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사주부탁드립니다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103 작성일2014.07.04
숲을 임林 연역할 연演 승인할 준准 임 연준
1976 12 10 음력
저녁 8시 태워남

작은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경제적 으로 힘이듭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사주천궁
초인
사주, 궁합, 관상, 손금 1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언제 어떤 사업을 시작하셨는지 모르지만 지금은 몸은 바쁘고 지치고 내 밥그릇은

안 챙겨지니 힘들지요. 

밑빠진 독에 물붓기 식으로 돈은 잘빠져나가는데 쉽사리 회복할 기미가 안보이니

한편으로는 접을까...? 하는 생각도 하실터.

스트레스는 받더라도 직장이 우선인데 사업을 시작하셨네요.

 

한겨울이나 돼야 조금 풀리겠는데 그때까지 어떻게 견디실지 그게 걱정이네요.

 

님의 직업으로는 자동차나 조선 관련업, 의료기, 건설, 임대관리, 헬스 등이 낮는 직업이라 할텐데... 어떤 五行에 해당하는 사업인지를 몰라서 看評하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참고 하세요.

 

 

 

사주천궁 96정연

 

 

 

 

 

2014.07.0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 사주 >>

<<< 귀하의 근본성격 >>>

귀하는 의리와 인정이 많고 애정이 섬세하다. 대단히 의리와 인정이 많은 사람이다. 친구들에게 부탁받으면 이해 관계를 떠나서 선뜻 떠맡을 만큼 마음씨 좋고 배짱 좋은 것이 특징이다. 원래 사주는 "지나친 것도 없고 부족한 것도 없다"는 인생을 이상으로 하고 있는데, 귀하의 사주야 말로 지나침도 부족함도 없는 평온무사한 인생을 살게 한다. 다만 돈이 많아지면 건강을 해치기 쉽고 지성(知性)도 둔해지는 등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안정을 해치게 되는 줄다리기 형태의 운세가 유지된다고 볼 수있다. 20년이나 30년 앞을 꿈꾸거나 하지 않고, 그 대신 매일매일의 생활을 야무지고 건실하게 꾸려 나가려는 마음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물론 내면에 간직하고 있는 강인한 성격 때문이긴 하지만... 또 이런 사람은 무척 애정이 섬세해서 전부 끌어들이고 싶고, 또 모든 사람에게도 환영받거나 사랑받고 싶어하기 싶어하기 때문에 누구나에게 애정으로 대하게 된다. 특히 이성에 대해서는 친절하고 상냥하게 대하지만, 애정의 형태도 사주의 다른 곳에 나와 있는 간지(干支)에 따라 달라진다.

그러나 이성에 대한 애정이 너무 지나쳐, 기혼자일 경우 가정 불화의 원인이 될 수도 있으므로 주의를 요한다.

귀하는 사회에 대한 사랑도 역시 깊은 것으로 나타나 있다.

귀하의 형제나 친척들을 포함하여 가정에 대한 사랑도 깊다고 볼 수있다.

귀하와 같은 사주의 구성을 가진 사람은 재산을 모으는 일에 아주 뛰어나서 이상할 만큼 돈에 곤란을 받지 않는다. 백 가지 병 가운데 가난처럼 괴로운 병은 없다고 하는데, "가난"과는 인연이 없는 것이므로 좋다고 볼 수 있다.

<<< 귀하의 부모운 >>>

귀하의 부모는 가정적이고 인정이 많은 분이지만, 대단히 보수적이다. 특히 어머니에게서 이 경향이 짙으며, 절약 정신이 왕성해서 생활에 어려움을 격지 않는 부모다.

귀하와 귀하의 부모는 명랑한 친구같은 사이로, "동격부자(竇格父子)"라고 한다.

