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유니클로·종근당·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10.26 18:34:14
[프라임경제] 이번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프로모션 소식.

◆LG생활건강 'VDL GOLD CRUSH'

LG생활건강(051900)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베스트셀러 제품에 우아한 골드쉬머펄을 입힌 2018 홀리데이 컬렉션 'VDL GOLD CRUSH'를 선보인다. 

VDL의 홀리데이 컬렉션 'GOLD CRUSH'는 기존 VDL 베스트셀러인 프라이머, 치크,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에 고급스러운 색감의 샴페인 골드와 세련된 메탈 재질을 적용시켜 VDL만의 골드 패키지로 재탄생시켰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VDL GOLD CRUSH, 애경산업 루나 리얼웨이 벨벳립스틱 5종·미세먼지 마스크, 이니스프리 셀프 네일 스티커 바디 타투, 미샤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글로우 앰플 팩트. ⓒ 각 사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하고 동시에 맑고 투명한 광채가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주고, 쉬머펄이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VDL 크리미스틱젤리'는 샴페인 골드펄의 하이라이터와 은은한 로즈골드펄의 블러셔 두 가지로 출시된다. 

입술에 컬러가 강력하게 밀착되는 'VDL 리얼핏벨벳'은 핫핑크, 딥레드, 브릭오렌지 총 3종으로 출시돼 연말 화려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우아한 이브닝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준다. 'VDL 엑스퍼트 컬러 팟아이즈'는 영롱하게 반짝이는 브론즈뱅글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애경산업 루나 '리얼웨이 벨벳립스틱 5종·미세먼지 마스크'

애경산업(018250)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벨벳텍스처의 부드러움을 담은 '리얼웨이 벨벳립스틱 5종'을 출시했다.

루나 리얼웨이 벨벳립스틱 5종은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MLBB 색상을 담은 립스틱으로 한국인 피부색에 어울리도록 립스틱 색상의 채도를 낮췄으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MLBB(My Lips But Better)는 내 입술처럼 자연스러운 색상을 표현하는 컬러 트렌드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루나 리얼웨이 벨벳립스틱은 톤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1호 어반 로즈 △2호 누디 브라우니 △3호 웜 탠저린 △4호 시나몬 브라운 △5호 레드 브릭 총 5종으로 출시됐다.

또한 애경산업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글로벌 밀레니얼 대표 캐릭터 BT21을 적용한 'BT21 캐릭터 디자인 황사·미세먼지 마스크'를 출시했다.

2080 BT21 캐릭터 디자인 황사·미세먼지 마스크는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처음 선보이는 황사·미세먼지 마스크로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BTS)과 라인프렌즈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캐릭터인 BT21을 디자인으로 더한 것이 특징이다.

2080 BT21 캐릭터 디자인 황사·미세먼지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품목허가 받은 의약외품으로 먼지 필터 비율 KF94 등급을 취득해 황사,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 및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 보호가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셀프 네일 스티커 바디 타투'

이니스프리가 다가오는 핼러윈데이를 맞아 타투 스티커로 개성있는 룩을 완성하는 '셀프 네일 스티커 바디 타투'를 한정 출시한다.

매년 10월 마지막 날이면 강남, 홍대, 이태원 등지에서 일상에서 시도해보지 못한 개성 넘치는 코스튬 분장과 메이크업으로 핼러윈데이를 즐기는 모습을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셀프 네일 스티커 바디 타투'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핼러윈 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호박, 박쥐 등의 캐릭터와 레터링 디자인으로 구성된 바디 스티커다. 원하는 부위에 간단하고 손쉽게 붙일 수 있어 유령, 악당 등 위트있는 분장을 할 때 또는 포인트 아이템 하나로 핼러윈데이 분위기를 가볍게 연출 가능하다.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접착력이 강해지는 수성 접착제로 피부 자극 없이 오랜 시간 지속 되고, 리무버로 롤링해 쉽게 제거 가능하다.

◆미샤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글로우 앰플 팩트'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 10품목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애쉬 딥 블루' '애쉬 퍼플' '애쉬 핑크 브라운' 등 분위기 있는 애쉬 컬러가 가미된 9가지 색상과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리무버' 1품목이다.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는 10분 정도 간편한 염색으로 헤어 컬러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신개념 염모제다. 평균 2~3달 유지되는 기존 염색과 달리 1~2주만 지속된다. 

