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수원 원어민 영어회화
jmlk**** 조회수 3,709 작성일2018.03.15
30대중반(남) 직장인입니다. 원어민에게 영어회화 수업을 듣고싶습니다. 레벨은 Opic. IH 레벨이 있긴합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7 개 답변
17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수

수원영어회화 원어민과 대화하면서 실력을 키울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릴게요.

여기가 원어민 강사 분들의 수도 많을 뿐만 아니라 각자의 수준에 맞는 강사를 매칭을 시켜주어서 원하는 목표를 빠른 시간 안에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많이 줘요. 무엇보다 일대일 강습이라서 스케쥴을 짜기도 편하고 남들고 ㅏ비교당하거나 하는 느낌을 받지 않으니 스트레서스도 덜 한 것 같아요.

정말 재미있고 점수 쉽게 향상시키는 곳으로 알려드릴게요.

저는 코로나 때문에 무조건 1:1 수업하는 곳만 알아봤고, 그 중에서 연혁이라든지 커리큘럼 괜찮아 보이는 곳으로 알아봤었어요. 무엇보다 코로나로 이제 막 1:1수업으로 바뀐 곳보다, 원래부터 1대1 수업으로 꾸준히 체계적인 학습시스템을 유지하고 개발시킨곳으로 찾아갔었네요.

아무튼 제가 다녔던 곳은 투비단 어학원이고요, 여기 공식 블로그 보시면 학생들 BEFORE & AFTER 발음이나 억양 교정 등 실제 후기가 많은데 이거 들어보고 신뢰해서 찾아갔었네요.

제가 상담 받으면서 제일 신뢰했던 부분은 강사 개인 능력에 의존해서 학생을 가르치지 않고, 투비단 자체 시스템으로 체계적으로 가르치는 부분이었는데요. 자체개발한 문장늘리기 기법이라든지, 학생 성향과 목표에 맞는 맟춤식 전담 프로그램 등 지속 적으로 피드백 해주셨어요. 학습효과가 높아서 주변 s전자 임직원분들도 많이 다니는 걸로 알고있어요

초보분이면 추가금액 없이 원어민 강사와 한국인 강사 동시에 수업을 진행할 수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3개 지점이 더 있다는 것에 더 신뢰할 수 있었고 그 중 수원센터로 남겨드릴게요.

수원지점은 삼성전자 본사 중앙문 위치로 바로 첫번째 건물(도보 1분거리) 에 위치해있어요.

https://bit.ly/2XhIVp6

카톡 문의하면 별도 추가 할인 혜택 줬었어요. 도움되셨으면 채택 부탁드리고 실제 수강생 후기 보시려면 '투비단'검색하셔서 공식블로그 들어가면 보실 수 있어요.

2021.07.28.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수정쌤 010 4435 6165
초인
생활영어, 회화, 영어 공부, 시험, 조기유학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원어민 영어회화 수업을 찾고 계신데 저희 수원영어회화 매탄영어회화 매교동영어회화 수원주부영어회화 수원성인영어회화 는 영어권 나라에서 학교를 다니고 공부하고 졸업하신 선생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영어회화는 언어이니만큼 사용하지 않으면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저희 매탄오픽과외 수원오픽과외 매교동오픽과외 매탄성인영어회화 수원텝스과외 에서 선생님과 재미있고 다양한 컨텐츠들로 수업을 꾸준히 매일매일 진행하신다면 이미 상당하신 영어실력을 갖고 계신데 실력유지는 물론 회화실력을 더 키울 수 있습니다.

일상회화, 여행회화, 비지니스 회화 뿐아니라 이미 오픽 시험을 보셨지만 토익, 토플 오픽 아이엘츠와 같은 전문 인증시험도 수원아이엘츠과외 수원토플과외 수원토익과외 수원영어회화과외 와 원하는 점수, 레벨까지 공부를 도와드립니다.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watch?v=BZpzVsTEsP0

고색동 곡반정동 구운동 권선동 금곡동 당수동 대황교동 서둔동 세류동 오목천동 입북동 장지동 탑동 평동 평리동 호매실

2021.07.2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성인영어회화 루씨쌤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언어전문가이드 루씨입니다.

 

 

언어는 훈련으로 완성되기 때문에 오로지 본인의 "FREE TIME"에 얼마나 자신의 귀와 입을

훈련시키냐에 따라 완성됩니다.