<<< 귀하의 형제,자매운 >>>

귀하의 형제는 똑같이 온후한 성격에 가정적인 사람으로, 비록 남자일지라도 필요한 때는 밥도 짓고 빨래도 하고 청소도 마다하지 않는 사람들이다. 사물의 가치판단이 바른 상식인이지만 반면 상당한 절약가다. 또 남자형제보다 여자형제가 많다.

그리고 귀하의 형제들은 돈에 꼼꼼한 형제들이다.

그리고 귀하의 사주구성으로 보아 서로가 각자의 처지를 존중하여 형제싸움이 되는 일이 적다.

<<< 귀하의 부부운 >>>

그런데 만일 귀하가 기혼자라면 남녀 다같이 배우자는 추진력이 굉장한 활동가다. 책임감도 강하지만 흑백을 분명히 하지 않으면 마음이 개운치 못한 성질이므로 이 점을 잘 알아두면 조종은 간단하다. 그러나 좀 성급한 면이 있으므로 귀하는 애써 <진정제>의 구실을 하지 않으면 안된다.

귀하와 배우자의 관계는 귀하의 상냥함을 솔직히 받아주는 배우자다. 성급한 성질은 남아 있으나 부부사이는 원만하다.

<<< 귀하의 자녀운 >>>

딸이 많을 운이다. 귀하가 남성일 경우는 가정 밖에서 자식이 생길 가능성도 있다. 귀하의 자식들은 애정과 봉사 정신이 강하고, 어릴 때부터 의리와 인정을 소중히 여기는 성격이다. 동시에 조숙한 편이어서 부모된 당신에게는 다소 걱정이 될 수있다.

그리고 귀하의 아들딸은 절약하는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착실한 인생길을 걷는다.

그리고 귀하의 사주구성으로 보아 귀하의 자식들은 아주 순수하고 부모를 생각하며, 성장한 후에도 그 생각은 변함이 없다.

<<< 귀하의 초년운 >>>

귀하는 부모의 운세가 좋을 때에 태어났음을 암시하고 있다. 부모의 애정을 한몸에 받으며, 어린 시절부터 귀엽게 자랐을 것이다. 그러나 버릇없는 태도로 인해 청년기에는 가족과 친구들간에 마찰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으나 별로 꺼리낄 것이 없는 화려한 초년운이라고 말할 수 있다.

<<< 귀하의 중년운 >>>

귀하의 중년기는 큰 운세의 변화가 없다. 좋을 것도 나쁠 것도 없는 아주 평범한 중년운을 갖는다. 그런 의미에서 귀하의 중년운은 "안정된 성장"이라 말할 수 있다. 그러나 공적인 면이나 사적인 면이 모두 노숙한 인상을 주는 생활임을 암시하고 있다. 이를테면 자식들 교육면에서도 보수적인 충고를 많이 하므로 "뒤떨어진 어버이"라고 반발을 살 염려도 충분하다. 성격적으로도 조심성이 많아 과감한 행동을 피하게 되므로, 일을 하는 데 있어 진보적인 발전을 망설이게 되는 중년기라 말할 수 있다. 귀하가 쌓아올린 지위와 재산, 혹은 신용 같은 것이 간단히 무너지지 않는다. 발전을 기대하지는 못하지만 확실히 현상은 유지한다. 운명대로 살아야 할 일이며, 일확천금을 꿈꾸어 파란을 일으키는 일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 귀하의 말년운 >>>

귀하의 만년운은 가족들과의 마찰을 암시하고 있다. 이것은 배우자와의 사이에 일어나는 애정문제에만 국한되지 않고 자식들과의 관계에서도 일어날지 모른다. 이를테면 유산 상속 등에서는 한 번쯤 풍파를 겪는다.

뭔가 속을 썩이게 되는 만년운이다. 그러나 이것도 한 때의 문제로, 이를 딛고 일어서면 정신적으로 안정된 노후가 열려 있다. 명예나 재산 등에 무관한 일종의 깨달은 경지의 노후가 된다.

