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롯데홈쇼핑·홈플러스·동국제약·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10.19 18:53:51
[프라임경제] 이번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앰플 인 쿠션'

LG생활건강(051900)이 비타민 B 성분이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고 맑게 밝혀 핑크빛 생기를 선사하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앰플 인 쿠션, 오가니스트 '자연을 생각한 헤어·바디케어' 출시, 아모레퍼시픽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 헤라 블라인드니스 협업 2018 홀리데이 컬렉션, 이니스프리 퀵 톤업 마스크,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셋팅 파우더. ⓒ 각 사


CNP 비타-B 앰플 인 쿠션에는 에너지 비타민으로도 불리는 비타민 B 성분이 담긴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의 유효 성분이 그대로 담겼다. 지난 2월 출시된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은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비타민 B성분들이 더해져 핑크빛 생기 넘치는 화사한 피부로 가꿔 주는 것이 특징이다.

CNP 비타-B 앰플 인 쿠션은 피부 성분과 유사한 커버 파우더를 이용해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뭉치지 않고 고르게 발리는 더블 코팅 시스템을 적용해 본연의 피부인 듯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수분광을 선사한다. 

◆오가니스트 '자연을 생각한 헤어·바디케어' 출시

오가니스트에서 원료부터 포장까지 자연을 생각한 헤어·바디케어를 출시하고, 일상 생활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THINK GREEN(씽크 그린, 자연을 생각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가니스트는 최근 제주무환자 샴푸, 제주동백 샴푸 2종과 제주유채꽃 바디워시, 제주감귤 바디워시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제주에서 생산한 제주산 원료(무환자·동백·유채꽃·감귤)를 사용했으며, 피부 자극은 줄이면서 깨끗한 세정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이다.

샴푸에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나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등을 포함하지 않았다. 대신 평소 사용량의 절반만 사용해도 풍성한 거품이 나면서 헹굼은 빠른 LG생활건강의 특허 기술을 적용해 클렌징 효과를 향상했다. 바디워시에도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클로로메칠이소치아졸리논 등 자극이 우려되는 성분을 배제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플라스틱 제품의 재활용률이 크게 떨어진다는 점에 주목해 100%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로 포장한 것도 오가니스트 'THINK GREEN' 제품의 특징이다. 재활용이 어려운 유색 용기 대신 무색 투명 용기를 사용하고, 겉면 비닐포장재는 쉽게 뜯어 분리 배출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기존 펌프형 뚜껑(캡)은 금속을 제거한 '원터치캡'으로 변경하는 등 용기 전체를 재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아모레퍼시픽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

아모레퍼시픽(090430)이 녹차 씨앗의 순수한 에너지로 피부 보습을 선사하는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Green Tea Seed Treatment Oil)'을 가을·겨울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의 핵심 성분인 녹차 씨앗은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아모레퍼시픽의 제주 차밭에서 일 년에 단 한 차례 한정된 기간에만 수확되는 고귀한 원료다. 녹차의 생명력을 응축해 담은 녹차 씨앗에는 수분 공급 능력이 뛰어난 그린티 씨드 오일(Green Tea Seed Treatment Oil)과 토코페롤(Tocopherol)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스포이드 타입으로 볼, 이마 등 양쪽에 펴 바르고 가볍게 두드리며 흡수시키면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동시에 녹차꽃의 은은한 향기를 담고 있어 마음까지 편안하게 도와준다.

특히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녹차 씨앗과 보태니컬 오일을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창적이고 최적화된 블렌딩으로 마치 캐시미어처럼 부드럽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텍스처를 구현해 건조함을 신속히 개선해준다.

올해는 신비로운 돌송이차밭이 화려하게 빛나는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공예 컨셉 디자인으로 홀리데이 시즌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헤라, 블라인드니스 협업 '2018 홀리데이 컬렉션'

헤라가 패션 브랜드 '블라인드니스(BLINDNESS)'와 협업해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서울리스타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헤라와 사회적 메시지를 담아낸 독창적인 패션으로 세계를 사로잡은 블라인드니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뷰티와 패션이라는 서로 다른 장르의 이색적 만남을 통해, 성별의 경계를 넘어 자유롭게 빛나는 '새로운 아름다움'을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블라인드니스는 글로벌 패션계가 주목하는 디자이너 신규용과 박지선의 패션 브랜드로, 눈을 감았을 때 상상되는 이미지를 표현한다는 브랜드 컨셉을 내세우고 있다. 그에 맞게 성별의 구분을 짓지 않는 유니크한 젠더리스(genderless) 컬렉션으로 매 시즌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다.

헤라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역시 'Play with QUINGS(Queen, King의 합성어)'라는 콘셉트로 사라진 성별의 경계와 조화를 표현했다. 트럼프 카드를 연상시키는 패턴들과 카드 속 왕, 여왕을 합쳐놓은 듯한 모습의 인물 일러스트가 조화를 이루도록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또한 블라인드니스의 아이덴티티인 진주를 입체감이 느껴지도록 제품 용기와 상자 디자인에 그대로 표현하고, 연말의 화려한 분위기에 맞게 고급스러운 펄과 다채로운 컬러를 사용해 컬렉션을 완성했다.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은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블랙 쿠션' '셀 에센스' '섀도 듀오'를 비롯해, 강한 지속력과 매트한 마무리감의 리퀴드 립 '루즈 홀릭 리퀴드 슬로우 매트' 하이라이터와 컨투어링이 함께 구성된 '글로우 컨투어 듀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퀵 톤업 마스크

이니스프리가 바쁜 아침 시간 마스크 한 장으로 피부 속은 촉촉, 톤은 화사하게 보정하는 퀵 톤업 마스크 3종을 선보인다.