염료가 모발에 침투하지 않고 코팅되는 형태로 모발 건강에 큰 부담이 없다. 판테놀과 단백질 추출물이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머리를 감은 후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내고 내용물을 머리에 골고루 발라준다. 5~10분 후 미온수로 헹구기만 하면 원하는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단, 모발이 완전히 마르기 전에는 물빠짐 현상이 있을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이와 함께 미샤는 '글로우 앰플 팩트(SPF50, PA+++)'를 출시했다.

글로우 앰플 팩트는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앰플을 바른 듯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하는 점이 장점이다. 베이지, 라벤더, 화이트 세 가지 컬러가 마블링으로 조합돼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광채 표현과 톤업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신제품에는 미샤의 베스트셀러 앰플 제품인 '보랏빛 앰플'의 핵심 성분이 함유됐다. 비피타, 락토바실러스 등 4종의 발효 성분과 멀티 비타민 콤플렉스, 자색 과일과 채소 추출물 등이 생기 넘치는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라비오뜨는 지난 24일 오후 1시30분부터 50분간 홈앤쇼핑에서 콜라겐 풀 업 마스크 시즌2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를 출시했다. 

콜라겐 풀 업 마스크 시즌1은 생방송 준비 수량 소진, 재 구매 패키지 매진 기록과 더불어 6개월 내 580만장 판매를 돌파하며 홈앤쇼핑 마스크 팩 카테고리 베스트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제이준코스메틱 '아이노 아이원' 론칭, 아모레퍼시픽 건강기능식품 '큐브 미' 론칭, 뉴스킨코리아 파마넥스 비타민D 구미 1000 IU, 산타 마리아 노벨라 '바뇨쉬우마 프리지아' 바디크림, 신세계백화점 '마비스' 치약 핼러윈 특별 패키지. ⓒ 각 사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시즌1보다 업그레이드 된 콜라겐을 담은 제품이다. 143년 역사의 독일 명문 기업인 젤리타사의 22개국 특허 콜라겐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90% 담았으며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는 펩타이드 3종까지 추가해 피부 겉과 속의 탄력을 케어해준다.

추가로 구성 된 프리미엄 히알루로닉 풀 업 패치 역시 시즌1보다 300% 사이즈가 커져 더 넓은 부위에 수분을 집중 공급해주고 비타민b12 성분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꾸어준다.

◆제이준코스메틱 '아이노 아이원' 론칭

제이준코스메틱(025620)은 색조 전문 브랜드 '아이노 아이원(iKNOW iONE)'을 론칭했다. 아이노 아이원은 마스크팩으로 먼저 인정 받은 제이준코스메틱의 새로운 도전으로 20대 초반 연령대의 여성을 타깃으로 삼았다.

이번에 출시한 브랜드는 간단한 터치만으로 효과적인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미니멀 메이크업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색조 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시키고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전방위적인 전략을 수립 및 실행했다.

먼저, 제이준코스메틱은 론칭과 동시에 전 라인업을 공개하며 브랜드의 완성도를 부각시켰다.

베이스·립·아이·치크·스킨케어 등 5가지 카테고리에 약 50여개 품목을 한번에 출시했으며 '아이 니드 유 쿠션'을 주력 품목으로 우수한 발림성과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내세우며 종합 화장품 브랜드로서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전했다.

또한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자사 피부과학 연구소의 협업으로 제품력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개발 단계부터 전문 아티스트의 자문을 얻은 결과 탁월한 컬러감과 발색력 구현에 성공했으며,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피부 전문 연구진의 참여로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우수한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했다.

◆아모레퍼시픽, 건강기능식품 '큐브 미' 론칭

아모레퍼시픽(090430) 피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브 미(CUBE ME)'가 10월 정식 론칭하며 5가지 종류의 제품을 출시한다. 

큐브 미는 'CUBE Managed by Eating solution'란 뜻으로 피부의 입체적 구조에서 착안해 화장품 사용과 함께 섭취 시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먹는 화장품'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인다. 물 없이 섭취 가능한 큐브형 츄어블 정제를 세련된 용기에 담아 화장대에 놓고 섭취하기에도 어색함이 없다.

