로워 남들이 냉정(冷情)하다는 얘기들을 하곤 합니다. 꾸미지 않아도 깔끔한 용모로 인하여 이성들이 많은 호감과 관심을 갖게 됩니다. 두뇌회전이 빠르고 풍류가(風流家)적 기질이 있으며 호탕한 성격입니다. 직설적이고 안하무인(眼下無人)하는 버릇이 있으나 뒤끝이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느긋하지 못하고 급히 행동하는 바람에 근심 걱정이 따르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칼날같이 예리한 성격으로 신경과민이 되어 불안, 초조에 휩싸일 수 있으니 여유있는 생활을 하여야 합니다.

초년(初年)에는 분주하게 살게되는 운입니다. 고향은 나에게 이롭지 못하니 고향을 떠나서 살 팔자(八字)입니다. 집에 있으면 근심이 있고 밖으로 나가면 재물(財物)이 생기게 됩니다. 도처에 권세(權勢)가 있으니 이름을 사방에 떨치게 됩니다. 이십세 전에는 마음이 천리밖에 있어 꿈속의 세계를 동경하거나 이상 사회를 꿈꿔 보기도 합니다. 그래서 고향을 떠나 홀로 고학을 하며 많은 어려움을 맛보기도 하고 친구와 여성의 유혹(誘惑)에 빠져서 나쁜 길로 빠지게 되는 사람도 많으니 친구와 이성이 좋아도 소신을 갖고 신중히 행동해야 하고 장래를 위하여 학문에 정진(正進)해야 됩니다.

이십대 중반에는 외화내곤(外華內困) 즉, 겉은 화려하지만 속으로는 곤궁(困窮)하고 마음이 공허하게 됩니다. 자기자신을 뒤돌아 보고 앞날을 위한 재정비가 필요합니다. 삼십대 초반에는 동분서주(東奔西走) 마음이 분주하고 몸이 바쁘니 심신이 편안하지가 않습니다. 사십을 전후하여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히니 많은 사람에게 금전대출 및 보증을 삼가해야 합니다. 사십 이후에는 그동안 고생(苦生)한 결과로서 캄캄한 밤에 등불을 얻고 마른 나무가 봄을 만난 것과 같이 좋은 운이 기다리고 있으니 가정에는 행복이 깃들고 하는 일마다 일이 잘 되어 만년(晩年) 행복을 누리게 됩니다.

◈ 음 양(陰 陽) - ● ○ ○ ; 성과 이름의 음양배치가 조화를 이루었다. [길(吉)]

◈ 음 오 행(音五行) - ◈목화수(木火水) 선부후빈격(先富後貧格)◈ [흉(凶)]

처음은 부자로 살다가 나중에는 가난한 격이라 즉 선친의 덕으로 성공은 있으나 기반이 튼튼하지 못해 뜻밖의 재난(災難)을 당해 어려움이 많게 됩니다. 부부가 무정하고 자녀와도 인연이 박하여 고독(孤獨)합니다. 몸이 약해질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 수 리(數 理)

▶ 원격 : 공망격(空亡格) [흉(凶)] (성을 제외한 이름을 합한 획수)

십은 공(空)의 수이며 일락서산 즉 해가 서산에 지고 어두움이 시작되는 수이니 양에서 음으로 가는 쇠하는 운입니다. 초년, 중년에 번영하던 행운이 중도에 액운(厄運)이 닥쳐 매사가 이루어지지 않을 운도 있습니다. 시작은 있으나 끝이 안보이고 육친의 덕이 없으니 사교성이 없고 대개는 타향에서 고생을 하게 되는 운입니다. 혹은 부모형제(父母兄弟) 처자와도 이별을 하게 되어 신병(身病)으로 고생이 염려되고 혹은 단명(短命)할 수 있는 운이니 건강관리와 안전사고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 형격 : 흥성격(興成格) [길(吉)] (성과 이름의 가운데자를 합한 획수)

두뇌가 명석(明晳)하고 이기적(利己的)이며 사고력(思考力)이 강하고 굳게 밀고 나가는 기질(氣質)로 목적을 달성하고 사회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신망(信望)을 얻어 부귀(富貴)를 누리며 안락(安樂)한 생활을 하게되는 운입니다. 음양(陰陽)이 화합(和合)된 운이며 초목(草木)이 봄을 만나고 가뭄에 비를 만난 것처럼 성공이 순조(順調)롭고 가문을 빛내며 자녀들의 영화(榮華)도 함께 누리는 길수입니다.