'퀵 톤업 마스크'는 수분감 높은 톤업 크림이 시트에 밀도있게 코팅돼 마스크 한 장으로 간편하게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특수 코팅 시트로 겉면에 크림이 묻거나 흐르지 않아 바쁜 아침에 보다 사용이 간편하며, 넓은 와이드 아이존과 입가 양쪽의 절취선이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주어 외출 준비 시간을 단축해준다.

핑크, 그린, 바이올렛 3종으로 구성돼 자신의 피부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면 그에 맞는 피부 고민 해결과 톤 보정 효과를 부여한다. 

먼저 퀵 톤업 마스크 핑크는 구아바 추출물 함유로피부를 생기있게 관리해주고 칙칙한 피부를 핑크 톤으로 보정해준다. 퀵 톤업 마스크 그린은 페퍼민트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켜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퀵 톤업 마스크 바이올렛은 라벤더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부여하고 노란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준다.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셋팅 파우더'

에뛰드하우스가 화사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플레이 101 셋팅 파우더'를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101 셋팅 파우더'는 한 번의 터치로 부드럽고 뽀샤시한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파우더와 간편한 일체형 브러쉬 스틱이 만나 멀티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적당량만 나오도록 디자인된 독창적인 브러쉬가 스틱과 일체형 용기로 구성 돼 있으며, 핑크, 옐로우, 민트 등 페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또한, 땀이나 피지에도 지워지지 않는 다공성 파우더와 편안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장점인 미네랄 셋팅 파우더의 도입으로 건조함을 줄이고, 파우더의 컬러 표현과 커버력은 높여서 결점은 가려주고 뽀샤시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라네즈 '어텀 뮤트 컬렉션'

라네즈가 라네즈의 뮤즈 이성경의 컬러, 가을 뮤트 컬러를 담은 온라인 한정 '어텀 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어텀 뮤트 컬렉션은 소프트한 컬러감으로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컬러들로 구성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라네즈 어텀 뮤트 컬렉션, 에이블씨엔씨 데일리라이크 협업 원더 텐션 팩트, 토니모리 키르시 협업 후르츠 샷, 비바이바닐라 디즈니 협업 립모션 2종, 애경산업 아이솔브, 포인트 마일드 시카 케어 필링 패드. ⓒ 각 사


이번 컬렉션을 통해 라네즈는 보이는 그대로의 발색과 밀착력으로 다양한 어텀 뮤트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11호 어텀 뮤트', 투명한 발색과 트렌디한 컬러 레이어링으로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한 '아이디얼 블러쉬 듀오 7호 뮤트 로즈'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선명한 틴트와 촉촉한 립밤이 만나 자연스러운 어텀 뮤트룩을 연출해주는 투톤 틴트 립 바 3컬러(M01호 듀이 로즈, M02호 레트로 브릭, M03호 프레시컷 베리)를 가을 한정으로 출시한다.

◆에이블씨엔씨, 데일리라이크 협업 '원더 텐션 팩트'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생활용품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 협업한 '원더 텐션 팩트'를 출시했다.

원더 텐션 팩트 데일리라이크 협업 제품은 '원더 텐션 팩트 퍼펙트커버', '모이스트', '앰플' 등 3종이 21호와 23호 두 품목씩 총 6품목으로 나왔다.

데일리라이크는 가구와 식기, 의류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리빙&라이프' 브랜드다. 감성적인 디자인과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으로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의 콘셉트는 '#OOTD_TENSION'이다. 'OOTD'는 'Outfit of the day'의 줄임말로 그날 착용한 옷이나 액세서리 등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는 행위를 지칭한다. 어퓨측은 '매일 가지고 다니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제품'이라는 의미라고 콘셉트에 대해 설명했다.

신제품은 어퓨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원더 텐션 팩트'에 사랑스럽고 귀여운 동물 패턴 디자인을 입혔다. 강력한 커버력이 특징인 '원더 텐션 팩트 퍼펙트커버'에는 도도해 보이는 여우가, 촉촉한 '모이스트'에는 귀여운 웰시코기가 각각 새겨졌다. 스킨케어 기능이 강화된 '앰플'에는 털이 복슬복슬한 알파카가 디자인됐다.

◆토니모리, 키르시 협업 '후르츠 샷'

토니모리(214420)가 최근 가장 '핫'한 의류브랜드 '키르시'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후르츠 샷'을 선보였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색감천재' 토니모리의 제품력에 러블리한 '키르시'의 심볼 디자인이 만나 눈길을 끈다.

'키르시(KIRSH)'는 2008년 출시된 국내 패션 브랜드로 고유의 체리모양이 특징이다. 마치 디저트 장식과도 같은 특유의 심볼을 통해 소비자들의 '가장 달콤한 순간에 분위기를 더하는' 스트리트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토니모리는 기존 자사 스테디셀러 '틴트 워터' 및 '싱글 블러셔'에 키르시의 러블리한 심볼 디자인을 입혀 '후르츠 샷' 콜라보레이션을 완성했다. 출시된 모든 컬러 또한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한정판으로 소장 욕구를 높인다. 

케이스 뿐만 아니라 제형에도 깜찍한 체리 로고를 찾아 볼 수 있는 '후르츠 샷 싱글 블러셔'는 △밝은 코랄 컬러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 시키는 '01 코랄베리팡, 쨍한 쿨톤 레드로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는 '02 레드체리슈'로 구성됐다. 