큐브 미의 대표 상품 '워터뱅크 큐브(Waterbank Cube)'는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히알루론산 120mg과 여러 가지 부원료(콜라겐, 엘라스틴, 세라마이드)가 배합돼 있어 보습 화장품을 사용하며 추가로 관리가 필요할 때 섭취하면 좋다. 

또 다른 대표 상품은 피부 진피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콜라겐 1,000mg을 함유한 '콜라겐 큐브(Collagen Cube)'이다.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과 함께 비타민 C가 함유돼 있다.

◆뉴스킨코리아 '파마넥스 비타민D 구미 1000 IU' 

뉴스킨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한 방법으로 체내 부족한 비타민D를 보충할 수 있는 '파마넥스 비타민D 구미 1000 IU'를 출시한다.

'파마넥스 비타민 D 구미 1000 IU'는 햇빛 노출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거부감 없이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젤리 형태로 선보인 제품이다.

구미 1개에 비타민D가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하는 1000IU(International Unit) 함유돼 있으며, 블루베리 농축액으로 상큼한 맛을 가미해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쉽게 먹을 수 있다. 비타민 D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식후에 하루 한 개씩 챙겨먹으면 좋다.

'파마넥스 비타민 D 구미 1000 IU'는 세계 최대의 비타민D 제조사인 DSM에서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스위스산 비타민D를 원료로 사용했다. 일반 젤리처럼 씹어서 먹는 제형이지만 당류 함량은 0g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바뇨쉬우마 프리지아' 바디크림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향수인 '아쿠아 디 콜로니아-프리지아'의 향기를 그대로 담은 바디워시와 바디크림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바디워시 '바뇨쉬우마 프리지아'와 바디크림 '크레마 플루이다 프리지아'는 갓 세탁한 듯한 포근하고 은은한 비누 잔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프리지아 향수의 파우더리한 꽃 향기를 그대로 바디제품에 담아 평소 향수 사용이 부담스러웠던 고객들도 좀 더 쉽고 간편하게 프리지아 향을 느낄 수 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자연에서 얻은 최상급의 천연원료를 사용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바디워시와 바디크림 또한 순한 자연 성분을 사용해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디워시 '바뇨쉬우마 프리지아'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한다.

또한 액체 녹말의 일종인 수소화 녹말 가루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수분막을 형성해 보습력을 높였다.

바디워시와 함께 선보이는 바디크림 '크레마 플루이다 프리지아'는 함께 사용했을 때 보습효과와 향 지속력이 배가되는 제품이다. 산뜻한 제형으로 발림성이 좋아 건조한 부위에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마비스' 치약 핼러윈 특별 패키지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식품관에서 이태리 '마비스(MARVIS)' 치약 핼러윈 특별 패키지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핼러윈 패키지는 관을 형상화해 디자인된 것으로, 마비스 치약 6종 중 시나몬 민트, 아마렐리 리코리스, 진저 민트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트라큘라의 피를 연상시키는 시나몬 민트, 드라큘라의 검정 의상을 형상화란 아마렐리 리코리스, 핼러윈 호박을 주제로 만든 진저 민트 총 3가지 버전으로 핼러윈 데이를 맞아 축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롯데백화점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블랙 매장 오픈·노지 밀감' 판매

롯데백화점이 오는 30일에 잠실 에비뉴엘 5층에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인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의 프리미엄 럭셔리 라인인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블랙' 매장을 오픈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백화점 '노지 밀감' 판매, 한화갤러리아 '갤러리아 우리카드' 출시, 현대홈쇼핑 '야만' 고주파 피부관리기기, CJ ENM 오쇼핑 부문 더마플라츠 리터닝 앰플 위드 프로뮨·르노 초소형전기차 트위지. ⓒ 각 사


이번에 오픈하는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블랙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언더웨어 상품들과 함께 럭셔리한 디자인과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상호작용이 가능한 피팅룸을 설치해 기존 매장들과는 차별화를 두었다.

특히 스토어 전면에 배치한 스크린에서는 18년 F/W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광고 캠페인 이미지를 활용해 고객들의 관심을 끌 계획이다. 또한, 해당 스토어에서는 최첨단 AI 기술이 접목된 피팅룸도 설치해 고객이 피팅룸 내에서 '오케이 구글(Okay Google)'이라고 말하면 룸 내 조명 조절 및 음악 재생도 가능하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24일부터 11월4일까지 롯데쇼핑 창립 39주년 행사를 맞아 전 점포에서 제주도 노지 밀감을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밀감은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제주도 우수 산지를 방문해 효돈농협, 위미농협과 연계한 직매입 상품으로 기획했다. 

