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하나님의교회 성경세미나 어때요?
비공개 조회수 2,005 작성일2018.01.31
다음주 일요일에 하나님의교회 다니시는 분이 가족 성경세미나 한다고 초대했는데...
하나님의교회 성경세미나 가보신분?
제가 세미나 같은거 좋아하긴하는데...교회에서 한다고 하니까 망설여지네요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는 성경세미나 다녀오신분 있으시면 가볼만한지 알려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6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 세미나에 초대받으셨군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세미나를 통해서 성경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나 성경말씀에 관심있는 분들이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성경진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세미나를 통해 이웃과 소통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가족 성경세미나'라고 하니 가족들과 함께하셔서 즐겁고 좋은시간 보내고 오시길 바랄께요^^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의 사랑이 가득해서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교회입니다.
저도 처음 하나님의교회에 방문했을때 식구들의 모습이 너무 따뜻하고 친절하고 환하게 미소짓는 모습속에서 너무 좋았거든요.이 모든것이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입니다^^


이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이 어딜까요?

가족이라는 울타리속에 늘 그자리에서 우리를 품어주시는 어머니가 아닐까 싶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름.. 어머니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이며,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의 마음 이웃에게 전하는 교회입니다.~ 대부분 하나님하면 아버지하나님 한 분만이 존재한다고 알고 있지만 성경의 말씀과 보이는 만물을 통해서도 분명 어머니하나님이 계셔야함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지상의 가족제도를 통해서 아버지,어머니,자녀가 있듯이 천국에도 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영의자녀들이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지상가족을 통해서 보이지 않는 천국에 천국가족이 있음을 살펴봅시다~


FAMILY(가족) 어원은 'family And Mather I Love You'의첫글자를 합성한 것이라고 한다. 즉, Fmily 라는 단어에는 '아버지 어머니 당신을 사랑합니다'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가족의 어원에서 느껴지듯이 가족이랑 서로의 사랑이 바탕이되는,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공동체라고 할수 있다.우리 영혼도 돌아가야 할 따뜻한 가족의 품이 존재합니다..


창조된 만물 가운데 ‘가족’이라는 집단을 두신 뜻은 무엇일까?.


'가족’은 사회 구성원 중 혈연으로 이어진 1차적 집단을 말한다.

대체로 아버지, 어머니, 자녀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님의 창조물 가운데 ‘가족’이라는 시스템을 통해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뜻을 살펴보자.









구약시대 모세는 하나님의 지시하심에 따라 지상에 성소를 지었다. 이를 두고 히브리서는 ‘하늘에 존재하고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고 말했다. 이는 비단 지상의 성소만이 아니다. 가족 시스템 또한 하늘에 존재하고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는 뜻이다.


모형이나 그림자는 흔히 아파트를 지을 때 세우는 모델하우스를 예로 들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아파트와 같은 모양과 구조를 띠고 있지만 실제 사람이 거주하는 아파트는 아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모델하우스를 보고 실제 아파트의 구조를 알게 되는 것처럼 지구상의 존재하는 것들을 보면서 하늘의 것을 알 수 있으며 이는 곧 하늘에 존재하는 것이 실체라는 반증이다.



그렇다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지상의 ‘가족’이라는 시스템을 통해 하늘에 존재하는 실체의 가족에 대해 알아보자.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가족에는 아버지, 어머니, 자녀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같이 하늘에도 아버지, 어머니, 자녀가 있다.





<<과연 하늘 아버지는 누구인가>>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는 바로 아버지 하나님을 뜻한다. 예수님께서는 하늘에 계신 하나님이 우리 영의 아버지라고 알려주셨다. 이로써 우리는 하늘 가족에도 아버지의 존재가 있음을 알 수 있다.






<<아버지의 존재는 또 다른 가족 구성원을 증거해준다>>



왜냐하면 ‘아버지’라는 호칭은 반드시 자녀를 전제조건으로 해야 가능하다. 아무리 나이가 많아도 자녀가 없다면 그는 ‘아버지’라는 호칭으로 불릴 수 없다. 이처럼 지상의 가족 구성원에도 ‘자녀’가 있듯이 하늘 가족에도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자녀’들이 존재한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아버지가 되어 주시며 우리를 당신의 자녀로 삼아 주시겠다는 말씀을 통해 하늘 가족에도 반드시 아버지와 자녀가 존재함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가족 구성원 중 ‘어머니’의 존재는 어떠한가. ‘자녀’는 낳아준 어머니가 있어야 존재할 수 있다 생명을 잉태하고 낳아주는 어머니가 없다면 ‘자녀’도 있을 수 없다는 뜻이다.

과연 하늘 가족에는 ‘어머니’가 계실까.






