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만원대로 맞이할 수 있는 초역세권 아파트 ‘의정부역 스마트시티’가 서울과의 가까운 입지와 숲세권까지 갖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시공예정사는 포스코건설로 안정성을 확보하고 중소형 평형위주로 설계해 희소성이 높다. 

‘의정부 스마트시티’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436번지 일대로 지하5층~지상59층의 5개동으로 구축된다. 전용면적 59㎡ 856세대, 74㎡ 324새댜, 84㎡ 434세대로 총 1614세대가 조성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초고층으로 일조량 및 통풍, 조망권을 확보했다. 4베이 혁신평면과 세대별로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현관수납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스마트 연동 홈네트워크로 최신 기술을 적용한 단지로 CCTV, 비상콜버튼, 스마트 지진감지 시스템 등 입주민의 보안 및 안전을 도모했다.

단지 배후에 생활체육공원이 예정되어 있으며 단지 내 대규모 조경시설로 풍부한 녹지공간을 마련했다.

의정부서초등학교, 중학교 및 의정부고등학교 등 9개교가 반경 1㎞ 이내에 위치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했다. 또한 경민대학교와 을지대학교(2021년 3월 개교예정) 등 경기북부의 최고의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도보 30초 거리에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을 바로 이용 가능하며 GTX C노선과 KTX 의정부역이 예정되어 있어 강남까지 15분대로 서울과의 접근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서울외곽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세종포천도로, 도봉로 등 근접해 있어 차량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의정부시청, 세무서가 근접해 있어 공공기관을 이용하기 수월하며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의정부CGV, 의정부 신시가지, 의정부 지하상가가 바로 옆에 위치해 생활인프라를 구축해 있다.

1.3㎞거리에 경기북부 최대 대학병원인 을지대학병원을 유치할 계획으로 총 1234병상 규모의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의정부역 스마트시티’가 더욱 주목받는 이유로 경기북부테크노밸리2차가 유치될 예정으로 양주,구리, 남양주와 함께 공동 유치될 전망이다. 경기북부 및 의정부시의 개발계획으로 서울의 높은 집값에서 벗어나 빠르게 모집될 것으로 예상된다.

6.3주택법 적용 후 의정부 최초로 ‘조합모집신고필증’을 획득해 조합원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의정부역 스마트시티’는 2023년 입주를 앞두고 선착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자세한 위치 및 잔여세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