◆한화갤러리아 '갤러리아 우리카드' 출시

한화갤러리아는 내달 우리카드와 함께 기존 갤러리아백화점·온라인몰 할인혜택(5%)에 5% 청구할인과 편의점·주유·여행 등 업종에서 다양한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갤러리아 우리카드(신용/체크)'를 내달 출시했다.

한화갤러리아와 우리카드는 지난 18일 양사 대표이사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휴카드 출시와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갤러리아 우리카드'(신용/체크) 출시 △시즌별 공동 마케팅 진행 △각 사의 영업채널을 활용한 대고객 홍보 등을 적극 추진한다.

내달 출시하는 '갤러리아 우리카드'는 기존의 갤러리아백화점·온라인몰 5% 할인혜택에5%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그리고 CU·GS25·이마트24 등 편의점과 한화이글스 홈경기티켓(정규 시즌) 및 구장 기프트샵에서 결제한 금액도 5%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이면 인천 및 김포공항 라운지를 무료 이용과 공항 및 특급호텔에서 발렛파킹 서비스 제공, 주유·커피·영화·놀이공원 할인, 이동통신·대중교통 이용 포인트 적립 혜택 등 다양한 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야만' 고주파 피부관리기기

현대홈쇼핑(057050)이 27일 오후 1시45분부터 75분 동안 일본 이미용 기기 NO.1 브랜드 '야만'의 고주파 피부관리기기를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이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는 '야만'은 1978년 설립 이래 250여 개의 특허와 456개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한 일본 뷰티 전문기업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론칭 방송에서 '야만'의 대표 상품 'RF보떼 포토플러스' 상품을 소개한다. 

'RF보떼 시리즈'는 일본에서만 누적 판매 140만대 이상 판매고를 기록한 인기 상품으로, 1MHz의 RF(라디오파) 리프트 특허 기술을 통해 피부의 넓은 면적에 균일하면서도 빠르게 온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딥 클렌징·보습·탄력 등 피부 개선 효과도 있다.

◆CJ ENM 오쇼핑 부문 '더마플라츠 리터닝 앰플 위드 프로뮨·르노 초소형전기차 트위지'

CJ ENM(035760)오쇼핑 부문이 프로바이오틱스 기술을 적용해 개발한 기초화장품 '더마플라츠 리터닝 앰플 위드 프로뮨 (DERMAPLATZ RETURNING AMPOULE WITH PROMUNE™)'을 27일 오후 2시50분에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이 제품은 미백 및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더마플라츠'의 독자적인 프로바이오틱스 복합체 프로뮨™(PROMUNE™) 성분이 함유돼 있다. 

프로뮨™은 건강한 피부에서 주로 발견되는 스킨 프로바이오틱스 'EPI 7'을 주 원료로 하는 더마플라츠만의 핵심 성분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유분도, 수분도, 각질턴오버 속도 개선이 확인됐으며, 이를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이번에 새로 론칭하는 더마플라츠 리터닝 앰플은 외부자극에 대응해 피부 진정,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힘 '피부 리턴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CJ ENM 오쇼핑 부문은 르노 초소형전기차 '트위지'를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국내 초소형전기차 판매의 약 80%를 차지하는 대표모델인 '트위지'가 온라인을 비롯한 TV홈쇼핑 등 유통업계에서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28일 21시40분부터 총 65분간 '트위지'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차량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구매 상담 신청을 남기면 된다. 

이후 르노삼성자동차에서 해피콜을 진행해 고객이 위치한 인근 대리점을 배정해 해당 대리점에서 최종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 상담을 신청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 고객들에 한해 찾아가는 시승서비스를 진행해 원하는 장소에서 트위지 전기차를 시승해볼 수 있다.

트위지는 르노삼성자동차에서 2017년 7월 국내 론칭 후 현재까지 약 2000대가 팔려나가며 인기를 끌고 있다. 경차보다 크기가 작아 일반 자동차 주차공간에 3대를 주차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다. 