▶ 이격 : 흥성격(興成格) [길(吉)] (성과 이름의 마지막자를 합한 획수)

두뇌가 명석(明晳)하고 이기적(利己的)이며 사고력(思考力)이 강하고 굳게 밀고 나가는 기질(氣質)로 목적을 달성하고 사회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신망(信望)을 얻어 부귀(富貴)를 누리며 안락(安樂)한 생활을 하게되는 운입니다. 음양(陰陽)이 화합(和合)된 운이며 초목(草木)이 봄을 만나고 가뭄에 비를 만난 것처럼 성공이 순조(順調)롭고 가문을 빛내며 자녀들의 영화(榮華)도 함께 누리는 길수입니다.

▶ 정격 : 덕망격(德望格) [길(吉)] (이름을 총합한 획수)

인망이 두터워서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는 웃사람이 되는 운명입니다. 강유(剛柔)양면의 성격을 지닌 재력 또한 풍부하고 대업을 성취할 수 있는 복운이며 많은 사람들의 신망(信望)을 얻어 입신양명(立身揚名)하고 부귀영화(富貴榮華)하게 됩니다. 자기자신을 지나치게 믿는 과신(過信)때문에 간혹 낭패(狼狽)를 보는 운이니 주색(酒色)과 오만(傲慢)은 경계해야 됩니다. 여자는 현숙(賢淑)하고 가정적이며 남편의 내조를 잘하는 현모양처입니다.

음양(陰陽) : 음양조화를 이루었습니다. ; [길(吉)]

음오행(音五行) : ◈목화수(木火水) 선부후빈격(先富後貧格)◈ [흉(凶)]

수리(數理) :

원격(元格) : 공망격(空亡格) [흉(凶)]

형격(亨格) : 흥성격(興成格) [길(吉)]

이격(利格) : 흥성격(興成格) [길(吉)]

정격(貞格) : 덕망격(德望格) [길(吉)]

▶ 귀하는 필요한 사주상의 색(色)이 적색, 자색, 분홍색계통이 좋습니다. 계절로는 여름을 상징하며 하루중 낮을 의미합니다. 오행으로는 예의에 해당되니 예는 양보 하는 데서 생기는 것이니 언제나 겸손하고 자세를 낮추어야 오히려 이득이 되는 것입니다. 학문과 신앙심이 깊고 감정이 풍부해 모든 것을 잘 수용하며 겸허한 자세로 임하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강한 압력이나 장애를 물리칠 수 있고 심장 약한 사람과 꿈자리가 사나운 사람이나, 종교가, 사업가에게는 특히 좋은 색입니다.

▶ 한글이름은 감명유형(성(1자)+이름(2자)..)에 관계없이 한글이름만 인장에 쓰입니다. 한글이름과 한문이 조화가 안되기 때문에 인(印), 신(信), 장(章) 등은 쓰지 않습니다. 사주와 부합되게 인장의 색깔과 재료를 맞춘다면 개운이 됩니다.

▶ 굳건한 의지로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하는 일을 지혜롭게 추진하여 대업을 이루게 됩니다. 만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며 정계[政界]나 관계[官界]에 진출해도 좋고 사업을 해도 크게 발전하는 좋은 수입니다. 참고 견디는 인내심으로 자수성가하여 성공을 하고 많은사람들의 존경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고집이 세고 자존심이 강해 실패할 수 있으니 경거망동을 삼가고 신중하게 처신해야 됩니다. 그러면 자손에게 까지도 부귀영화를 물려줄 수 있습니다.

※특수벽조목 경명만복대길과 같은 인장은 건강 부 부부

백년해로 자손복 승진운 사업운 재물운을 서서히 좋게

만들어 줍니다.※

다음 글은 역리인장을 새길때 읽어보면 좋은 참고가 됩니다.읽어 보지 않고 역리인장을 만들면 반드시 효과를 볼 수 없을 지도 모르니 꼭 읽어 보세요

광고글이 아닙니다.

●역리인장에 대해 알아야 좋은 역리인장을 만들 수 있읍니다●

첨자를 첨가하는 이유(이름의 정격이 흉수일 경우 信印

章을 넣어 좋은 길수로 만들어 좋은 운을 유도하는 의

미가 있습니다.)

한글인 경우는 이름3자 또는 인을 주로 넣어 줍니다.