워터타입으로 부담없이 가볍게 바를 수 있는 '후르츠 샷 틴트 워터'는 △은은한 베이비 핑크를 살린 '01 핑크리치소다' △생생하고 활기찬 오렌지 컬러 '02 망고펀치' △얼굴에 반사판 효과를 선사하는 자몽컬러 '03 자몽쉐이크' △기존 레드 색상에 핑크를 살짝 더해 혈색감을 부여하는 '04 베리베리샷' △딥한 레드 컬러로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는 '05 체리마티니' △펑키한 바이올렛 핑크로 차가운 매력을 자랑하는 '06 라즈베리콕' 총 6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비바이바닐라,디즈니 협업 '립모션 2종' 출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할로윈 데이를 타깃으로 한 리미티드 에디션 '립모션'을 선보인다.

비바이바닐라는 오는 31일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디즈니와 협업을 통해 애니메이션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의 주인공 '잭 스켈링톤' 캐릭터를 접목한 '립모션' 2종을 출시했다. 

비바이바닐라의 마더 브랜드 바닐라코 역시 9월 말 시그니처 아이템 '클린 잇 제로'를 활용해 '제로 할로윈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비바이바닐라는 신제품 '립모션 컬렉션' 10종 중 할로윈 데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뱀파이어(BAAM-FIRE)'와 '타다(Ta-daaa!)' 2종을 엄선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제작했다. 제품 패키지는 영화 속 해골 캐릭터 '잭 스켈링톤'을 입히고 오렌지색과 보라색을 접목해 할로윈 데이 분위기를 더했다.

신제품은 패키지뿐만 아니라 립스틱 질감과 색상 역시 핼러윈 데이에 잘 어울린다. 특히 '뱀파이어'와 '타다'는 '립모션 컬렉션' 중에서도 독특한 질감과 색상을 가진 제품들이다. 또한 질감과 색상이 상반되는 두 제품은 핼러윈 데이 코스튬에 맞추어 색다른 연출을 돕는다.

먼저 립모션 '뱀파이어'는 '매트 블라스트 스틱' 타입의 제품으로 선명한 컬러가 가볍게 밀착되는 진한 버건디 색상의 립스틱이다. 

매트한 립스틱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프라이머 역할을 하는 엘라스토머를 함유해 립스틱이 입술 주름 사이에 끼임 없이 보송하게 발린다. 립모션 '뱀파이어'을 활용하면 핼러윈 데이에 강렬하면서 세련된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애경산업 '아이솔브'

애경산업(018250)에서 눈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를 선보인다.

아이솔브는 디지털 기기 이용이 잦은 바쁜 도시 여성들이 스스로 눈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하는 눈가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

아이솔브는 나 자신을 뜻하는 아이(i), 눈을 뜻하는 아이(Eye), 인터넷 채널을 축약한 Internet의 아이(i)에 '해결하다'를 뜻하는 솔브(solve)의 의미를 담은 브랜드로 눈가 피부 걱정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이다.

아이솔브는 여성들이 눈 밑 잔주름과 다크 서클 등 눈가 피부에 대해 고민은 있지만 눈가 관리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화장품 브랜드이다.

아이솔브는 자외선, 블루라이트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쉽게 손상되는 눈가를 보다 건강하고 탄력적으로 관리해 주며 자외선, 블루라이트 차단은 물론 항산화력, 탄력, 보습 등의 효능을 가진 루테인과 세라마이드, 에보디아열매추출물, 가시철엽추출물 등 아이솔브만의 독자성분 6가지를 처방한 것이 특징이다. 

◆포인트 '마일드 시카 케어 필링 패드' 

애경산업의 클렌징화장품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마일드 시카 케어 필링 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포인트 마일드 시카 케어 필링 패드는 패드 한 장으로 피부 보습력 개선, 필링,진정 등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패드이다.

포인트 마일드 시카 케어 필링 패드는 얼굴 전체를 관리하기 충분한 크기이며, 부드러운 엠보 패드로 세안 후 각질 관리와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다. 또한 손바닥 크기로 휴대가 간편해 파우치에 넣고 다닐 수 있어 수시로 수정화장 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화장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특히 약산성 제품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로 인해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저자극으로 관리 할 수 있으며 들뜬 피부 진정과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실제로 포인트 마일드 시카 케어 필링 패드는 KC피부임상연구센터 시험 결과, 사용 후 피부 수분 78% 증가, 피부 각질 44% 감소, 피부 자극 테스트 등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객관적인 데이터로 입증 받았다.

포인트 마일드 시카 케어 필링 패드는 출시를 기념해 롭스 전 매장에서 10월 한달 동안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클라뷰, 기획 세트 출시

클라뷰가 브랜드 베스트셀러 쿠션 제품인 아쿠아 쿠션과 텐션 쿠션의 본품과 리필을 함께 구성한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클라뷰 쿠션 2종의 본품과 리필이 함께 구성된 기획 세트와 리필 제품은 그동안 아쿠아 쿠션과 텐션 쿠션을 사용해왔던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선보이게 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클라뷰 기획 세트 출시, 멘소래담 오일 인 컬러 3종, 현대홈쇼핑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A&D 론칭, 롯데홈쇼핑 라우드펀딩사 연계 스타트업 아이디어 상품 판매, LF 닥스 레이디스 히트업 다운, 신세계인터내셔날 라르디니 브랜드 론칭 40주년 한정판 재킷. ⓒ 각 사


클라뷰의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아쿠아 쿠션(블루 펄세이션 하이커버리지 마린 콜라겐 아쿠아 쿠션)과 텐션 쿠션(어반 펄세이션 하이 커버리지 텐션 쿠션)은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12차 리오더를 거듭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아왔다.

