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페이데이2 데스위시 공략
비공개 조회수 1,405 작성일2016.05.21

페이데이를 500시간 넘게 하고있는 한 유저입니다.

데스위시 마스크를 소유하고 싶어 데스위시에 공방으로 자주 들어갔지만.

'어떤 스킬트리'를 가더라도 저는 계속 민폐만 끼치게 되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진짜.. 별걸 다가봤습니다.. 마마퓨지 ictv머슬아머러 등등등

그래서 저는 데스위시 라우드를 할때마다 sorry를 연발하게 되었죠.

...데스위시난이도를 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일반 경찰에게도 죽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Claris
태양신
GTA 6위, 마비노기 5위, FPS, 슈팅게임 8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참고로 모든 경찰중 데미지가 가장 쌘 적은 스나이퍼 다음이 일반경찰(경비)입니다.

갓 브롱코 앞에선 너도한방 나도한방이라는 거죠.

http://pd2skills.com/#/v3/mda:eqRokLHIjEFDa:tSpMiJEGbcDa:ghEgCda:ibcdea:pA8:::
인포테크 탄약빌드

http://pd2skills.com/#/v3/mda:eqRnokHIjEFgbDa:tSOplIJFGbCda:ghECda:ibcdea:pA8:::
인포테크 C4빌드

현재 제가 쓰고있는 스킬트리빌드 입니다.

인포테크 아머러 떡장갑 빌드이죠.

무기는 보통 모스코니와 알라봉을 가지고 다닙니다.

사실 데스위시에서는 드는 무기들이 대부분 고정적이여서 무기에대한 부분은 어쩔수가 없는거 같네요.
(모스코니, 조셀린, 저지, DMR, 타나토스, 알라봉, 브롱코, 데글등 고화력 무기들)

데스위시는 본인의 실력도 중요하지만, 팀원의 실력도 중요합니다.

본인이 제아무리 잘하고 하드캐리 한다해도, 팀원이 병sin이면 답이없습니다.

데스위시에서는 가장 중요한것은, 잘쏘고 체력관리도 중요하지만, 엄폐하는것도 중요합니다.

오버킬만 하던사람들은 아무리 돌진해도 거의 안죽으니 "아 데스위시 가도 될거같다" 하고 왔다가 집중포화맞고 쓰러지고 나가는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이죠.

제가 현 사용하는 스킬트리는 물론 엄폐도 해야하지만, 워낙 단단하다보니 어느정도 맞고도 버틸수가 있습니다. 심지어 스나에게 맞고도 버틸수도 있습니다.

또한 아머러의 퍼크 효과중 "아머가 깨지면 2초간 무적 15초동안 발동 안됨"이라는 효과를 받아서 깨지더라도 엄폐를 해서 다시 전투로 들어가는 방식으로 하고있죠.

인포테크가 기동성은 떨어지지만 단단한 아머, 빠른 아머 회복시간 때문에 어느정도 생존이 보장되는 퍼크입니다.

.
.
.
.
.
.


말이 길어졌는데 그냥 밑에다가 요약해드릴께요.

데스위시 잘하는 방법

1. 자신의 컨디션도 필요하다. 잘될때는 노다운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안좋다면 몇번이고 쓰러질때도 있다.

2. 엄폐를 잘해야 한다. 제아무리 초고수라 해도 엄폐없이 하는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치터빼고)

3. 팀원과의 조화가 필요하다. 팀원이 어떤 스킬을 가지고가는지(Lobby Info 모드), 팀원과 항상 붙어다니는게 중요하다.

4. 눈치를 봐야한다. 팀원이 쓰러졌다고 무조건 달려가지는 말자. 여기는 오버킬이 아니라 데스위시다. 오버킬땐 그랬겠지만 데스위시에서는 한사람 구하러갔다가 줄줄이 소세지로 쓰러지는 경우가 허다하다. 구하는것도 좋지만 정 구할수 없을거같다면 차라리 인질을 만들어서 거래하는게 수백배는 낫다.
팀원을 구하기전에 근처에 있는 적들을 모두 처리하고 구하는게 낫다.
근데 살릴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작정하고 안살리는 사람이 있어서 그것도 나름 문제
보통 데스위시에선 메디백도 3번쓰러지고 먹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렇다고 무리해서 그럴필요는 없다. (근데 노다운에 체력 조금달았다고 먹는 뉴비도 있다)

5. 데스위시 연습이 필요하다. 자신이 못한다고 낙담하지 말자. 어떤 사람이든 처음부터 잘한건 아니기때문에 제아무리 못해도 다들 이해해준다. 물론 고의적인 민폐짓을 한다면 이건 킥감이다.



2016.05.2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