<<지상의 가족을 통해 본다면 반드시 하늘 가족에도 어머니가 존재해야만 한다>>




사도 바울은 갈라디아교회에 보내는 편지 속에서 ‘위에 있는 예루살렘’을 일컬어 ‘우리의 어머니’라고 칭했다.

여기서 ‘우리’는 하늘 가족의 구성원인 하늘 자녀들이다. 바울은 하늘 자녀들에게 ‘어머니’가 존재한다는 것을 전하고 있다. 또한 이 글의 말미에도 바울은 하늘 자녀들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다.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 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갈라디아서 4:31)


자유하는 여자는 26절에 나타난 자유자로 곧 우리 어머니를 뜻한다. 하나님을 진심으로 믿고 따르는 자들에게 하늘 어머니의 자녀라는 칭호를 준 것이다. 그렇다. 하늘 어머니의 자녀가 되지 않고서는, 하늘 어머니를 부인하고서는 하늘 자녀가 될 수 없다. 이는 다시 말해 구원받을 수 없다는 결론이다.


출처: 패스티브닷컴



질문자님~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가운데 이땅에 보이는 지상가족제도를 통해서 보이지않는

천국가족에도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그리고 구원받을 하나님의자녀가 존재한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천국가족의 일원이 되고 싶지 않으세요?^^~~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하늘어머니의 사랑안에서 평안하고 천국을 소망하는 하나님의자녀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2018.01.3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 성경세미나에 초대받으셨군요~^^

반갑습니다~ 저는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는 성도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관심은 있으나 성경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이나 성경진리를 알고싶어 하는 많은 분들에게 성경세미나를 통해 진리말씀을 이해하기 쉽도록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우선, 세미나~ 하면 어쩌면 딱딱한 분위기~ 또는 뭔가 지루한 느낌이 아닐까?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리고 처음 가는 곳이니 괜히 어색하거나 할까봐 불편해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이런 모든 부분을 알고 있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정말 편안하고 재미있게 그리고 성경을 알기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여러면에서 배려하고 초대되신 분들에게 시간이 아깝지 않도록 최고의 진리를 선물하기위해 많은 준비를 한답니다~^^






하나님의교회 가시면 가장 먼저 따뜻한 미소로 맞이하는 교회 성도들을 보시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재미난 이야기로 편하고 즐겁게 세미나가 시작이 됩니다(물론 하나님의교회가 전 세계적으로 많다보니 교회마다 조금씩은 진행내용이 다를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세미나가 끝나고 나면 따뜻한 차와 맛있는 다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물론 이 또한 교회마다 조금씩은 다릅니다~^^)






그런데 가장 중요한것은 전 세계 하나님의교회가 성경을 중심으로 한 진리말씀은 똑같습니다~!!!

성경세미나를 간다는 것은 성경에 관심이 있다는 것이고, 성경의 진리가 궁금할 것입니다.

성경진리가 궁금하시다면 하나님의교회 성경세미나 초대에 응하신것은 탁월한 선택이라고 감히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질문자님께서 초대되신 날 어떤 내용을 주제로 성경세미나를 하는지 알수 없지만 저는 하나님의교회의 가장 큰 특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세상 모든 교회는 아버지하나님만 믿고 있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하나님 뿐만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믿고 있습니다.

또한 2천 년 전 선지자들과 사도들이 성경의 예언따라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믿고 따랐듯이 하나님의교회도 성경의 예언따라 육체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가 사람을 하나님으로 믿고 있다'라며 이단시 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2천 년 전 예수님과 사도들도 '이단'이라는 말을 들었다는것을 아십니까?



행 24장 5절

우리가 보니 이 사람은 염병이라 천하에 퍼진 유대인을 다 소요케 하는 자요 나사렛 이단의 괴수라




여기서 '이 사람은' 사도 바울입니다... '나사렛 이단'이라는 것은 나사렛에서 오신 예수님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기서 질문?   육체로 오신 예수님과 예수님을 믿었던 사도 바울이 이단입니까??

결코 아닙니다.  왜냐구요?

예수님께서 성경의 예언따라 오셨기 때문입니다.





이사야 9장 6절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것임이라




이 말씀은 '한 아기, 한 아들'로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 실은 '전능하신 하나님, 영존하시는 아버지' 즉 하나님이라는 성경의 증거입니다.

그러나 그 당시 성경의 말씀을 믿고 예수님을 진정으로 믿었던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예수님께서 하나님이 아니십니까?   예수님은 성경의 예언따라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는 성령시대 입니다!!

성령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는 초림예수님이 아니라 성령시대 구원자 재림예수님을 믿어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이유 또한 성경의 예언따라 오셨기 때문입니다.




히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이 내용은 우리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신다는 내용입니다.

즉 재림에 대한 내용인데 왜 두 번째라고 하셨을까요?

영으로는 늘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영으로는 하루에도 수천번 이 땅에 오실 수 있는 분이 하나님이십니다.

