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야놀자가 추천하는 핼로윈 시즌 놀거리 7가지

이안나 입력 : 2018.10.14 18:03 ㅣ 수정 : 2018.10.14 18:03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 L]의 L은 라이프(생활)을 뜻합니다. <편집자 주>





야놀자에서 미리 예매하면 더 저렴한 핼러윈축제/파티 티켓

(뉴스투데이=이안나 기자) 핼러윈데이는 여전히 외래풍속이라는 지적도 있지만, 파격적인 분장과 흥겨운 파티 분위기를 추구하는 젊은이들의 명절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 이태원 등 거리에서뿐 아니라 각종 쇼핑몰이나 테마파크,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도 핼러윈 이벤트가 열리는 현상을 보아도 그러하다. 이에 야놀자가 핼로윈데이 시즌을 맞아 놀거리 7곳을 추천했다. 야놀자 앱에 미리 예매하면 더 저렴하게 티켓을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① 테마파크 속 공포도시 체험 '블러드시티 시즌2'=용인 에버랜드는 내달 11일까지 약 10만㎡ 부지에 대규모 공포도시 ‘블러드시티 시즌2’를 열고 극강의 공포를 체험할 수 있는 호러콘텐츠를 선보인다. ‘좀비 바이러스가 퍼져 10년 동안 폐쇄된 도시’라는 콘셉트로 지난해 처음 시작된 블러드시티는 강력한 공포체험을 원하는 젊은이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T-익스프레스, 사파리 등 시설에서 호러 컨셉으로 운영하한다. 좀비들이깜짝 등장해 방문객들을 놀래는 ‘크레이지 좀비헌트’, 괴기스러운 분위기의 ‘데블스락 밴드’ 공연 등을 펼친다.

② 대구에서 즐기는 이태원 '호러프리즌'=대구 이월드에선 1급 사형수였던 좀비들을 피해 감옥을 탈출하는 콘셉트의 '호러프리즌'을 진행한다. 이태원 분위기의 핼러윈 DJ파티와 좀비 퍼레이드, 서커스, 전국 코스프레데이(20일), 불꽃쇼(27일) 등도 진행한다.

③ 어린이 동반 가족 겨냥한 테마파크=서울랜드에선 어린이 동반 가족고객을 겨냥했다. 초대형 몬스터 풍선과 유령, 요정 등 핼러윈 캐릭터들이 공원 내를 활보하며 방문객들을 만난다. 대규모 실내놀이시설인 ‘베스트키즈’,AR체험관‘유후와 친구들’, VR존 등이 있어 자녀 동반 나들이에 적합하다.

④ 어린이존 마련된 '할로윈 빅파티'=거미줄, 호박, 해골 조명 등으로 꾸민 아일랜드 스파존과 어린이 전용 드라큘라스파존, 핼러윈포토존등이 마련된다. 뽀로로 캐릭터들의 싱어롱쇼, 마술쇼, 버블폼파티도 열린다. 내달 11일까지 몬스터 캐릭터 6종을 찾아 QR코드 스캔으로 포획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⑤ 루프톱에서 즐기는 파티=어른들만의 축제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이달 27일 서울 강남구SJ쿤스트할레에서 열리는 ‘헌티드팩토리할로윈파티’를 추천한다. 루프톱 바에서 진행되는 디제잉 파티로,라이브 밴드 공연과퍼포먼스,코스튬 콘테스트 등 볼거리도 다양하다. 저녁 7시부터 8시까지는 칵테일을, 7시부터 밤 10시까지는 맥주를무제한 제공한다. 이태원,강남 등 애프터클럽 입장도 포함된다. 
 
⑥ 국내 최대 규모 이색 레이스 '좀비런 2018'=경기도 과천의 렛츠런파크에서는국내 최대 규모의 이색 레이스 ‘좀비런 2018 할로윈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좀비떼를 피해 약 3km의 마라톤 구간을 달리는 추격 레이스다. 지난해에도 5000명 이상이 참가, 큰 인기를 끌었다.

레이스 전 현장 유료 분장소에서 조커나 할리퀸,상처 등 특수분장을 직접 받을 수 있고, 레이스 후에는 강남 클럽옥타곤에서애프터 파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⑦ 실내에서 즐기는 핼로윈, VR카페=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판타VR 테마파크에는 좀비 슈팅 게임 ‘다운풀’, 정글 속 좀비들의추격을 따돌리는 ‘정글호러’, 빗자루를 타고 괴물들을 피하는 ‘마녀빗자루’, 좀비들과 전기톱으로 한판 승부를 펼치는 ‘좀비슬래셔’, 살해 당한 이들의 원혼이 깃든 인형 이사벨의 한을 풀어줘야 하는 ‘저주 받은 인형’, 높은 곳에서 낙하하는 고소공포 체험 ‘피어라이즈’ 등 다양한 호러 게임이 준비돼 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