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부모님 뮤지컬 추천
비공개 조회수 3,647 작성일2018.10.04

결혼기념일로 50대 부모님한테 뮤지컬을 보여드리려고합니다.

11월달쯤에 재밌게 보실만한 뮤지컬 좀 추천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7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중수
오캐롤 추천합니다

닐세다카 노래라 어르신 세대 노래라 추천해요

2018.10.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수빈
지존
뮤지컬, 개, 강아지, 훈련, 배변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제가 뮤지컬정말 많이보는사람인데
음.. 세가지 추천드려요!!!
1. 광화문연가
이문세노래로 이루어진 뮤지컬이라
아마 엄청 익숙하실거라 좋을꺼에요!
2. 빨래
그냥 삶에 위로받는 뮤지컬이에요 따뜻하고 슬프고 노래도좋고 가성비가 좋아요!!
3. 마틸다
아역들이 주인공이지만
어른들이 보기에도 참좋은거같아요
공연장시야가 워낙좋아서 가격이부담스러워도 3층에서봐도 가성비좋아요 !!

2018.10.0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대학로발전소
초인
연극 56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공연기획사 대학로발전소입니다~!

부모님이 11월에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시는군요^^ 우선 축하드립니다 :)
그리고 부모님께 결혼기념일 선물로 공연을 보여드리고 싶은 자녀분의 효심에도 감동이네요.

혹시 뮤지컬 말고 버라이어티쇼는 생각해보셨나요?
TV프로그램 해피투게더나 인생술집을 보셨다면 들어보셨을수도 있는데
박미선, 김영희, 권진영, 홍현희 등 개그우먼들이 총출동한
코믹버라이어티쇼 <홈쇼핑주식회사> 라고 있습니다!

공연장에 들어가보면 우리 부모님 또래분들이 절반이상이세요~
어른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방송인들과 한바탕 웃을 수 있는 코미디이기 때문에 많이들 좋아하십니다!
<홈쇼핑 주식회사>입니다~


 


◎ 홈쇼핑주식회사 http://url.sg/ZUjld

공식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의 링크 드리고 갈게요~

2018.10.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심형래감독공식지식in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1월 서울 부모님 공연 #11월 서울 부모님 콘서트 #11월 서울 부모님 뮤지컬 #11월 서울 부모님 연극 #11월 서울 부모님 개그공연 

안녕하세요. 심형래 감독 공식사이트입니다. 

11월 서울 부모님 공연은 11월 서울 부모님 콘서트는 11월 서울 부모님 뮤지컬은 11월 서울 부모님 연극은 11월 서울 부모님 개그공연은 '버라이어티 심형래쇼'가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예매로 티켓 오픈 보름만에 약 1천석 이상 판매 기록을 달성해 티켓파워와 흥행파워를 입증했습니다. '버라이어티 심형래쇼'가 흥행파워를 입증하며 전국투어와 해외투어를 확정지었습니다. 

만 19세 이상 관람이 가능한 11월 3일 열리는 11월 공연, 11월 콘서트 '버라이어티 심형래쇼'가 진행됩니다. 

'버라이어티 심형래쇼' 공연은 서울 서초구 바우뫼로12길 70 (양재2동 202)에 위치한 공연장 '더케이아트홀'에서 열리며 정확한 날짜,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1월 3일 (토요일) 오후 3시, 오후 7시 
11월 4일 (일요일) 오후 2시, 오후 6시 




뮤지컬 예매 순위 1위 흥행감독, 김장섭 '버라이어티 심형래쇼!' 연출 

뮤지컬 '진짜진짜 좋아해'를 연출한 김장섭 감독이 '19금 버라이어티 심형래쇼!' 연출을 맡았다. 

김장섭 감독이 연출한 뮤지컬 '진짜진짜 좋아해'는 초연을 시작으로 서울 앙코르 공연, 12개 지방 도시 투어까지 연일 매진으로 최단기간 10만 관객 돌파라는 한국 뮤지컬 사상 초유의 기록을 남긴 작품이다. 김장섭 감독은 최근 5월 8일 어버이날, 국내 최대 규모의 마당놀이로 화제가 된 심형래 주연의 '뺑파 게이트'를 연출해, 예스24 뮤지컬 부문 포함 모든 공연 중에서 예매 순위 1위(예매율 1위)를 기록해 화제가 된 흥행 감독이다. 