아쿠아쿠션은 출시 당시 1시간 만에 1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탁월한 촉촉함과 수분광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어왔으며, 텐션 쿠션은 탁월한 커버력과 쫀쫀한 밀착력으로 꾸준히 입소문을 탄 인기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클라뷰 쿠션 리필 세트는 본품(퍼프 포함)과 리필, 퍼프 1매로 구성됐고, 리필 단품은 리필과 퍼프 1매로 구성돼 있다. 

21호 화사한 라이트 베이지, 23호 내추럴 미디움 베이지 2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클라뷰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이대 엘큐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클라뷰는 아쿠아 쿠션 및 텐션 쿠션 리필 세트 출시 기념으로 17일부터 31일까지 클라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쿠션 리필 세트 구매 시 20% 할인, 리필 단품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균일하고 밀착력 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항균 루비셀 쿠션 퍼프 2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멘소래담 '오일 인 컬러' 3종

멘소래담이 립밤의 촉촉한 보습력은 물론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력을 한 번에 담은 컬러 립밤 '오일 인 컬러'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멘소래담 '오일 인 컬러'는 보습에 충실한 10가지 내추럴 성분이 깊은 보습력을 선사한다. 신제품에는 아르간 오일, 동백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총 8가지의 식물성 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식물 추출 오일 성분들은 외부환경으로 자극 받은 입술의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입술 관리로 돕는다. 또 쉐어버터와 비즈왁스 성분은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 건조한 환절기에도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과 윤기를 한 번에 선사한다.

립스틱 못지 않은 강력한 발색력도 '오일 인 컬러'의 강점이다. 기존의 틴트 립밤이 보습 기능으로 은은한 컬러였다면, '오일 인 컬러'는 강력한 발색과 보습이 동시에 가능해 매일매일 생기 있는 입술 컬러를 만들어주면서는 촉촉한 립밤이다. 

신제품은 △당당하고 세련된 레드 컬러의 '시크 레드' △트랜디하고 경쾌한 오렌지 컬러의 '팝 오렌지' △러블리한 소녀 감성 핑크 컬러의 '스위트 핑크'로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세 가지 컬러로 구성돼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현대홈쇼핑,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A&D' 론칭

현대홈쇼핑(057050)은 국내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앤디앤뎁(ANDY&DEBB)'을 운영 중인 김석원·윤원정 부부 디자이너와 함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A&D'를 론칭하고, 18일 오전 7시15분에 첫 방송을 진행했다.

김석원·윤원정 디자이너가 지난 1999년에 만든 '앤디앤뎁'은 현재 현대·롯데·신세계백화점 본점을 비롯해 전국 20개 백화점에 입점돼 있는 유명 패션 브랜드로, 약 20년 동안 한국적인 '미니멀리즘'(단순함과 간결함을 추구하는 문화적 흐름)을 대중적으로 풀어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로 꼽힌다.  

현대홈쇼핑은 'A&D'가 TV홈쇼핑 브랜드인 만큼 기존 '앤디앤뎁'의 비해 가격을 합리적인 수준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브랜드의 콘셉트는 'A&D 에브리데이'로 정해, 시즌별로 고객에게 다양한 패션 영감을 주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제안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겨울 시즌에 총 9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라우드펀딩사 연계 스타트업 아이디어 상품 판매

롯데홈쇼핑은 국내 유명 크라우드펀딩社(사) '텀블벅'(Tumblbug)과 연계해 우수 스타트업 상품에 대한 영상 콘텐츠 제작부터 판매까지 지원한다.  

'텀블벅'은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이나 개성 있는 콘텐츠를 보유한 창작자들과 후원자를 연결하는 국내 대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이다. 회원 70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2018년 5월 기준), 특정 기간 동안 목표한 자금이 조달되면 창작자들은 사업 지원을 받는 시스템이다. 

롯데홈쇼핑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지만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작자와 스타트업을 지원하고자 크라우드펀딩社와 협업하게 됐다. 특히, 최근 비디오 커머스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크라우드펀딩에 성공한 스타트업에게 상품 소개 영상을 무상으로 제작해 주고, 롯데홈쇼핑 유통 채널을 통한 상품 판매도 지원한다.  

롯데홈쇼핑은 17일부터 두 달간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과 모바일앱에서 크라우드펀딩에 성공한 스타트업의 상품을 판매하는 '세상에 없던 패션소품 기획전'을 진행했다. 20여 개 업체의 약 30개 상품들을 선보였다.

매주 베스트 상품 1개씩을 선정해 상품 시연 영상을 소개한다. 10월 3주차에는 벚꽃 모양으로, 음료를 담으면 꽃송이가 피어나는 듯한 느낌이 나는 '꽃이 차오르는 감성 가득 찻잔'의 상품 시연 영상을 선보인다. 

60초 분량의 영상으로, '봄잔'이라는 콘셉트로 감성적인 리뷰를 담았다. '우산꽂이 포켓' '은하수 크리스탈 램프' 등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도 판매한다. 또한 상품 구매 및 영상 시청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영화 관람권,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LF 닥스 레이디스 '히트업 다운'

LF(093050)의 여성복 브랜드 닥스 레이디스(DAKS LADIES)가 2018 가을·겨울 시즌 프리미엄 아우터 '히트업(HEATUP) 다운'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해에 이어 기록적인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 닥스 레이디스는 보온성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진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소 3℃ 이상의 발열 효과를 갖춘 신제품 '히트업 다운'을 전략적으로 선보인다.