도심의 좁은 길을 수월하게 다닐 수 있고 기동성이 좋아 도심 출퇴근용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트위지는 초소형 자동차로 분류돼(2018년 4월9일, 국토교통부) 세금 감면과 공영 주차장 할인 등 기존 경차혜택도 그대로 받을 수 있고 취등록세 또한 면제다.

◆롯데홈쇼핑 '케니 샤프' 작품 판매

롯데홈쇼핑은 오는 27일 오전 1시10분부터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THE.STAGE)를 통해 미국 팝아트의 황제 '케니 샤프'(Kenny Scharf)의 작품을 판매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홈쇼핑 '케니 샤프' 작품 판매, 공영홈쇼핑 구잘 출연 '우리는 한국인' 프로그램 운영, 유니클로·알렉산더 왕 협업 히트텍, 버커루·오피움 콜라보 타투 티셔츠, BYC 르송 핼러윈 란제리 세트, ABC마트 호킨스 윔랜라이트 시리즈. ⓒ 각 사


'케니 샤프'는 키스 해링, 장 미쉘 바스키아와 함께 앤디 워홀 이후의 미국 현대미술을 대표하는 살아 있는 팝아트의 전설이다. 

뉴욕을 비롯한 세계 유명 도시의 거리에 다양한 그래피티를 남겼으며, 케니 샤프의 작품을 감상하는 투어 코스에는 전세계인들이 방문할 정도로 스트리트 아트의 대표적인 거장이다. 

지난 2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광장에서 롯데홈쇼핑 고객의 자동차 외부에 그래피티를 그리는 카밤즈(Karbombz, 아트카 페인팅) 퍼포먼스를 아시아 최초로 진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함께 고객 대상 이색 마케팅부터 작품 판매까지 진행하게 됐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더 스테이지'에서는 '케니 샤프' 특유의 공상만화, 대중문화 캐릭터를 활용한 작품들을 한정 판매한다. 아트 컬렉터들의 수집 목록 1순위로 꼽히는 서핑보드 첫 번째 에디션 3종를 비롯해 판화 3종, 토트백 2종, 피규어 등 다양한 한정판 작품을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잠실 롯데뮤지엄에서 내년 3월 3일까지 아시아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케니 샤프, 슈퍼 팝 유니버스' 전시회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공영홈쇼핑, 구잘 출연 '우리는 한국인' 프로그램 운영

귀화 방송인 구잘 투루스노바가 공영홈쇼핑에서 우리 중소기업 상품 우수성 알리기에 나선다.

공영홈쇼핑은 23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25분부터 75분 동안 구잘 투루스노바가 출연해 우리 상품을 소개하는 '우리는 한국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국에 귀화한 외국인의 눈으로 우리 상품의 우수성을 진솔하게 전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우즈베키스탄 출신으로 14년전 한국땅을 밟은 구잘씨는 한국이 좋아 4년 전 귀화했다. 한국 문화와 상품·음식을 즐겨 '외국인에게 더 인기 높은 우리 상품' 콘셉트로 프로그램을 만든다.

구잘씨는 '빵'보다 '밥'을 선호할 정도로 한국 문화와 음식에 대한 애착이 강하다. 공영홈쇼핑이 최근 파일럿으로 기획한 프로그램에서 구잘씨는 2주간 숙성된 홍어를 맛있게 시식해 시청자 눈길을 사로 잡았다.

공영홈쇼핑은 23일 '김치세트'를 시작으로 '우리는 한국인' 프로그램에서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식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유니클로·알렉산더 왕 협업 '히트텍' 

유니클로(UNIQLO)가 뉴욕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과 협업한 '히트텍(HEATTECH)' 상품들로 구성된 'UNIQLO and ALEXANDER WANG' 컬렉션을 오는 11월9일 출시한다.

히트텍(HEATTECH)은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 아래 탄생한 기능성 이너웨어로, 지난 2003년 처음 출시된 이후 2017년 기준 전 세계 누적 10억장 판매를 달성한 베스트셀러이다. 

11월9일 전 세계 20개 국가에서 출시되는 'UNIQLO and ALEXANDER WANG' 컬렉션은 히트텍을 알렉산더 왕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따뜻함과 편안함, 그리고 이너웨어의 스타일까지 고려한 '라이프웨어'의 새로운 차원을 제안하는 총 16가지 상품들로 구성됐다.