또 김장섭 감독은 최근 7월 29일까지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스칼렛 오하라 역을 맡은 가수 바다의 아버지인 제럴드 오하라 역을 맡아, 가수 바다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뮤지컬 배우로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로 제9회 한국뮤지컬대상 남우주연상(2003)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는 살아있는 스토리텔링, 자연스러운 연기, 이색적인 무대, 화려한 조명 등 공연 전체를 아우르는 젊고 감각적인 연출력과 통찰력을 갖추면서도, 따뜻한 소통으로 배우의 마음을 잘 이해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잘 알려진 뮤지컬 감독 겸 배우이다. 

4일 '심형래쇼!' 연출을 맡은 김장섭 감독은 "요즘 TV, 인터넷, 극장, 공연장에 대부분 10대, 20대 관객분들을 위한 컨텐츠는 많지만, 30대부터 시작되는 중장년층을 위한 컨텐츠가 부족한 현실이다. TV와 인터넷에서는 전혀 볼 수 없었던 19금 코미디쇼, 가장 반응이 좋았던 액기스만 빅데이터로 추출해 만든 1980년대 유머1번지 콩트 '2018 변방의 북소리' 등 추억의 개그, 스탠딩 19금 개그와 성인가요 무대가 펼쳐지며, 12인조 뮤지컬 배우 앙상블, 5인조 라이브 밴드가 투입돼 화려하고 역동적인 박진감 넘치는 성인쇼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또 김장섭 감독은 "현재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개그콘서트' 출연진 중 인기가 높은 코너에 출연하고 있는 '다있show'의 송영길(KBS 25기), '컴온!'의 곽범(KBS 27기), '봉숭아학당-또또아저씨' 김장군(KBS 25기) 등 '개콘' 출연진이 대거 투입됐다. 젊으신 분들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이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성인 버라이어티쇼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KBS '한바탕 웃음으로-봉숭아학당'에서 수위 역을 맡아 "밥 값은 해야죠"라는 유행어를 남긴 개그맨 한상진(KBS 8기)과 KBS '전국만담대회'의 개그맨 김만호(KBS 8기)가 펼치는 '남진 콘서트'의 인기 코너 '오동광 오동피의 19금 스탠딩 개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또 "웃음뿐만 아니라 9월 KBS '가요무대'에 출연한 '나는 몰라요'의 가수 옥희, 8월 KBS '아침마당'에 출연한 '애인일까 친구일까'의 가수 목비가 출연해 설렘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김장섭 감독은 "매일 밤을 새우며 구성과 대본을 짜고 모니터 시사회를 통해서 약점을 빼고, 강점만을 매일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10대, 20대를 위한 아이돌 공연도 좋지만, 중장년층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중장년층 컨텐츠가 풍부해지고 다양화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겠다. 중장년층을 위한 컨텐츠라고 복고풍의 올드한 느낌이 아니라 오히려 역발상으로 더 화려한 무대, 더 감각적이고 더 세련된 무대로 30대~60대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20대 분들도 재밌게 즐기길 수 있는 성인들을 위한 쇼를 만들 것이다"고 밝혔다. 

또 "19금 쇼이기 때문에 성인 인증을 받아야만 예약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절대 미성년자와 청소년은 관람불가다. 그래서 본 공연은 공연 중의 사진, 영상 촬영 및 음원 녹음을 금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서울 11월 부모님 공연 #서울 11월 부모님 콘서트 #서울 11월 부모님 뮤지컬 #서울 11월 부모님 연극 #서울 11월 부모님 개그공연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7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6612****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대학로 뮤지컬 당신만이 추천해 드립니다.

정말 재미있고, 감동 있는 작품입니다.

제가 직접 포스팅한 후기 남겨드립니다.

광고글이 아니니 보셔도 안심하시고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 후기 링크 남겨 드리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1wndlf.tistory.com/6

2022.03.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