<<< 귀하의 사업운 >>>

내과, 소아과, 안과 계통의 의사라든가 간호원이 적당한 직업이다. 의사가 되기 위해서는 귀하와 같은 사주구성을 갖추어야 한다. 또 남의 부탁을 받으면 성심껏 돌봐주는 형이다. 취직을 할 경우는 은행이나 증권회사를 택하라.

그 밖에 기업에서는 금전을 취급하는 경리 관계 부서에서 능력을 발휘한다. 독립된 직업을 희망하는 사람은 계리사나 회계사 같은 국가 자격증을 따서 개업하면 좋다. 재산과 인연이 있는게 이 별의 숙명이다.

이는 자기의 재산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어디까지나 남의 재산을 관리하는 입장에 있는 직업을 말하는 것이다. 그 밖에 부동산업이나 중개업, 지배인과 같은 분야도 적당한 직업이다.

<<< 귀하의 금년운 >>>

뭔가 여유가 생기는 해다. 이를테면 사업계획이 달라져 생각지 않은 여가가 생기기 쉽다. 지금까지 계속 근무해 온 사람이라면 휴양하기에 꼭 좋은 해다.

친구로부터의 초대가 많아지고 거절할 수 가 없어 놀이를 즐기는 여행이나 손윗사람들과 함께 놀러가는 일이 많게 된다.

<< 성명 풀이 >>

林(임) 08획 음령오행 : 土 글자의 뜻 : 수풀

演(연) 15획 음령오행 : 土 글자의 뜻 : 연역할

准(준) 10획 음령오행 : 金 글자의 뜻 : 승인할,평평할

<<< 성명 수리로 보는 귀하의 초년운 >>>

25數 - (吉)

<건창격(健暢格), 영민운(英敏運), 복수운(福壽運)>

마음이 넓고 아량이 있어 사람들로부터 존중 받는 위치에 오르게 되며, 지혜와 재치가 뛰어나 무슨 일이든 성실하고 끈기 있는 행동을 펼쳐 나가게 되어 반드시 성공을 거두게 되는 數이다. 외유내강(外柔內剛)의 기질을 타고났으니 온갖 역경에 부딪힌다 하여도 두려움 모르고 물리치게 되며, 이름을 널리 사해(四海)에 떨치게 된다. 초지일관(初志一貫)으로 과업(課業)을 밀고 나가는 놀라운 추진력 속에 인덕(人德)과 부부 운 또한 좋아 부귀(富貴)를 누리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게 된다. 재성 운이 좋아 재물을 모음에 있어 적은 노력으로 수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數이다. 남들의 도움을 받지 않고도 자수성가(自手成家)하여 일찍이 부와 명예를 얻기는 하나 지나친 자기 주장은 사람들로부터 외면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겠다. 여성의 경우에는 사교적인 면모가 있어 남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대상이 되기도 한다.

<<< 성명 수리로 보는 귀하의 중년운 >>>

23數 - (吉)

<공명격(功名格), 위세운(威勢運), 융창운(隆昌運)>

지덕(知德)과 문무(文武)가 겸비된 성품에 호랑이가 날개를 달은 격으로 큰 뜻을 품고 기상을 펼치니 반드시 대업(大業)을 이루어 부귀영화를 누릴 數이다. 비록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하여도 명석(明晳)한 두뇌와 끈기 있는 적극적인 행동이 젊은 나이에 입신양명(立身揚名)의 길에 들어서게 한다. 만인이 앙시하고 나라가 인정하는 높은 위치에 자리를 차지함은 물론, 매사에 주도면밀한 행동을 벌이니 아랫 사람마저 살신(殺身)하여 받들려고 한다.