색상의 경우, 알렉산더 왕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과 기존 히트텍 컬렉션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던 네온 그린 색상으로 네오 퓨처리즘(neo-futurism)을 표현했다. 

또한 몸의 움직임을 편안하게 하는 소재는 움직일 때마다 V 패턴이 나타나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함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효과까지 더했다.
 
◆버커루·오피움 콜라보 '타투 티셔츠' 

한세엠케이의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타투 스튜디오 '오피움(OPIUM)'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빈티지 감성이 시선을 사로잡는 '타투 티셔츠' 5종을 출시했다.

버커루는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강렬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오피움과 손을 잡았으며, 오피움 소속 타투이스트인 △미자 △문석환 △그레이코드(GRAYCODE) △미래 △백성안이 버커루의 오리지널리티와 빈티지 감성을 독창적인 타투 그래픽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타투 문양은 레터링, 패턴, 블랙워크 등 다양한 타투 기법으로 다채로운 무늬를 완성했다. 제품은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으로 남성용 3종과 여성용 2종으로 구성됐다.

◆BYC 르송 '핼러윈 란제리 세트'

BYC(001460) 란제리 브랜드 르송이 핼러윈데이 시즌을 겨냥한 '핼러윈 란제리 세트'를 출시했다.

르송 '핼러윈 란제리 세트'는 신비로운 색감의 퍼플 컬러에 메탈사 자수 레이스가 어우러져 강렬한 느낌을 주는 제품으로, 핼러윈을 맞아 색다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란제리 세트는 저중심으로 설계된 몰드를 사용해 가슴을 모아주는 와이어브라와 힙라인 실루엣을 살려주는 헴라인 팬티로 구성했으며, 브래지어 컵과 팬티 상단 부분에 레이스 디테일이 더해져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ABC마트 호킨스 '윔랜라이트 시리즈'

ABC마트의 호킨스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층 더 강화한 패딩슈즈 '웜앤라이트(Warm&Light) 시리즈'를 출시했다.

호킨스 '웜앤라이트 시리즈'는 가을·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ABC마트 호킨스의 주력 제품으로 출시할 때마다 완판 기록을 세우며 겨울철 국민 패딩슈즈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태양광 및 몸에서 발산되는 열을 흡수시켜 열 에너지를 방출하는 발열 인솔 '웜프로스퍼(WARMPOSPER)'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기존 모델보다 향상된 접지력으로 미끄러움이 심한 겨울철 눈길과 빗길에 안심하고 신을 수 있으며, 신발 표면과 안감에 방발수 코팅 처리를 더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착화 시 발목 뒤틀림을 방지하는 '힐스테빌라이저'가 장착돼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좋은사람들 '와일드 시리즈' 신제품 4종

좋은사람들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강렬한 애니멀 실사 프린트가 적용된 남성용 '와일드 시리즈'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보디가드의 남성용 드로즈 컬렉션인 '와일드 시리즈'는 강렬하고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 소비자들을 겨냥해 선보인 제품으로, 야생동물의 모습을 실제 사진처럼 생생하게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좋은사람들 '와일드 시리즈' 신제품 4종, 홈플러스 '으라차차 건강차·F2F 신상품' 선봬, 롯데마트 '레드 데드 리뎀션 2' 단독 판매, 이마트 피코크x메가박스 콜라보 캬라멜 팝콘, 세븐일레븐 먹쉬돈나쫄볶이. ⓒ 각 사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2018 FW시즌 와일드 시리즈'는 총 4종으로, 흑백과 원색의 조화가 돋보이는 컬러감과 광택감을 더한 밴드 디테일을 통해 생동감을 높였다. 디자인 또한 백호, 백마, 킹콩, 표범 등 대표적인 야생동물을 모티브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홈플러스 '으라차차 건강차·F2F 신상품' 선봬

홈플러스는 △귀리 △율무 △브라질넛 △사차인치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슈퍼곡물을 갈아 만든 '으라차차(茶) 건강차' 5종을 전 점에서 판매한다.

이번 선보이는 '으라차차 건강차'는 △귀리&아몬드&율무(30개입) △귀리&안동참마(30개입) △귀리&호박(30개입) △브라질넛&율무(30개입) △사차인치&율무(30개입) 등 5종이다.