닥스 레이디스의 '히트업 다운'은 최고급 다운 소재 브랜드 '프라우덴(PRAUDEN)'에서 개발한 특수 발열 충전재가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소재는 유럽 구스 충전재에 특수 광발열 화학 코팅이 적용돼 낮에는 태양광의 근적외선을 흡수하고, 실내와 저녁에는 인체의 원적외선을 흡수한 후 열에너지를 발생시키는 원리로 24시간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닥스 레이디스는 차별화된 기능성 외에도 브랜드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스타일에 녹여냈다. 

긴 기장감과 간결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스타일리시한 멋을 드러냈으며 허리선 위아래로 퀼팅 패턴을 다르게 적용해 섬세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은은하게 광택감이 도는 소재를 사용하고 고급 퍼 후드를 더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닥스 레이디스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탈부착 가능한 토끼털 내피를 다운 안쪽 전체에 부착한 최고급 스타일을 추가하는 동시에 체형별 최적화된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기장감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블랙, 네이비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기본 컬러는 물론 와인, 카멜, 다크 그린 등 깊이 있는 색감으로도 출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라르디니 론칭 40주년 한정판 재킷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고급 브랜드 라르디니(LARDINI)가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맞아 한정판 기념 재킷을 출시한다.

라르디니는 1978년 라르디니 가족4남매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다. 이후 40년간 장인정신에 입각한 수작업 공정과 엄격한 품질 관리,연구 개발과 기술 혁신에 대한 끊임없는 투자를 통해 '메이드 인 이탈리아(Made In Italy)'를 대표하는 최고급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라르디니가 브랜드 40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한 한정판 기념 재킷은 라르디니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집약적으로 보여준다. 울, 모, 캐시미어 등 최고급 소재로 제작했으며 우아한 맞춤형 디테일을 갖추고 있다. 클래식 재킷과 니트 재킷 두 가지로 출시한다.

클래식 재킷은 독자적인 자카드(jacquard, 여러 실을 사용해 무늬를 짜낸 원단으로 두툼함)공법으로 제작해 고급스러운 질감을 자랑한다. 이 자카드 원단은 울 소재와 올록볼록한 엠보싱(embossing)가공 원사를 결합해 특별 제작됐다.

◆섹시쿠키 '핼러윈 언더웨어 컬렉션'

좋은사람들의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가 다가오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세련된 파티룩 연출을 위한 '핼러윈 언더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올해 디자인을 한층 강화해 선보인 '핼러윈 컬렉션'은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가죽, 레이스, 스팽글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취향과 드레스코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초커 스타일을 비롯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섹시쿠키 핼러윈 언더웨어 컬렉션, 신세계백화점·KEB하나카드 협업 시코르 카드 , SSG페이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카드, 롯데마트 절임배추 판매·퀵3 양말&속옷 건조대, 홈플러스 simplus 이동식 2단 행거 2종. ⓒ 각 사


대표 제품인 '타이미업 브라'는 애니멀 래더 프린트와 날개 부분 레이스 소재의 매치가 돋보이는 초커브라다. 쇄골 부분의 X자로 교차된 스트링 장식이 목까지 이어져 셔츠, 브이넥 등과 함께 입으면 섹시한 핼러윈룩을 연출할 수 있다.

화려한 스트링이 부담스럽다면 기본적인 레이스 초커가 적용된 '체크메이트 브라'가 제격이다. 

가을 트렌드 패턴인 글렌체크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가슴 앞부분 중심의 코르셋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해 가슴라인을 강조해준다. 장식을 최소화한 '블링클 브라'는 화려한 스팽글 원단과 망 소재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KEB하나카드 협업 '시코르 카드' 

신세계백화점이 KEB하나카드와 함께 업계 최초 개별 브랜드의 이름을 건 시중은행 카드 '시코르 카드'를 선보인다.

시코르 카드는 마일리지 적립 기능 중심의 기존 브랜드 멤버십 카드와는 달리 KEB하나은행과 연계돼 멤버십은 물론, 다양한 혜택과 직접 결제까지 가능하다.

10대도 발급 가능한 체크카드 형태로 출시되는 이번 시코르 카드는 전국 15개 시코르 매장 상시 20% 가까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중교통 7%, 스타벅스 5%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앞세워 젊은 고객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또 신세계백화점과 KEB하나카드는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해 지역, 연령, 성별 등 고객들의 소비패턴을 보다 세부적으로 분석한 차별화 맞춤 서비스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SSG페이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카드'

신세계(004170)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SSG카드를 기반으로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최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카드'를 출시, 이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카드'는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PLCC 카드다. 

SSG페이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카드' 고객들에게 편리한 결제 환경을 제공하고,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특화된 카드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큰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해 고객 충성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카드'는 발급 후 SSG페이에 등록하면 가장 많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SSG페이에 카드를 등록해 결제하면 전월 실적 및 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1.5%가 SSG머니 적립 또는 할인(청구할인)되며, 적립된 SSG머니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 SSG페이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 '절임배추 판매·퀵3 양말&속옷 건조대'

롯데슈퍼가 오는 29일까지 롯데슈퍼 온라인 몰과 전 지점을 통해 절임배추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땅끝마을 해남 황토밭에서 90일 안팎으로 키운 배추만을 엄선한 '땅끝마을 해남 절임배추(20kg)'로 오는 29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절임배추는 신안의 국산 천일염을 엄선해 2년 동안 간수를 뺀 최상의 소금을 사용했으며, 해썹(HACCP)인증 작업장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했다.