한자로 새길때 정격의 數理가 흉할 때 첨자는

信 印 章을 좋은 수리에 맞춰 새겨 줍니다.

※인감도장을 사주와 이름을 분석하여 새기는 것은 상식입니다.

사주와 이름의 운을 보완하여 손으로 새기는 인감도장은 하나밖에 없는 유일한 易理印章입니다.

사주도 이름도 보지 않고 손으로 새기지 않는 도장은 운을 파괴하는 막도장입니다.※

運이란?

사람의 마음속에서 항상 보이지는 않지만 靈力을 發生하는 根源인 五行인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속에 있는 운을 波長시켜 움직여 주는 것은 氣입니다.

姓名과 四柱는 人間自身의 運이라고 합니다.

항상 마음속에 자리잡고 본인의 運命을 左右하게 됩니다.

그래서 운이 좋은 사람 운이 좋지 않은 사람 기가 좋은 사람 기가 나쁜사람으로 나누어지게 됩니다.

姓名이 나쁘거나 四柱가 나쁜 사람은 운이 좋지 않으니 항상 努力을 해도 功과 德이 없는 것입니다.

易理印章은 좋은 운을 만들어 도장에 넣어 줌으로 백신과 같은 作用을 가지게 되는 것입니다.

막도장은 좋은 운을 넣어도 악성바이러스와 같은 작용을 하게 됩니다.

우리가 항상 成功한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 그들은 항상 좋은 것만 生角하고 좋은 行動과 좋은 말 좋은 事業만을 生角하여 끊임없이 努力하고 좋은 運과 좋은 氣를 上昇시켜 항상 自身을 開發하고 또 修道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재산을 등록하는 도구인 도장은 재산과 관련이 있는 것이므로 잘만들어야 합니다.

이름이나 사주를 풀지 않고 도장을 추천하는 것은 의사가 환자를 진찰도 하지 않고 약을 권하는 것이나 같습니다. 병에 맞는 약은 몸을 낫게 하지만 병명도 모르고 먹는 약은 오남용으로 건강을 헤칠수 있습니다.

환자가 만약 암에 걸려서 자기 맘되로 약을 지어 먹는다면 그병을 완쾌할 수 있을까요?

도장도 사주에 맞는 도장은 운을 상승시켜 정신적 육체적 자유를 주고 물질적인 풍요를 주고 지혜를 주는 것입니다.

인감도장으로 쓰는 도장의 종류도 여러 가지지만 크게 두가지로 분류합니다.

사주나 이름을 감정하여 운을 보충하는 도장있고 그냥운세를 보완하지는 않는 도장이 있습니다.

사주나 이름을 보완하는 도장을 역리인장이라 부릅니다.

그냥 막파는 도장을 막도장이라 부릅니다.

막도장을 대표하는 것은 일본식의 잔재인 운을 파괴하는 도장입니다.

※.사주와 이름이 아무리 좋아도 발전이 없는 도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1.인장도 사주나 이름에 맞지 않는다면 사주와 이름의 운을 파괴시키는 작용을 하게 됩니다.

2.도장중앙에 나사못을 박은 도장은 운과 기를 끊는 도장입니다.

3.도장이 인조로 합성된 도장은 운과 기를 죽이는 도장입니다.

4.사주와 이름에 오행을 맞지 않는 도장은 운과 기를 파괴하는 도장입니다.

5.이름이 좋은데 첨자를 넣은 도장은 운과 기를 나쁘게 만드는 도장입니다.

6.이름은 나쁜데 첨자를 넣지 않은 도장은 운과 기를 파괴하는 도장입니다.

7.이름이 나쁜데 첨자를 넣어도 나쁜 숫자로 만든 도장은 운과 기를 파괴하는 도장입니다.

8.음양이 맞지 않은 도장은 빈궁 빈약한 운을 유도하는 도장입니다.

9.인장테가 깨진 도장은 재물을 파괴하고 건강을 나쁘게 만드는 도장입니다.

10.인장이 깨지거나 서체가 맞지 않고 금이가거나 가늘거나 방위도가 맞지 않아도 운을 나쁘게 만드는 도장입니다.

※도장을 새길때 이렇게 새기면 좋은 역리도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1.사주감정을 하세요.

2.이름감정을 하세요.

3.사주와 이름의 음양을 보충하세요.

4.사주와 이름의 없는 오행을 보충하세요.

5.나에게 행운과 복을 주는 첨자를 보충하세요.