지금까지의 대한민국 영어시스템은 티칭 받고 숙제하는 시스템으로 영어를 공부로 생각했습니다. 기억하세요! 언어는 먼저 훈련하고 그 다음 실전에 필요합니다.

 

혹시 어학원,원어민 1:1 과외, 무수한 인강을 오랫동안 하셔도 무언가 영어회화완성이 힘드셨다면 자기훈련에 집중해보세요!

HOW are you? 라고 물어보았을 때 왜 우리는 생각하지 않고

I am fine thank you and you?라고 나올까요?

훈련에 의해 익숙해져서 그런겁니다.

언어는 익숙함입니다. 우리나라의 거의 99%시스템이 영어를 언어로서 훈련하지않고 공부로서 접근하고 있습니다. 언어는 수영이나 악기를 다루는 것처럼 몸으로 훈련해야 합니다.

원어민 호흡(발성)에 대해 아시나요?

우리나라에서 영어를 티칭하고 있는 원어민선생님들은 천천히 말하고 반복적으로 말해주는 배려영어로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런 배려영어에 익숙해지다 보면 현지 원어민과

대화가 통하지 않습니다. 또한 원어민선생님들은 자연스럽게 어렸을 때부터, 모국어인

영어의 발성에 대해 익혔기 때문에 한국어와 다른 발성(호흡차이)

설명해 줄 수도 없습니다.

기억하세요 영어발성과 영어리스닝은 연관관계가 있습니다.

원어민 발성을 낼수없다면 ! 영어리스닝도 완벽하지 않다는것!!

내 몸이 기억하는 훈련하는 시스템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아래 네임카드(로고)로 들어오세요~!^^

대한민국 영어시스템과 달라서 원격으로 설명후 무료체험합니다.

2018.03.1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Ropez
영웅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영어회화 교육매니저 Kim입니다 ㅎ

 

무조건 영어를 배우시는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재미있게 흥미를 가지고 효율성을 높이고 효과적으로 배우고 싶으시다면 1:1 영어를 찾기를 권장해드립니다.

대부분의 영어를 못하는 한국학생들이 하는 질문이

'영어초보인데 문법과 구문 독해를 하면 영어 실력이 늘어나나요?' 입니다.

 

https://youtu.be/7X3PM25pr0g

위 링크의 영상만 보셔도 이해하실 수 있으실거예요 영상 속 인물들은 토익900점이 넘는 고득점자들이지만 스피킹 실력은 그에 비해 현저히 떨어진다는 게 눈에 보이실겁니다.

이들이 단어와 문법을 몰라서 이러는 걸까요??

여러분들이 하고 있던 공부는 저런 모습을 목표로 하고 계신거예요.

단어 문법 그것들이 기초적인것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영어는 언어이며 공부하는게 아닌 반복적인 연습으로 체득하는것 입니다.

 

 

모든 언어는 습득하는 순서라는게 존재해요

많이듣고 그것을 따라 말하는 연습이 주가 되어 리스닝, 스피킹이 가능해지며 그것이 되었을때 리딩연습을 하게되면서 읽을 수 있다면 자연스럽게 라이팅이 가능해지는 구조가 언어입니다.

영어라고 다를까요?? 내가 아직 문법도 모르는데 회화를 어떻게해 라는 생각은 완전히 잘못됐습니다.

 

질문자분은 한글 배울때 받아쓰기부터 하셨나요??

영어도 똑같은 겁니다.

단어를 많이 외우고 문법, 어휘공부를 하면 영어실력이 오를까요??

영어인강을 보면 실력이 늘어날까요??

미드나 외국영화를 보면 영어가 늘까요??

 

한국에서 이와 같은 잘못된 질문이 많이 나오는데 보고 듣는다고 해서는 절대 영어 실력은 향상되지 않습니다.

영어는 제대로 배우시려면 지금까지의 공부법을 탈피해 제대로 된 교육방식이 필요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영어는 언어입니다 반복적인 듣기만 하는 학습이 아니라 말하는 연습이 있어야만 체득할 수 있는것이죠.

대부분의 한국 학생들의 학습법이 뭐가 잘못됬는지 말씀드리면 영어인강을 예로 들어보자면 단순히 강사가 떠드는 내용을 주입식으로 듣고 보는 교육입니다.