또한, 김장에 꼭 필요한 김칫소 2종을 준비해 새우젓을 사용해 시원한 맛을 내는 경기도식, 멸치액젓을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을 내는 전라도식의 김칫소(각 3.5kg)도 선보인다.

예약 구매한 상품은 11월2일부터 12월16일까지 수령 가능하며, 고객이 지정한 날짜에 맞춰 별도 비용 없이 배송해준다.

또한 롯데마트는 롯데마트는  '스타트업 박스(Start-up Box)' 공모전 수상작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아이디어 상품 출시에 물꼬를 튼다.

이번에 롯데마트가 처음으로 출시하는 수상작은 세탁용품 분야에서 수상한 주식회사 아이디어닛시의 '퀵3 양말&속옷 건조대(2입)'이며, 롯데마트 단독 출시 상품이다.

'퀵3 양말&속옷 건조대'는 빨래집게 없이 건조대에 널기 어려웠던 양말, 속옷, 손수건 등 작은 빨랫감을 고정시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건조대다. 특허 받은 고정 핀에 세탁물의 두께에 따라 핀 위치 조정 후 세탁물을 끼워주면 흔들림과 바람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걷을 때에도 위로 올려주기만 하면 손 쉽게 걷을 수 있다.

한 개의 건조대에 최대 10개 작은 빨래를 널 수 있어, 양말, 속옷 등 매일 빨래하는 빨랫감을 건조할 때 사용하기 편리하며, 빨래 사이에 공간이 확보돼 빠르게 건조된다.

또한 옷걸이 형태의 공간활용 미니 건조대로 문이나 문 손잡이, 건조대 등에 간편하게 걸어서 건조할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 빨래를 건조해야 하는 자취생이나, 빨랫감의 양이 많아 건조대의 공간이 부족한 가정에서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을 제안한 주식회사 아이디어닛시는 2014년 6월 설립한 스타트업 기업으로, 생활에 편리한 아이디어 생활용품을 개발하고 생산한다. 

이번에 채택된 상품인 '퀵3 빨래 건조대'는 발명 관련 방송 프로그램에서 5연승한 상품으로 이번 롯데마트 입점을 계기로 첫 오프라인 유통채널 판로를 개척했다.

◆홈플러스 'simplus 이동식 2단 행거' 2종

홈플러스는 가을 맞이 옷 정리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PB 'simplus 이동식 2단 행거' 2종(블랙, 화이트)를 전국 모든 점포에서 판매한다.

1만원대의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simplus 이동식 2단 행거'는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수월하고, 별도의 도구 없이도 간편하게 조립이 가능해 편의성까지 갖췄다.

싱글족 혹은 2~3인 가구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높이 조절이 가능한 2단봉 형태로 구성된 이 상품은 각 봉마다 7kg씩 총 14kg의 무게를 견딜 수 있도록 제작돼 검증이 완료된 상품이다.

◆세븐일레븐 '바싹&매콤불고기김밥'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김밥을 선보인다.세븐일레븐은 오는 23일 친환경 종이 트레이를 활용한 '바싹&매콤불고기김밥'을 출시한다.

'바싹&매콤불고기김밥'은 간장과 고추장으로 각각 양념한 불고기를 숯불에 구워 속을 푸짐하게 채운 프리미엄 김밥으로,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기와 함께 다양한 속 재료를 듬뿍 넣어 간식은 물론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세븐일레븐은 '바싹&매콤불고기김밥'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내달 6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PB 옹달샘물 500ml'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 'LG U+망 알뜰 유심 요금제'

이마트24가 알뜰폰 사업자 인스코비와 손잡고 33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LG U+망 알뜰 유심 요금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이마트24 알뜰 유심 요금제는 △Short △Tall △Grande △Venti(음성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5GB+3Mbps) 등 4종이다.

특히, Short, Tall 등의 중저가 요금제를 편의점 업계 최초로 도입,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이마트24에서 알뜰 유심 구매 후, 이마트24 요금제 전용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2시간 내 개통이 완료된다.

이마트24와 인스코비는 이번 알뜰 유심 요금제 출시를 기념, 이마트24 요금제 가입자 중 선착순 2천 명에게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 만 원권을 지급한다.

◆11번가 '프라고나르'

11번가가 오픈마켓 최초로 프랑스의 유명 니치 향수 브랜드 '프라고나르(Fragonard)'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론칭 기념으로 풍성한 사은품부터 나만의 향수를 만들 수 있는 '프리미엄 조향 클래스' 체험권 증정 이벤트도 연다.

'프라고나르'는 100년 전통의 프랑스 대표 향수 브랜드로 자연에서 추출한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에센스 추출, 패키지 작업까지 제품의 모든 공정을 전통 제조 방식으로 운영한다. 2015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뒤 현재는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20일 '긴급공수' 행사를 통해 오픈마켓 최초로 프라고나르 향수 22종, 디퓨저 3종, 조향 클래스세트 3종 등을 선보인다. 
프라고나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프라고나르 까바백과 향수 공병을,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32명을 추첨해 '프라고나르 프리미엄 조향 클래스' 체험권을 증정한다. 

프랑스 인기 관광 명소 프라고나르 향수 박물관에서 진행되는 클래스와 동일한 내용으로 향수의 계열, 농도 등 기본적인 이론 설명과 나만의 향수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시간도 제공한다. 