6.나에게 행운과 복을 주는 대운을 알아 보세요.

7.나에게 행운과 복을 주는 일주의 용신을 알아 보세요.

8.나에게 행운의 색과 숫자를 보충하세요.

9.나에게 행운과 복을 주는 도장의 서체를 알아 보세요.

10.나에게 행운과 복을 주는 인장의 방위도를 알아 보세요.

11.나에게 행운과 복을 주는 사주와 이름에 맞은 도장의 재료를 알아 보세요.

※위의 내용을 이메일이나 컴퓨터 프로그램이 아닌 직접전화통화를 하셔서 확인후 결정하세요.※

나의 사주를 안다는 것은 천지만물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알듯이 자연의 이치를 알수 있는 것이며 타고난 운을 아는 것입니다.

이름을 안다는 것은 후천적으로 운명을 개척할 수 있는 자신의 그릇을 아는 것입니다.

초자연적인 현상속에서 사주와 이름을 안다는 것은 사계절속에서 일기예보를 알려주는 것처럼 자기운명의 길을 아는 것이니 운명을 개척할 수 있는 방법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사계절이 달마다 변하듯이 날마다 변하는 일기예보처럼 사람의 운명도 늘 변하고 있으니 이시기가 것입니다.

사주와 이름을 분석하지 않고 도장을 새기는 것은 추운 겨울 언땅에 농부가 씨를 뿌리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농사짓는 농부가 사계절의 변화와 일기를 알고 농사를 짓듯이 인간자신이 인간자신의 운명을 알고 노력한다면 화를 자초하는 일은 없을 것으로 봅니다.

무엇인가 운명의 중요한 시기를 안다면 그운명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아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사주풀이와 이름풀이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나 정확히 풀어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믿지 못하시겠다면 서점에 가셔서 성명학책이나 사주관련책을 사서 검증해 보셔도 좋습니다.

도장주문시 운명을 바꿀수 있는 비결을 꼼꼼하게 챙기도록 하세요.

★사주란?

사주풀이 방법이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사주는 변할 수 없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주는 년주는 초년 월주는 장년 일주는 중년 시주는 말년입니다.

년주는 근 월주는 묘 일주는 화 시주는 실에 해당됨으로 자연의 자연의 성장과 이치가 다를바 없으므로 사주의 4기둥은 아주 소중한 역할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사주는 봄 여름 가을 겨울과 같은 것이며 일년365일과 같은 것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과 365일의 12달의 특성이 있듯이 인간자신에게도 사주의 특성이 있습니다.

사주에는 생년월일시속에서 음양과 오행이 존재하고 태극팔쾌에 의해서 하늘과 땅과 인간의 기를 받아 천지만물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사주는 천간→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 지지→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가 존재하게 됩니다.

천간과 지지가 합쳐져 나름대로 사주속에서 특유한 영력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은 태어날때부터 불공평하게 태어나면서 부모 형제 자식 생김새 타고난 천성적인 성품등을 가지고 태어나기 때문에 이러한 요소들은 변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선천운이라고 합니다.

사주가 명예운이나 재물운까지 다 정해 버린다면 인간의 삶은 무의미 하게 되는것입니다.

사주를 한번 잘 타고난 사람은 평생 노력을 안해도 잘살고 사주를 잘못 타고난 사람은 아무리 노력을 해도 못산다면 누가 열심히 일하고 노력하겠습니까?

인간은 인간자신을 경명하는 경영자이며 인간자신을 건축하는 건축가이며 자기자신의 정원을 가꾸는 정원사이며 때로는 자기자신을 운전하는 운전자입니다.

사주는 타고난 운명입니다.

타고난 운명의 길을 알고 운명의 길을 갈고 닦고 가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사람마다 운명적으로 가는 길이 각기 다 다르지만 인간의 목적지는 한결같이 같은 것입니다.

건강 부자 지혜 잘사는 것 행복한것 화목한 것 사랑 받는 것 자유 풍요등이 공통적으로 인간이 가지고 싶은 욕망이 아니겠습니까?.

사주는 타고난 자연적인 현상이기 때문에 바꿀 수는 없는 것입니다.

부모형제 자식 생김새 천성적인 성품 등을 어떻게 바꿀 수 있겠습니까?

부모형제 자식 생김새 천성적인 성품 등은 사주로 결정되지만 잘살고 못살고는 사주로 100% 결정되지 않습니다.

