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죽은 연예인이 밥사주는 꿈
비공개 조회수 6,099 작성일2014.03.27

 길을 가고 있는데 누가 저를 부르는 거예요

보니까 김무생씨 더군요

친한척하며 밥먹으러 가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식당가서 밥을 거의 다 먹었는데........

갑자기 옆테이블에 식사를 준비하는 거예요......

뭐하는지 보고 있는데 조금있다가 상주분들이 와서 식사를 하더군요

그러다 깼죠.... 무슨꿈일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우원장
절대신
2016 엔터테인먼트, 예술 분야 지식인 꿈, 해몽 3위, 작명, 이름풀이 12위, 운세 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연예인은

 

남에게 자랑하거나 과시할만한 일거리를 상징하고

 

 

같이 식사하는 것은

 

누군가와 함께 욕구충족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며

 

 

김무생씨와 함께 식당가서 함께 식사를 했다

 

남에게 자랑하거나 과시할만한 일이 생기고 만족감을 체험할 기회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꿈은

 

꿈꾼 사람이 시나리오를 쓰고 등장인물을 캐스팅을 하여 연출한 영상적인 표현물이고 잠재의식에 있는 상념이나 감정을 표현하고 꿈꾼 사람의 잠재지식으로 표현이 되고 현실상황을 반영하고

꿈이 표현하고자 하는 의도나 의미가 있고 그 의미를 명확히 알기는 어렵지만 무엇에 관한 꿈이냐 하는 주제가 있고 표현하고자 하는 요지가 있습니다.

상징적인 꿈은 현실사고처럼 논리적이거나 사실적이지 않고 상징적이고 왜곡되게 표현이 되므로 단순히 꿈내용만으로 꿈이 표현하고자 하는 의도를 파악하거나 무슨 의미인지를 알기 어렵습니다.

여러가지 질문을 하거나 수식적인 내용을 길게 나열하는 것은 꿈의 의미를 해석하는데 혼란을 주므로 꿈내용을 한가지만 간단하게 요약해서 질문해야 하며 꿈내용과 함께 꿈꾼 사람의 성별이나 나이나 현실상황 등을 적어야 꿈의 의미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으며 사람마다 성별이나 나이나 처해진 여건이나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달랑 꿈내용만 적으면 뜬구룸 잡는 식으로 막연하고 명확하지 못한 해석을 하게 됩니다.

정보가 부족한 상황에서 해석한 일반적인 내용은 꿈꾼 사람이 자기의 상황에 맞추어 재해석을 해보아야 보다 분명한 의미를 유추할 수 있으며 꿈의 길흉에 대한 관심을 쏟기보다는 꿈이 의미하는 바를 알아내어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도록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14.03.2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