<<< 성명 수리로 보는 귀하의 장년운 >>>

18數 - (吉)

<발전격(發展格), 융창운(隆昌運)>

철석 같은 강한 의지와 타고난 지모(智謀)를 겸비한 기질을 지니고 있어 원하는 목적을 조기(早期)에 달성하여 이름을 사방에 널리 알리는 數라 하겠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건전하고 건강미가 흘러 넘치며 지능 또한 매우 우수한 편에 속한다. 적잖은 역경에 시달리기도 하지만 별다른 고생 없이 이를 극복해 나가는 지혜를 발휘해 나가며 뛰어난 진취력을 발판으로 원대한 과업(課業)을 달성하는 위인이 된다. 대국자로서 막중한 임무를 도맡아 처리하여 많은 이로부터 존경의 대상이 됨은 물론, 부귀영달하여 높은 직위를 지닌 분들과 같은 위치에 서기도 한다. 그러나 자칫 가정에 소홀히 하는 경향이 있어 이로 인해 사회활동에도 지장을 초래하는 수가 있으니 가사(家事)를 돌봄에 여념이 없어야 하겠다.

<<< 성명 수리로 보는 귀하의 말년운 >>>

33數 - (吉)

<승천격(昇天格), 권위운(權威運), 왕성운(旺盛運)>

지모(智謀)가 매우 수려(秀麗)하고 의지가 남달리 강건하며 맡은 업무를 밀고 나감에 있어 과감한 추진력과 판단력이 반드시 성공으로 이끌어 내게 되는 數이다. 적극적인 사고와 진취적인 행동은 어떠한 난관과 시련도 무난히 이겨내게 되는 원동력 역할을 하게 된다. 장년(壯年)을 전후해서 대업을 성취하여 부(富)와 명예를 같은 시기에 얻게 되니 집안에 기운이 솟구치고 자손까지 번창하게 된다.

<<< 소리오행으로 보는 성명 해설 >>>

土土金 : 고원회춘격(古園回春格)

성공순조(成功順調) 심상결백(心相潔白) 부모형제(父母兄弟) 두령지운(頭領之運)

만사형통(萬事亨通) 의지견고(意志堅固) 화목안거(和睦安居) 자손영귀(子孫榮貴)

개성이 강하고 총명하며 수완이 능수 능란하고 무슨 일을 하든 막힘이 없는 적극적인 활동 속에 성공 운이 순조롭게 전개되어 전도(前道)가 양양(洋洋)하며, 부귀와 명예를 얻어 사회적으로 두각을 나타내 출세하고, 가정적으로도 부부 화목하고 자손마저 영달(榮達)하며 천하 태평을 누리게 하는 운을 유도한다. 건강상에 있어서도 심신이 건전하고 강건하여 천수(天壽)를 누릴 수 있게 된다. 단, 남녀 공히 사교적이고 인기가 있어 이성적 스캔들을 일으키기 쉬운데, 이 점만 주의하면 만사가 대통(大通)하여 욱일승천(旭日昇天)하고 대발복(大發福)한다.

<<< 삼원오행으로 보는 성명 해설 >>>

水火土 : 선빈후곤격(先貧後困格)

조별부모(早別父母) 근근노고(勤勤勞苦) 운수불길(運數不吉) 급변급사(急變急死)

객지풍상(客地風霜) 일시성공(一時成功) 성공중단(成功中斷) 자살단명(自殺短命)

민감한 성품에 성질이 급하고 인내력이 부족하다. 처음엔 업무가 그럴듯하게 진행되다가 곧 판단 착오가 기회 포착 미숙으로 일이 중도에 좌절, 실패되고, 불의의 재화와 재난이 많으며, 안정된 직업, 직장과 주거가 없게 된다. 가정적으로도 부부지간에 항시 서로를 원망하며 살거나 생리사별(生離死別)의 고초를 겪게 되며, 자식 운마저 쇠약한 하향세의 운을 유도하게 한다. 건강상에 있어 심장질환, 신경과민, 당뇨병 등에 유의해야 하고, 이름에서 원, 형, 이, 정격의 수리획수가 모두 흉수(凶數)로 구성되어 있으면 급변, 자살 등의 흉조가 있다.

2014.07.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