다이어터 또는 아침식사 대용을 찾는 직장인들에게는 '으라차차 귀리&아몬드&율무'와 '으라차차 귀리&안동참마'가 도움이 된다. 

또한 홈플러스 F2F는 초겨울 시즌 외투는 물론 내피 용도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겨울의류 270여 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솜털 80%, 깃털 20%로 구성돼 가벼우면서도 최상의 보온성을 유지하는 구스다운 충전재가 사용됐다. 특히 조끼와 패딩 점퍼 등 다양한 형태로 만들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남성복 대표 상품으로는 △라이트 구스다운 점퍼 △라이트 구스 V넥 베스트 △베이직 패딩 베스트 등이 있다. 여성복은 △구스 점퍼 △구스 롱베스트 △구스 베스트 등을 내세운다. 특히 구스 롱베스트의 경우 엉덩이를 덮는 스타일로 제작해 보온성을 한층 높였다.

이와 함께 남성·여성·아동용 스웨터 60종을 선보인다. 블랙, 차콜의 기본 컬러부터 다크 그린 계열의 올 겨울 트렌드 컬러까지 다양하게 디자인됐다. 

◆롯데마트 '레드 데드 리뎀션 2' 단독 판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GTA' 시리즈로 유명한 락스타 게임즈의 '레드 데드 리뎀션 2(Red Dead Redemption 2)'를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프라인 대형마트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2010년 출시된 전작 '레드 데드 리뎀션' 후 8년만에 공개되는 후속작이다. 전작인 '레드 데드 리뎀션'은 2010년 최다 '올해의게임(GotY)'을 수상했으며 해외 게임 비평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메타 스코어 95점을 기록하는 등 게임유저들 사이에서 '갓겜(완성도 높은 게임이라는 뜻)'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롯데마트는 토이저러스의 온라인몰인 토이저러스몰과 △잠실 △구리 △청량리 △구로 4개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26일부터 대형마트 중 유일하게 '레드 데드 리뎀션2'를 판매한다.

한편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서부 개척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쳐 게임으로 높은 자유도를 선사하며 게임의 배경은 전작 '레드 데드 리뎀션' 이전 시점을 다룬다. 특히 메인 캐릭터와 NPC(Non-Player Character)와의 상호작용이 중요해 플레이어의 결정에 따라 다양한 전개가 가능하다.

◆이마트 '피코크x메가박스 콜라보 캬라멜 팝콘'

이마트(139480)가 메가박스 팝콘을 피코크로 선보인다. 이마트는 전국 143개 매장에서 피코크x메가박스 콜라보 캬라멜 팝콘(60g)을 판매한다.

메가박스 캬라멜 팝콘은 연간 100만개 이상, 30초에 하나 꼴로 팔려나가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이마트는 옥수수, 시럽 등 메가박스에서 사용하는 원재료를 그대로 가져와 맛과 식감을 고스란히 재현했다. 여기에 행운의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랜덤으로 증정해 즐거움을 더했다.

◆세븐일레븐 '먹쉬돈나쫄볶이'

세븐일레븐은 삼청동 즉석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먹쉬돈나'와 함께 '먹쉬돈나쫄볶이'를 출시했다.

'먹쉬돈나'는 대한민국 대표 즉석떡볶이 전문점으로 1995년 삼청동에서 테이블 4개로 시작해 현재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 각지 점포를 운영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이 반드시 가봐야 할 맛집으로 꼽기도 한다.

세븐일레븐 '먹쉬돈나쫄볶이'는 '먹쉬돈나' 레시피를 반영한 특제소스를 활용해 만든 제품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매콤달콤한 떡볶이 특유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쫄면 사리를 넣어 떡볶이와 쫄깃한 쫄면을 함께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24 '민생라면·이색 도시락'

이마트24가 26일 편의점 업계 최저가 PL라면 '민생라면'을 출시, 장바구니 물가 잡기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하는 민생라면은 얼큰한 맛이 특징인 상품으로, 최근 출시되고 있는 봉지라면 가격 대비 50%이상 저렴하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치킨가라아게 유부초밥, 하와이안 쉬림프 등 이색 도시락 2종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마트24 민생라면·이색 도시락, 위메프 슬라이드, 인터파크 투어 '맞춤검색' 서비스 베타버전 오픈, 이메텍 오버 블랭킷, 종근당건강 리얼맨. ⓒ 각 사


이번에 출시하는 도시락 2종은 해외 유명 음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치킨가라아게 유부초밥은 치킨가라아게와 유부초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달콤 짭조름한 일본 교토의 오이나리산 유부피를 맛볼 수 있다. 크리미 양파소스를 토핑해 고소한 맛을 더했으며, 총 4개로 구성돼 있다.