강사가 말하는 내용을 그대로 동영상에 옮겨온것에 불과하죠

 

여러분이 12년간 초중고등학교를 다녀오면서 받아왔던 교육방법이며 그 결과 어느정도 문법의 해석만 할줄 알며 입밖으로는 한마디도 못하는 벙어리 영어를 대부분의 학생들이 하고 있죠.

그것을 동영상으로 옮겼다고해서 여러분들이 실력이 늘까요?

그럼 학원이나 어학원은 어떨까요?

1대 다수의 수업으로는 발언권의 기회가 자주 오지 않다보니 말 그대로 Input(듣기) 위주의 교육만 진행되고 Output(말하기)의 기회가 전혀 없기에 회화의 실력이 성장하기란 힘들죠 ㅜ

 

그렇기 때문에 문법따로 듣기따로 말하기 따로가 아닌 통합형 교육이 중요하며1:1 수업이 가장 효율이 좋을 수 밖에 없다고 말씀드릴수 있죠 ㅎ

어학원 한 클레스에 평균 10명의 수강생이 있다 가정하에 한명씩 질문을 던져 3분의 시간이 소요된다 가정하면 질문 한번 받는데 30분씩 사용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명 한명 발언권을 얻어 스피킹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만들어 지지 않고 학교에서 해왔던 주입식 교육으로 변질되어 어학원에서는 실력향상 비율은 20% 안팍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따로 따로가 아닌 통합형교육이 중요하며 1:1 수업이 가장 효율이 좋을 수 밖에 없다고 말씀드릴수 있죠 ㅎ

영어를 배우기 위해서는 시각, 청각적인 교육이 주로 진행되야 하며 많이 말을 하는 시도를 하고 다양한 영어원서를 읽음으로 지식을 습득하셔야 하세요 ㅎ

 

 

저희의 영어회화컨텐츠는 ESL자격증이 갖춰진 원어민 전문 교육강사를 통해서 1:1 맨투맨 교육 체계와 함께 교육매니저분들의 관리체계로 이루어지는

2:1 교육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ㅎ

그리고 6세의 아이부터 성인까지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과 다양한 분야별의 영어원서를 1000권이상 제공 해드리고 있답니다 ㅎ

네임 카드를 보시고 연락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과 함께 원어민 영어회화 무료체험을 같이 진행해드리고 있답니다 ㅎ 영어 공부 방법에 대한 궁금한 것들도 답변해드립니다.

 

연락주세요 :)

2018.03.1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안녕하세요 고려대 영어회화 교육 매니저 Claire 입니다^^
영어회화는 시험점수가 많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원어민과 실제로 사용하는 생활영어를 많이 연습하셔야 합니다~
모든언어 습득하는 순서는 많이 듣고 그것을 따라 말하는연습이 주가 되어 listening,speaking이 가능해지며 그것이 되었을때 reading연습을 하게되면서 읽을수 있다면 자연스럽게 writing이 가능해지는 구조가 언어입니다!

대부분의 한국 학생들이 학습법이 뭐가 잘못됬는지 말씀드리면 영어인강을 예를 들어보자면 단순히 강사가 떠드는 내용을 주입식으오 듣고 보는 교육입니다.
영어를 배우기 위해서는 시각,청각적인 교육이 주로 진행되어야 하며 많이 말을 하는 시도를 하고 다양한 영어원서를 읽음으로 직식을 습득하셔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따로 따로가 아닌 통합형교육이 중요하며 1:1 수업이 가장 효율이 좋을 수 밖에 없다고 말씀드릴수 있죠 ㅎ

영어를 배우기 위해서는 시각, 청각적인 교육이 주로 진행되야 하며 많이 말을 하는 시도를 하고 다양한 영어원서를 읽음으로 지식을 습득하셔야 하세요

저희의 영어회화컨텐츠는 ESL자격증이 갖춰진 원어민 전문 교육강사를 통해서 1:1 맨투맨 교육 체계와 함께 교육매니저분들의 관리체계로 이루어지는
2:1 교육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ㅎ

그리고 6세의 아이부터 성인까지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과 다양한 분야별의 영어원서를 1000권이상 제공 해드리고 있답니다~

연락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과 함께 원어민 선생님과 화상으로 영어회화 무료체험을 같이 진행해드리고 있답니다!!

연락주세요 ^^

2018.03.1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