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영화 [차이나 타운]
뾰롱 조회수 2,217 작성일2004.01.05
이 영화 디빅으로 구할 수 있는 곳 알고 계신 분.. 좀 알려주세요.
꼭 봐야할 일이 있는데, 동네 비됴가게에서 빌린 비됴는 화질이 넘 안좋아서..-_-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hn****
초수
드라마영화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거의 모든 관련 사이트에서 모두 품절임을 확인하셨을테죠?
흔히 명작이라고들 불리우며 매니아들 사이에서 호평 받는 영화들 중에는 의외로 dvd나 비디오를 구하기 쉽지 않은 작품 들이 적지 않습니다.
차이나타운도 그 중 하나죠. 화질 상태가 좋지 않은 중고비디오마저도 구하기 쉽지 않고 그 가격 또한 만만치 않아 dvd발매를 기다렸던 분들은 언제가 될지 모를 재출시를 기다려야할 듯 싶습니다. (파라마운트 코리아에 연락해 보았더니 충분한 수요가 발생하지 않아 당장에는 계획이 없다고 하더군요.)
이러한 작품들의 경우에는 제작사에서 나름대로 계산한 수요에 맞춰 한정적으로 발매를 하고 어느정도의 기간이 지난 후, 적당한 수요가 발생했다 싶으면 다시 재발매에 들어가기 때문에 2001년에 발매되었던 차이나타운이 언제 다시 시장에 선보일지는 사실 정확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중고시장을 두드리는 헛수고는 권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런 영화의 경우 거의 모든 구매자가 아끼고 아끼는 소장본임이 분명할테니까요.
현재로서는 미국 본사WWW.paramount.com에서 15달러에 직접 구입하는 방법이 유일할 듯 싶습니다. (물론 한글 자막은 없구요.)
너무 부정적인 답변이 된 듯 싶어 죄송하네요. 부디 찾으시는 물건을 소유하시기 빌며...

2004.01.0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