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주제분류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와인21

빠숑 블루 샤르도네

[ Pasion Blue Chardonnay ]

종류 화이트와인
용도 아페리티프와인
당도 분류 미디움와인
생산국 스페인(Spain)
생산자 보데가스 산타 마게리타
빈티지 NV (non-vintage)
품종 Chardonnay
맛과 향 복숭아
당도 중간 당도
산도 중간 산도
바디 중간 바디
타닌 적은 타닌
알콜도수 11도
음용온도 8~10℃
음식 매칭 베이컨, 꼬치구이,해산물, 양념치킨, 하몽, 살라미, 아시아요리, 매운음식, 동남아요리등과 잘 어울린다.
어울리는 음식 살라미, 매운음식
용량 750ml
가격 가격정보없음 (판매처별로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생산자 노트

천연 색소로 바다의 푸르름을 그대로 담은 블루 와인은 작년 한 해, 스페인에서만 7만여 병이 팔렸다. 11%의 가벼운 알코올, 복숭아를 필두로 느껴지는 신선하고 달콤한 아로마에 은은한 감미가 있어 와인은 어렵다고 생각했던 사람들에게도 편안히 다가갈 수 있는 매력이 있다. 또, 트렌디한 음료를 선호하는 20~30대 젊은 층에서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다. 예쁜 색 덕분에 여성 취향이 아닐까 생각이 됐지만 실제로 유럽에서 판매된 비율은 남성과 여성 50:50으로 모두에게 인기가 좋은 아이템이라고 한다.

이국적인 음식을 판매하는 타이, 동남아 레스토랑에서 이 와인이 서빙된다면 칵테일이 따로 필요없을 것 같다. 시크함을 뽐내는 바(bar)에서도. 연말 연시 수많은 파티 장소에서도 빠숑 블루 와인은 행사에 즐거움을 더 해줄 것이다.

관련 추가 정보

  • 해당 와인의 테이스팅 노트 등의 자세한 설명은 와인21의 상세페이지에서 살펴보실 수 있으며,
    와인 정보, 뉴스, 할인행사, 시음회 등의 소식은 와인포탈사이트 와인21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제공처 정보

  • 제공처 와인21닷컴 와인21 로고 http://www.wine21.com

    와인21닷컴(wine21.com)은 1998년에 오픈한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와인 및 주류 전문 포털사이트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방대한 규모의 와인 및 주류 정보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높은 정확도와 정제된 정보들이 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와인 및 주류 상식, 추천와인, 용어사전, 포도품종, 생산자, 생산지역 등 유용한 교육 정보를 제공하며, 생생한 국내 및 해외뉴스, 칼럼, 시음회, 세미나, 와인디너와 파티, 할인행사, 온라인이벤트와 같은 각종 이벤트를 매일 업데이트하여 실용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소비자들과 관련 전문인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외부 저작권자가 제공한 콘텐츠는 네이버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