타고난 운명을 알고 타고난 운명의 길을 가는 방법을 좀더 빠르고 쉽게 갈수 있는 방법이

중요합니다.사주 대운을 알아야 행운을 잡는 시기를 알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사주의 길을 알고 그 길을 닦고 잘갈수 있는 방법을 터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름이란?

이름풀이 방법이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인간의 사계절은 사주속의 대운이며 이름의 일기예보는 성명3자입니다.

사주는 사계절이라면 이름은 하루 하루의 일기나 마찬가지입니다.

이름은 일기예보에 해당되기 때문에 이름을 나쁘게 지으면 일기예보가 나쁘다는 것입니다.

이름이 나쁘다는 건 날씨가 좋아야 날에 비가 와서 홍수가 나고 농작물에 피해를 주고 경제적인 낭비를 부르고 정신적인 고통을 안겨 주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하루 하루의 일기는 시시때때로 변하고 있으며 그변화와 특성을 알면 얼마든지 노력해서 그사람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것입니다.

이름은 사람을 지어 주는 것으로 얼마든지 바꿀 수 있는 것으로 후천운이라고 합니다.

이름은 그사람의 명예가 있고 그사람의 평판이 이름에 담기게 되는 것입니다.

이름은 그사람의 보이지 않은 운을 가지고 있으며 그사람의 특유한 암시와 유도력을 가지는 것입니다.

천지만물의 모든 것은 이름이 있어 그 나름대로 영력이 발생하여 암시력과 유도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름풀이는 곧 암시력과 유도력입니다.

은행하면 돈을 암시하고 돈을 불러 들이는 유도력이 있듯이 중국집하면 짜장면을 암시하고 짜장면을 시켜서 먹도록 유도하고 학교하면 공부를 암시하고 공부를 유도하지 않습니까?

사람의 이름에도 명예와 평판이 이름에 있으며 그속에는 암시력과 유도력이 있어 인생의 성공과 실패를 좌우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이름은 본인이 가지고 싶어 가진 사람은 아무도 없는 것입니다.

태어날때부터 부모 조상이 지어 주는 것으로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정해지는 경우가 100%이며 나이가 들면서 하고자하는 일이 안되어 이름을 풀어보고 이런 이름을 가지고 사업에 성공할 수 있겠냐고 해서 충격을 받아 이름을 개명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입니다.

이름은 명예와 평판이 담긴 것이므로 유도력과 암시력이 발생하므로 본인의 생각이 존중되어 지어져야 하므로 신중해야 합니다.

이름에는 소리의 음령 삼원오행 수리 음양이 존재하여 상극과 상생을 이루면서 형언하기어려운 영력이 있어서 특유의 자력을 발산하게 됩니다.

인간의 흥망성쇠는 성명의 소리음 수리 삼원오행 음양의 조화 여하에 따라 좌우되는 것으로 무릇 좋은 이름은 흥하고 무릇 나쁜 이름은 운을 역행하는 것이므로 망하는 것이 천지의 섭리인 것입니다.

나쁜 이름은 파괴의 파장이 끊임없이 마음속에서 일어나고 좋은 이름은 생성 발전의 파장이 끊임없이 마음속에 자리 잡는 것입니다.

이름은 명예와 평판을 좌우하는 것이지 재물운까지 결정하지 못합니다.

●이름이 재물운까지 결정한다면 이름한번 잘지으면 평생 놀아도 재물이 들어 온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이름이 잘못지어진 사람은 노력을 아무리해도 재물이 모이지 않는다면 무슨재미로 이세상을 살아 가겠습니까?●

이름으로 재물운까지 100% 결정할 수는 없습니다.

이름을 정확히 풀어주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비록 이름의 운이 나쁘게 나오더라도 실망하지 마시고 이름풀이가 못믿으시겠다면 꼭 서점에 가셔서 성명학책을 사서 읽어 보시고 검증 해 보세요.

그리고 이름풀어주는 사람마다 실력의 차이가 있으므로 정확히 이름을 검증해 보실려면 서점에 가셔서 성명학책을 사서 읽어 보시고 이름을 분석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사람은 자기집(작명소)에서 이름을 짓지 않았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이름도 나쁘게 말하는 사람도 있고 이름도 지을줄도 모르면서 무조건 자기가 지은 이름이 최고라고 억지를 부리는 사람도 있으니 속지 않으려면 꼭 성명학책을 사서 검증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름은 인생의 길이며 사회생활의 길입니다.이름에 없는 오행과 부족한 수리를 알아야 운을 보충할 수 있으니 꼭 없는 오행과 수리를 인장으로 보충해 주세요.

