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오늘의 탐정 몇부작? 방영시간? 당신의 하우스첼퍼 후속 


당신의 하우스헬퍼 후속드라마로 "오늘의 탐정"이라는 드라마가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의 탐정"은 KBS 2TV에서 2018년 9월 5일부터 방송 예정인 수,목 10:00~ 방송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의 탐정은 히트 드라마 ‘김과장’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재훈 PD가 차기작으로 선택한 작품인데요. 

‘오늘의 탐정’은 귀신 잡는 탐정과 조수가 의문의 여인과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호러 스릴러 드라마로 최다니엘 박은빈 이지아가 각각 귀신 잡는 탐정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등장인물로는 최다니엘,박은빈,이지아,김원해,등 캐스팅이 확정되었다고 하는데요.

최다니엘:이다일 역, 박은빈:정여울 역, 이지아:선우혜 역, 이주영:길채원 역, 김원해:한상섭 역, 이재균:박정대 역



특히 이재훈PD는 “캐스팅 할 때 첫째는 연기력 둘째는 이미지를 본다며 최다니엘의 지적이면서도 터프한 매력과

박은빈의 순수하면서도 당찬 아름다움이 ‘오늘의 탐정’과 어울릴 것 같고, 이지아의 비밀스럽고도 묘한 매력은 이 드라마의 아주 중요한 축이라고 하며 "세배우의 좋은 연기력은 굳이 말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며 최다니엘-박은빈-이지아의 연기력에 대한 깊은 신뢰를 드러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한상섭 소장 역의 김원해의 캐스팅에 대해 “한소장은 처음부터 김원해를 두고 쓴 캐릭터다. 김원해는 함께 하는 다른 배우들의 매력까지 살려주는 배우라 꼭 다시 함께하고 싶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또한 이재균, 이주영이 각각 , 형사 박정대 역, 국과수 부검의 길채원 역으로 ‘오늘의 탐정’에 합류했다. 두 사람은 극중 최다니엘과 박은빈을 돕는 특급 조력자로 캐스팅 됐다. 연기력이 입증된 배우들이 함께하는 만큼 더욱 촘촘하고 풍성한 이야기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 배우들의 특급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하니,

믿고보는 배우들의 드라마가 너무 기대가 되며 아직 더위가 가시지 않은 이 여름에 호러라는 장르로 시원한 여름 드라마로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