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MAGNUM)이 지난 20일(수)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MAGNUM Pleasure Store)’를 공식 오픈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는 ‘진한 즐거움에 빠지다’라는 컨셉 아래 1920년대를 연상케 하는 고급스럽고 화려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마이 매그넘(Make My Own MAGNUM)’ 서비스는 2030 여성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2가지 매그넘 아이스크림 바에 20여 가지의 토핑, 3가지 초콜릿 코팅과 드리즐을 조합해 나만의 디저트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특별 서비스로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는 영국 런던을 비롯하여 미국 뉴욕, 이탈리아 로마, 캐나다 토론토,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운영되고 있을 만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우메시 샤 유니레버 인터내셔널 회장은 “세계 최대 규모이자 한국 첫 매장인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매그넘만의 진한 즐거움을 체험해보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