이름속에 인생의 길을 알면 그길을 잘닦어서 잘갈수 있는 밥법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이름의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참고만 하세요

1.성씨에 맞아야 이름도 기운을 얻을 수 있고 성씨도 번창합니다.

2.사주가 원하는 이름을 지어 주어야 사주가 힘을 얻고 이름도 길합니다.

3.초년 장년 중년 말년운이 길해서 재물 건강 사업운이 좋아야 좋은 이름입니다..

4.음령오행은 리듬이며 간판과 같은 것이니 부르기 좋고 느낌이 좋은 이름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것이니 성명의 주인에게 건강과 행복을 주게 됩니다.

5.수리오행이 좋으면 좋은 수리로 미래를 약속받는 이름입니다.

6.불용문자는 불길한 암시를 담고 불길한 운을 유도하므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놀림감이 되는 이름은 나쁜 운을 암시하는 이름으로 피해야 합니다.

8.자원오행은 사주의 용신과 일주가 원하는 오행으로 이름의 성씨 오행이 잘 배치가 잘되어야 사주와 이름이 조화를 이루어 건강운 명예운이 좋아 집니다.

9.이름3자의 한자의 획수가 같은 숫자가 중복되면 부모운이 좋지 않습니다.

10.음양의 조화를 이루는 이름은 길명으로 순탄한 운을 만들어 갑니다.

11.이름의 수리는 각각 특유의 암시가 들어 있으니 좋은 암시를 받는 숫자를 원형이정에 배치해야 인생을 좋은 암시를 하고 좋은 운으로 유도합니다.

※이름은 1에서81까지의 수리가 있으며 그특유의 암시력과 유도력이 발생합니다.

★사람마다 천차만별 작명비가 다른이유?

이름을 사주에 따라 성씨에 따라 자원오행 삼원오행 수리오행 초년 장년 중년 말년운 불용문자 오행 등을 고려하여 한글의 음령오행까지 완변한 이름은 최상의 이름으로 작명비가 높이 책정되고 이러한 조건을 맞추지 못하는 이름은 가격이 쌉니다.

작명하는 것은 공식과 형식이 있는 것입니다.

사주에 맞게

성씨에 맞게

자원오행을 맞추어

삼원오행을 맞추고

불용문자 없이

한글의 소리를 맞추어

부르기 쉽고

쓰기 쉽고

놀림감이 안되고

부자수리가 정격에 들어가고

원형이정의 수리가 흉수가 없이

수리오행이 두 개이상 빠지지 않게

성명3자에 한자의 수리가 같은 숫자가 중복이 않되게

이렇게 이름을 위의 조건에 맞추어 이름을 짓지 않는 다면 이름을 지어서는 안됩니다.

이름은 평생의 간판이며 명예와 사회적인 운세가 이름에 담겨 있기 때문에 암시력과 유도력이 발생하기때문입니다.

이러한 모든것을 맞게 이름을 짓는다면 누구든지 작명가든 개인이건 이름지을 자격이 있읍니다.

이러한 조건을 가진자라면 이름을 지어 달라고 부탁해도 손색없이 이름을 잘지어 줄것입니다.

이렇게 이름을 지어 준다면 작명비의 가격이 높고 그렇게 짓지 않는 다면 가격이 낮은것을 떠나 이름을 지어서는 안됩니다.

어릴때는 이름에 대해 모르지만 커가면서 사주를 보고 이름을 봤을때 이름이 잘못되어 일이 안풀린다고 하면 이름을 지어준 부모나 이름지어 준사람에게 책망이나 원망을 하게 됩니다.

이름을 지을때 참고하세요.

이름풀이는 곧 암시력과 유도력이니 참고바랍니다.

★인장의 재료추천과 개운법

개운법에서는 이미 타고난 사주와 이미 지어진 이름을 바꿀 수 없을때 역리인장으로사주 이름을 분석하여 사주와 이름에 맞는 도장재료나 색깔 등으로 기를 상승 또는 호기로 바꾸어 줌으로 가정 건강 사업 자손운 등이 좋은 운이 서서히 돌아오도록 하는 비결입니다.

사람은 사주의 운과 이름의 운이 나빠도 경제적으로 풍요로우면 얼마든지 사주의 운과 이름의 운을 좋게 바꿀 수 있는 것입니다.