오는 11월17일과 21일 잠실 롯데월드몰 프라고나르 매장 클래스룸에서 진행된다.

그 외 프라다, 존바바토스, 모노템 등 인기 향수브랜드 상품 35종을 최대 66% 할인가에 선보이고 한정판 '프라다 캔디 플로럴 콜렉터' 등 평소 구매하기 힘들었던 특별한 상품도 판매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바이얼(미니 향수)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베이코리아, 휴스톰 신제품 무선 물걸레청소기 선봬

G마켓과 옥션이 물걸레청소기 브랜드 '휴스톰'의 신제품 무선 물걸레청소기 'HS-9200SV'를 단독 판매한다.

휴스톰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전부문(물걸레청소기)을 2년 연속 수상한 대표 브랜드로, 이번 제품은 인기 무선 제품 라인인 '듀얼라이팅 물걸레청소기'(HS-9000)의 신모델이다.

'HS-9200SV'는 청소 성능 개선뿐 아니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다양한 부분에서 품질과 기능을 업그레이드 했다. 

청소상태 확인이 편리한 전면부 헤드 LED라이트와 배터리 충전상태를 알려주는 전면 3색 LED 그릴을 탑재했다. 또한 4시간 내 쾌속 충전이 가능한 삼성 리튠이온 정품 배터리를 채용하고, 원터치 조립 방식을 적용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외관 디자인은 메탈그레이 색상과 도자기를 연상시키는 유려한 곡선미를 적용해 젊은 층의 수요에 맞춰 트렌디함을 살렸다. 

해당 제품은 이베이코리아의 익일-묶음배송 서비스 '스마일 배송'을 이용하면, 18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된다.

◆한미헬스케어 '완전전두유 국산콩'

한미약품(128940) 관계사 한미헬스케어(대표이사 임종훈)가 브라질너트와 사차인치에 칼슘 성분을 더한 전두유 신제품 1종과, 100% 국산콩에 유산균(사균) 100억 마리를 함유한 '완전전두유 국산콩' 브랜드 3종을 추가 발매하고 홈쇼핑과 대형마트 등을 통해 유통을 시작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한미헬스케어 완전전두유 국산콩, 일동제약 캐롤비 시리즈, 롯데시티호텔구로·대전 힐링 이색 패키지. ⓒ 각 사


먼저, '고칼슘 브라질너트와 사차인치 전두유®는 오는 19일 오전 6시 N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됐다. 

브라질너트는 셀레늄 성분이 많이 함유된 견과류로, 신체 노화를 늦추고 해독작용 및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사차인치는 알파리놀렌산이라 불리는 오메가3 지방산 성분이 풍부해 혈관건강에 활력을 줄 수 있는 견과류이다.

이와 함께 한미헬스케어는 '완全전두유 국산콩' 브랜드에 약콩, 검은콩·검은참깨, 브라질너트를 각각 더한 신제품 3종도 추가 발매한다. 

이번 3종 제품 출시에 따라 '완全전두유 국산콩' 브랜드는 총 7개 제품군을 갖추게 됐다. 한미헬스케어는 지난 6월 4종(검은콩, 검은콩고칼슘, 검은콩21곡, 호두·아몬드)을 출시한 바 있다.     

◆일동제약 '캐롤비 시리즈'

일동제약(249420)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감기약 '캐롤비 시리즈'를 출시했다.

캐롤비 시리즈는 쉬운 목넘김, 빠른 약물 흡수 등을 고려해 소형의 연질캡슐 제형을 채택하였으며, 타르 색소 대신 천연 색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B2(1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캐롤비 시리즈는 종합감기약 '캐롤비 콜드', 기침감기약 '캐롤비 코프', 코감기약 '캐롤비 노즈' 등 3종으로, 감기의 세부 증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캐롤비 시리즈에는 해열·진통제 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과 비타민B2인 리보플라빈이 공통적으로 들어 있다.

또한, 캐롤비 코프에는 기침을 완화하는 진해제 성분의 클로페라스틴, 캐롤비 노즈에는 알레르기 반응을 억제하는 항히스타민제 성분의 브롬페니라민이 각각 함유돼 있다.

◆롯데시티호텔구로·대전 '힐링' 이색 패키지

롯데시티호텔구로와 롯데시티호텔대전이 '힐링'을 앞세운 이색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시티호텔구로는 지난 1일 롯데호텔 브랜드 사상 최초로 '숙면특화 룸'을 오픈했다. 이 객실은 일상의 스트레스와 소음에 지쳐 불면증에 시달리는 현대인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슈페리어 더블 타입의 객실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산소 발생기가 눈에 띈다. 인체가 필요로 하는 충분한 양의 산소가 공급돼 체력을 회복하고 건강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

롯데호텔 자체 침구 브랜드인 '해온(he:on)'의 베딩 시스템으로 안락한 기분을 즐길 수 있으며 숙면특화 룸에만 마련된 숙면베개를 베고 한층 더 편안한 상태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숙면특화 룸 오픈 기념으로 12월31일까지 '해브 어 스윗 드림(Have a Sweet Dream)' 패키지가 판매된다. 숙면특화 룸, C'cafe(씨카페) 조식 2인으로 구성된다.

한편, 롯데시티호텔대전은 천연 온천수 스파와 아쿠아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더웰스파&피트니스 연계 상품을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롯데시티호텔대전 맞은편에 위치한 더웰스파&피트니스는 스파, 아쿠아스포츠, 피트니스 등을 즐기며 품격 있는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힐링&스파 공간은 1000m 지하의 암반에서 나오는 100% 천연 그대로의 청정 온천수를 공급한다. 