굳이 '두 번째'라고 하신 이유는 '첫 번째'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즉 초림때 육체로 오셨기 때문에 두 번째 즉 재림때도 육체로 오신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아버지하나님 홀로 오시는 것이 아니라 어머니하나님과 함께 오신다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창세기 1장 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나'라는 단수를 사용하지 않으시고 '우리'라는 복수를 사용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사람을 창조하셨는데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다고 성경은 증거합니다.

다시말해 하나님의 형상에는 남성적인 형상의 하나님이 계시고, 또한 여성적인 형상의 하나님이 계신다는 뜻입니다.

오랜시간 사람들은 남성적인 형상의 하나님을 '아버지하나님'이라 불렀습니다.

그렇다면 여성적인 형상의 하나님을 어떻게 불러야 할까요? 당연히 '어머니하나님'입니다!!!





그리고 성경은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마지막 성령시대 '우리'라고 표현하신 하나님께서 성령과 신부의 입장으로 함께 임하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그리고 '신부'의 입장으로 오시는 그 분이 바로 우리의 '어머니하나님'이심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1장 9절

 …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이렇듯 성경은 구약과 신약에 걸쳐 성령시대에 등장하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육체로 임하신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이외에도 과학을 통해서, 역사를 통해서 성경이 사실임을 알려주는 내용,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하나님의 계명,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등 알려드리고 싶은 내용이 너무 많습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의교회의 가장 큰 특징인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성경의 증거를 조금 알려드렸습니다.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좀 더 깊이있는 내용과 다른 내용들은 하나님의교회 성경세미나에 참석하셔서 하나하나 알아가시면 좋을듯 합니다~^^








 

2018.01.3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고수

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 성경세미나에 초대받으셨군여~?!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분위기 완젼 굿이죠~!! 성전에 들어서면 깔끔하고 세련된 내관을
보실 수 있구요~~안락한 세미나실에서 가족들과 함께 주제에 맞는 성경내용을 프로젝트
ppt를 통해 쉽고 자세히 들어보실 수 있답니다. 시청 후 궁금한 내용은 질의문답을 통하여
얼마든지 하실 수 있구요~~지역 교회마다 오케스트라연주와 4중창을 하기도 하고(넘 감동있어요~^^)
주제와 진행내용이 다소 다른 부분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비슷하답니다~~^^
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가족과 함께 다과를 나누며 따뜻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도 가질 수 있는데요~~

전 가족들하고 몇번 참여했는데 그 때마다 반응이 너무좋고 평소 바쁘다는 핑계로 대화할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소통과 대화의 시간도 많아져서 가족애도 돈독해지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님도 꼭 한번 참여해보셨으면 좋겠네요~~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용~~^^

2018.01.3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mski****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같은 아파트에 사는 언니랑 친하게 지내다가 저도 하나님의교회 세미나에 초대도어서 다녀온적이 있었어요
전 성경에 대해 잘 모르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설명하는 내용을 통해 쉽게 이해할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많이 어렵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동안 알았던 성경을 다시알게도는 저한테는 뜻깊은 시간이었던것 같아요
오히려 성경을 잘아는 전문가분들이 알기쉽게 내용을 전단해 주셔서 모르는 입장에서는 더 좋은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분위기는 교회지만 딱딱하지 않고 편했던거 같아요
다들 친절하셔서 긴장도 덜했던것 같아요
저한테는 새로운 경험이었고 한번 다녀와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2018.01.3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 성경세미나 초청 받으셨군요?

세미나 다녀 오시면 좋은 시간 가지실거라 생각되어집니다.

제가 소속되어 있는 하나님의교회에서도 년초에 새해맞이 가족들과 함께하는 가족 세미나를 있었습니다.

아마 그 때 오셨었던 분들중에 질문자님 같이 우려아닌 우려를 가지고 오신분도 분명 있었을것 같아요

그런데 가실때는 모두들 좋은 시간 가질수 있도록 초대해 줘서 고맙다고들 하면서 

좋아라 하셨습니다.

요즘 시대가 워낙 서로 바쁘다보니 가족들간에도  충분한 시간을 갖지 못하고 지낼때가 
많잖아요?

이런 하나님의교회 가족세미나를 통해  좋은 정보도 얻어 가시고 

가족들과 맛있는 간식 드시면서 담화 나누실수 있는 시간 가지시면 정말 좋을 실것 같아서 

저는 가보실것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요즘같은 강퍅한 세상삶에 그래도 가족이 있는곳이 제일 행복한 공간이 아닐까 싶어요..

육신의 가족제도를 통해 천국가족 제도를 알아보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글 남겨 봅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라면 알고 있는 주기도문.

그 기도 속에는 하나님께서 당신을 아버지라고 부르라고 하셨음을 볼 수 있는데요
 (마태복음 6장 9절)

아버지라는 호칭은 가족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단어입니다.