개운법을 알고 열심히 노력하고 인간 자신을 수양하고 또 수양한다면 얼마든지 행복하고 건강하게 그리고 풍요롭게 인간자신을 변화시킬 수 있으며 자신의 미래를 어둡게 살지는 않으리라 봅니다.

이름은 神人일치가 되므로 아주 신중해야 되는 것은 물론이며 인간자신의 가장 중요한 재산을 다루는 도장은 더욱더 중요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인간의 개운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이름이며 두 번째는 재산을 다루는 도장입니다.

이름은 인간의 설계도면입니다.

도장은 재산을 다루는 도구이기 때문에 사주와 이름을 분석하여 만들어야 합니다.

사주와 이름을 분석하여 부족한 운을 보충하여 만들어야 하므로 기를 보충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운은 항상 사람의 마음속에 있으므로 운을 파장시켜 운을 상승 호기로 바꾸어 줄 도구가 바로 기가 들어간 도장입니다.이것이 행운을 부르는 도장입니다.

행운을 부르는 도장이란 인간 마음속에 있는 운을 파장시켜 운을 상승 호기로 바꾸어 마음의 방향을 좋은 생각 좋은 말 좋은 행동 좋은 사업을 유도하여 가정운 사업 자손운 건강운 등을 좋게 하여 미래를 밝혀 주는 것입니다.

인간은 스스로 운명을 개척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름은 암시력과 유도력이 발생하여 명예와 평판을 좌우하여 인생을 좌우하며 도장은 인간의 에너지와 재산운을 발생시켜 사업에 성공과 실패를 좌우합니다.

도장은 재물운에 해당되기 때문에 좋은 도장으로 재물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역리인장의 운이 인간의 기를 말한다면 인간의 기를 어떻게 다스릴 것인가?

기를 가지고 인간자신의 운명을 잘 경영하면 인생의 성공의 길이

열리게 됩니다.

인간세계는 매사가 시험이며 시험을 통과하는 자만이 풍성한 인간의 삶을 누리게 됩니다.

역리인장의 기를 어떻게 다스리고 경영하느냐에 따라 역리인장의 주인이 성공하기도 하고 실패하기도 하는 것입니다.

하늘은 스스로 노력하는 자를 돕는다는 말이 있고 노력도 하지 않는 자가 억만장자가 되길 바라고 건강해지길 바라고 각종 시험에서 합격하길 바라면 좋은 결과는 반드시 없을 것입니다.

학생은 공부하는 방법이 중요하고 사업가는 회사를 경영하는 방법이 중요하듯이 인간을 근본적으로 성공시킬 수 있는 비방0을 알아야 합니다

도장의 재료선택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하여 결정하세요.

▶도장주문방법

.

일단 도장주문전 사주와 이름을 분석하여 도장만드는 곳을 찿아야 합니다.

도장은 손도장으로 새겨 주는 가를 알아야 합니다.

도장주문시 사주대운을 알려 주는가를 알아야 합니다.

도장주문시 이름풀이를 해주는가를 알아야 합니다.

도장주문시 운명을 개척하는 방법을 알려주는가.

도장하는 곳이 많이 있지만 정작 본인에게 복이 되는 도장을 해주는 집을 찿아야 합니다.

도장도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같은 도장도 있고 모양과 서체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어떤 사람이 도장을 만드느냐에 따라 그사람의 운명이 바꾸어 지기도 하고 나쁘게 바꾸어 지기도 합니다.

같은 칼을 가지고 강도나 도둑이 칼질을 하면 사람을 죽이고 백정이 칼을 들면 소나 가축을 잡는 칼이 되고 주방장이 칼을 들면 음식을 만드는 칼이 되고 조각가가 칼을 들면 멋진 조각작품이 나오고 의사가 칼을 들면 사람을 고치는 도구로 사용되듯이 도장도 누가 만드느냐에 따라 운명을 좋게 바꾸기도 하는 것이니 도장새기는 문제를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도장을 가격만가지고 따진다면 진정 본인이 필요한 좋은 도장은 만들 수 없을 것입니다.

속담에 물건이 싸고 좋은 것은 없다고 했으며 싼호피가 없듯이 싼것은 비지떡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도장하나를 고르는데도 전력투구해야 합니다.