◆서울신라호텔 '하트 워밍'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짧아서 아쉬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하트 워밍(Heart Warm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하트 워밍'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인 '더 라이브러리'에서의 시그니처 디너 세트와 함께 만추에 어울리는 와인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서울신라호텔 하트 워밍 패키지, 신라스테이 라운지 패키지 2종·맥스룸 출시, 워커힐 더 페스티벌–할로윈 파티. ⓒ 각 사


'더 라이브러리'의 외국 원서들이 가득한 책장과 벽난로는 낭만적이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해 가을과 잘 어울린다. 특히, 매일 저녁에는 클래식부터 재즈까지 다채로운 라이브 공연이 라운지를 가득 메워 잊지 못할 도시의 밤을 선사한다.

'더 라이브러리' 시그니처 디너 세트는 애피타이저 1종과 메인 메뉴 2종으로 구성된다.

또한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로 구성돼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릴렉세이션 존'에서는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겨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쌀쌀한 외부 날씨와 달리 따뜻한 자쿠지에 몸을 담그고 울긋불긋한 남산을 감상하는 것은 이 계절에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이다.

특히 '하트 워밍' 패키지는 오는 31일을 마지막으로 동계 시즌 휴식에 들어가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마지막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쌀쌀한 가을 날씨를 감안해 '어번 아일랜드'는 32~42도로 수온을 유지하며, 모든 선베드에 온열장치를 확충하고, 야외 곳곳에 히터와 난방기를 준비했다. 여름 성수기가 지나 비교적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야외 수영만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로맨틱하고 가슴 따뜻해지는 서울신라호텔의 '하트워밍'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라이브러리 시그니처 디너 세트(3종) 및 레드 와인(2잔)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입장 혜택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되며, 이용기간은 11월30일까지다.

◆신라스테이 '라운지 패키지 2종·맥스룸' 출시

신라스테이가 깊어가는 가을 야경을 배경으로 감동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라운지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라운지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최고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특별한 디저트와 함께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해피아워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도심 속 가을 야경이 멋스러운 구로의 '어반 라운지(Urban Lounge)' 패키지는 훈제 연어, 모짜렐라 샐러드, 치즈&크래커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디저트가 포함됐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디저트(2인) △신라스테이 미니베어(1개)를 제공한다. 라운지 이용시간은 주중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며 주말은 6시부터 9시까지다. 기간은 10월31일까지다.

한편 탁트인 가을 야경이 장점인 천안의 '라운지 인비테이션(Lounge Invitation)'패지키는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을 메뉴로 구성된 '해피아워'를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뉴로는 샐러드, 소시지, 빵 등을 비롯 맥주와 와인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객실 또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디럭스 룸을 기본 객실로 구성했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객실(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2인) △신라스테이 베어 (1개)가 제공되며 라운지 이용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가능하다. 이용 기간은 12월31일까지다.  

또한 신라스테이는 신라스테이가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인 호텔스컴바인과 손잡고 '맥스룸(Max Room)'을 추가로 선보인다.

지난 8월 광화문, 서초, 해운대에서 선보인데 이어 구로, 마포, 서대문 3곳에 추가하는 이번 '맥스룸'은 기존의 심플하고 모던했던 객실을 호텔스컴바인 캐릭터인 맥스(Max)를 활용해 흥미로움을 더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신라스테이의 '맥스룸(Max Room)'은 최상위 단계인 스위트룸 타입의 '그랜드룸'과 '디럭스룸'에만 적용한 것으로 각 호텔이 위치한 지역적 특색을 담아 성곽과 구름, 도시의 밤, 한강에서 펼쳐지는 불꽃축제 등을 형상화해 디자인했다.

또한 최고급 침구가 구비된 모던한 객실에 금빛 색상의 골드 맥스를 비롯해 맥스 캐릭터가 반영된 아트 프레임, 조명, 쿠션 등을 내부 곳곳에 배치해 객실 투숙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워커힐 '워커힐 더 페스티벌–할로윈 파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할로윈을 맞이해 오는 27일 토요일 저녁 8시부터 '워커힐 더 페스티벌(Walkerhill The Festival)'–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워커힐 시어터와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바인 리바(Re:BAR)에서 동시에 열린다. 각기 다른 장르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국내외 유명 디제이 및 아티스트가 섭외돼 음악 페스티벌을 방불케 하는 실내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워커힐 시어터에서는 도끼, 넉살 등 국내 인기 힙합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국내 디제이의 퍼포먼스가 준비됐다. 

약 20년간 실내·외에서 크고 작은 규모의 다양한 파티를 개최해오며 쌓아온 노하우를 모두 담아 준비한 이번 파티는, 워커힐 시어터의 공간적 특징을 살린 극적 연출을 더했다. 

대형 클럽에서 힙합 콘서트와 파티를 즐기는 듯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으로, 힙합을 좋아하는 파티 피플에게 제격이다.

또한, 리바에서는 특급호텔 파티의 본좌격인 우바(Woo Bar)의 헤리티지를 이은 할로윈 파티가 열린다. 엠트랙(AMTRAC)을 비롯한 해외 정상급 디제이들의 EDM 퍼포먼스, 섬세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할로윈 테마의 장식, 매력적인 맛의 칵테일과 함께 올해 가장 핫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레귤러 티켓 구매 또는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핏빛의 시그니처 칵테일 '더 조커(The Joker)'가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