수많은 호칭 중에서 당신을 왜 아버지라고 부르라고 하셨는지

그리고 이 말씀을 통하여 어머니하나님(여자하나님)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히브리서 8장 5절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모세가 장막을 지으려 할 때에 지시하심을 얻음과 같으니 가라사대 삼가 모든 것을 산에서 네게 보이던 본을 좇아 지으라 하셨느니라



우리가 섬기고 있는, 즉 이 땅에 있는 것은 하늘의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면서 이해할 수 있도록 예를 들어주신 게 바로 모세가 장막을 지었던 내용.

모세가 지상 성소를 지을 때 막 지은 게 아니고 하늘 성소를 보여주신 것을 토대로 
모세가 장막을 만들었던 것처럼 이 땅의 것들은 그냥 지어진 게 아니라 
하늘의 것의 모형과 그림자로 허락되었다는 말씀이에요.


우리 눈으로는 천국이나 영의 세계를 바라볼 수 없기 때문에 하늘의 것을 이해하고 믿을 수 있도록 만물에 다 뜻을 두고 창조하셨다고 하셨지요. (요한계시록 4:11, 로마서 1:20)





만물 중에서 오늘은 가족제도를 통해 천국 가족에 대한 부분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아까도 말했듯이 아버지라는 단어는 가족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호칭이니까요. 



히브리서 12장 9절 
또 우리 육체의 아버지가 우리를 징계하여도 공경하였거든 하물며 모든 영의 아버지께 
더욱 복종하여 살려하지 않겠느냐



육의 아버지에 대한 도리를 통해 영의 아버지께도 도리를 다 해야 한다는 말씀.

영의 아버지께서 계시기에 도리를 다하라고 말씀 주셨겠지요?

영의 아버지는 쉽게 말해서 하늘 아버지시고요.







마태복음 6장 8-9절 
그러므로 저희를 본받지 말라 구하기 전에 너희에게 있어야 할 것을 하나님 너희 아버지께서 아시느니라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



하늘에 계신 하나님을 우리 아버지라고 하셨어요.

결국 이 땅에 아버지를 통해 하늘 아버지를 알 수 있도록 이 지상에 가족제도를 허락해주셨다는 것



그런데요~


아버지라는 호칭은 어떻게 불릴 수 있을까요?

아무리 나이가 많아도 자녀가 없다면 불릴 수 없는 호칭이 바로 아버지.


결국 하늘 아버지가 계신다면 하늘 아버지를 부르는 하늘 자녀가 있다는 말씀!








고린도후서 6장 18절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


하나님 안에 있는 자들이 바로 하나님의 자녀, 아들과 딸이 된다고 하셨어요.

우리가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는 이유가 바로 하나님의 아들과 딸들이기 때문!

근데 또 여기서 의문점 하나가 생깁니다.


자녀가 있으려면 아버지도 물론 계셔야 하지만, 반드시 여자인 어머니께서 계셔야 한다는 것.


영의 아버지가 계시고 영의 형제자매들이 있다면 영의 어머니도 계신다는 말씀이 되겠지요.

그림자인 지상 가족을 통해 보여주셨으니 성경을 통해 확인해봐야겠지요?

어머니 하나님, 여자하나님에 대하여!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마태복음에서는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갈라디아서에는 오직 위(하늘)에 계신 우리 어머니

참 쉽지요?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진리는 어려운 게 아니에요.

하나님께서창조하신 만물을 통하여 하늘의 이치를 발견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허락해주셨지요.



결국 이 땅에 허락하신 지상 가족 제도를 통해 알 수 있는 것은

하늘에도 가족이 있다, 즉 천국가족이 있다는 것!

지상에 가족이 있으니까 천국에 가족이 있겠지 이게 아니고

천국에 가족이 있기에 지상에 가족이 있는 거예요.

실물이 있기에 그림자가 존재하는 것이지 그림자가 있기에 실물이 존재하는 게 
아닌 것처럼요.



그림자로 허락하신 이 지상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자녀로 구성되어 있듯

실물인 하늘가족(천국가족)은 영의 아버지, 영의 어머니, 영의 자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의 아버지는 아버지하나님! 영의 어머니는 어머니하나님(여자하나님)

아버지하나님만 계신 게 아니고 어머니하나님도 계시며 결코 부인할 수 없는 존재라는 것. 아시겠지요?^^~



그렇다면 내가 무조건 하나님을 아버지라 어머니라 부른다 해서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을까요? 되는 것일까요?

NO!

진짜 천국 가족, 하늘 가족이 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이번 가족 세미나에 참여하시면서 초청해주신 분한테 물어보시면 그 방법을 상세히 알려주실꺼에요^^

하나님의교회 가족세미나를 통해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가지시길을 바랍니다~~~^^


2018.01.3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