경제적으로 힘들고 육체적 정심적고통을 받을때 가정불화가 많고 늘 괴로운 시련속에서 허송세월을 보낼때 열심히 일은 해도 늘 경제적 금전갈등을 느낄대 재물이 많다면 모든 것들을 정상으로 돌려 놓을 것입니다.

경제적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들때 칼을 누가 쥐고 당신의 몸과 마음을 수술하느냐에 따라영영 살아날수도 있고 영영 죽을 수도 있는 것입니다.

힘들고 어려운시기에 잘만들어진 인장은 귀하에 좋은 기를 불어 넣어 줄겁니다.

※행운도장은 행운을 주는 도장이니 막도장과는 차원이 다르니 가격도 차이가 많이 납니다.※

▶도장마다 가격이 다른 이유.

도장이 똑같은 데도 가격이 다른 이유는 무엇일까?

도장파는 곳마다 각기 특징이 있있는 데 그 특징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차이가 납니다.

사주나 이름을 봐서 운을 보충하는 도장은 가격이 높고 사주나 이름의 운을 보충못하는 도장은 가격이 쌉니다

도장의 재료선정법(역리인장재료)

사주와 이름을 분석하여 사주와 이름에 없는 오행 그리고 사주의

용신을 분석하여 재료를 선정하고 도장의 모양도 여러 가지기 때문에 사주의 격국과 이름의 정격에 따라 또한 사주팔자에 없는 운을 인장모양으로 선정해 주어야 기를 보충하는 것입니다.

▶인장의 서체와 인장팔방위도

서체는 사주와 이름에 맞추어 태극팔쾌에 의하여 성공선 행복선 건강선 신용선 재능선 우정선 금전운을 밖으로 출세운 재산운 승부운 장수운 주거운 지배운 애정운 금운 등을 안으로

인장 팔방위도에 맞추어 서체를 정하여 만들어 주는 것도 잊어서는 안됩니다

서체는 고인체 전서체 초서체 궁중체등으로 할 수 있으나 사주와 이름에 맞는 서체를 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도장의 서체와 방위도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하여 결정하세요

★인감도장의 첨자

인감도장의 첨자는 이름의 수리가 흉수나 평범한 길수로 되어 있을때 최상의 길수 즉 재물이 있는 운세로 만들기위해서는 숫자를 뺄수는 없고 가수를 더해 재물이 있는 숫자로 바꾸어 주는 작용을 합니다.

인감도장의 첨자는 信 印 章 점세개로 이름의 나쁜운을 첨자를 넣어 좋은 숫자로 바꾸어 기를 상승 또는 호기로 바꾸어 주는 작용을 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비록이름의 수리가 흉수나 평범한 길수로 되어 있다면 꼭 첨자를 넣어 이름의 수리의 운을 상승시켜 주어야 합니다.

좋은 이름과 좋은 도장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면 본인의 생각처럼 미래가 열립니다.

첨자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전문가와 자세한 상담을 하시고 결정하세요.

★ 개운인장을 하고 난후의 자세와 운세

인간은 본인의 사주와 이름의 운명을 알고 유비무환의 자세로 좋은 이름과 좋은 도장을 만들어 끊임없이 노력하고 정신수양을 한다면 얼마든지 운명을 변회시켜 잘살수 있습니다.

좋은 도장은 기를 파장시켜 운을 상승 좋은 운으로 바꾸어 마음의 방향을 좋은 생각 좋은 말 좋은 행동 좋은 사업으로 유도하도록 움직여 줌으로 건강 가정 재물 자손 직장 학업운등이 서서히 좋아 지도록 유도 합니다.

※운명을 바꿀 수 있는 개운방법도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 후 결정하세요※

※도장의 유례 개명의 유례 이름의 중요성은 성경에서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10장7절:의인을 기념할 때는 칭찬하거니와 악인의 이름은 썩으리라.

1절: 아름다운 이름이 보배로운 기름보다 낫고 죽는 날이 출생하는 날보다 나으며

10절: 그것에 네 줄 보석을 물렸으니 곧 홍보석 황옥 녹주옥이 첫 줄이요

11절: 둘째 줄은 석류석 남보석 홍마노요

12절: 셋째 줄은 호박 백마노 자수정이요

13절: 넷째 줄은 녹보석 호마노 벽옥이라 다 금 테에 물렀으니

14절: 이 보석들은 이스라엘의 아들들의 이름 곧 그들의 이름대로 열둘이라 도장을 새김 같이 그 열두 지파의 각 이름을 새겼으며

2016.05.2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