◆위메프 '위메프 슬라이드'

위메프가 모바일 잠금화면에서 특가정보를 확인하고, 적립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위메프 슬라이드'를 출시했다.

위메프 슬라이드는 모바일 첫화면에서 슈퍼투데이특가 등 매 시각 새롭게 선보이는 위메프의 특가상품을 한눈에 보여준다. 

이용자는 한정된 기간에 판매되는 위메프 특가 정보를 휴대폰을 열 때마다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위메프슬라이드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하다. 설치파일은 구글플레이 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장터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 투어 '맞춤검색' 서비스 베타버전 오픈

인터파크투어가 고객이 원하는 기준에 맞는 여행 상품을 한 번에 검색 가능한 '맞춤검색' 서비스를 베타버전으로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맞춤검색 서비스는 여행 동행·시기·지역·가격·테마 등을 한 페이지에서 설정 후 바로 검색, 개개인이 원하는 여행 콘셉트에 맞는 상품을 손쉽게 찾는 기능이다.

이렇듯 취향에 맞는 여행 상품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로, 여행이 일상화된 시대에 맞게 단순히 특정 기간에 떠날 어딘가를 찾는게 아닌, 내가 정말 하고 싶고 원하는 곳에 최적화된 여행지를 알려주는 보다 고도화된 여행 검색 및 추천 기능이다.

즉, 단순히 여행 기간·금액대·지역 등을 확인하는 기존 서비스에서 더 나아가 동행·테마와 같이 이용자가 자주 찾는 다양한 니즈를 항목화한 것. 

기존에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할 때 키워드 입력 후 방대한 검색 결과에서 원하는 상품을 다시 찾아보거나, 상품 유형별로 찾아야 했지만 이제는 맞춤검색 서비스로 빠른 검색 및 확인이 가능하다.

맞춤검색은 크게 '누구와' '언제' '어디로' '가격' '테마'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누구와'는 혼자·가족·유아동반·커플·단체 등 중 선택 가능하며 '기간은 월별 혹은 모든날짜로 선택 가능하다. 

'어디로'는 해외지역/국내 혹은 모든지역으로 나뉘어 있으며, '가격'은 3만원 이하부터 모든 가격대로 설정 가능하다.

◆이메텍 '오버 블랭킷'

이탈리아 프리미엄 전기요 이메텍(Imetec)이 덮을 수 있는 전기요 '오버 블랭킷'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버 블랭킷'은 5단계의 온도 설정과 익스프레스모드 기능을 갖춘 온도 조절기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익스프레스모드의 경우, 빠른 시간 안에 가장 따뜻한 온도로 급속 히팅을 할 수 있으며, 1시간부터 9시간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 전력 낭비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메텍은 안전성도 훌륭하다. 특허받은 EESS시스템(Exclusive Electroblock Safety System)은 5중구조의 약 2.5mm 열선을 사용해 사용 중 발생되는 전자기파(EMF)를 최대한 억제 및 감소시킨다. 

과열 및 누전, 오작동 감지 시에는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화재의 위험을 덜어준다. 또한 이탈리아 품질표시협회(IMQ), 독일 데크라(DEKRA)의 전자기장 테스트 결과 안전 기준에 부합해 전자파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오버 블랭킷'은 극세사 소재로 돼있어 덮었을 때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고 포근함을 선사한다. 온도 조절기와 분리되는 본체는 손빨래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종근당건강 '리얼맨'

종근당건강은 중년 남성의 활력 증진과 갱년기 현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리얼맨'을 출시했다.

리얼맨은 MR10(민들레등복합추출물), 은행잎추출물, 옥타코사놀 등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원료들을 과학적으로 배합해 중년남성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의 주성분인 MR10은 민들레와 루이보스의 복합추출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남성호르몬과 남성갱년기 현상 개선이 확인된 성분이다. 은행잎추출물은 혈행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옥타코사놀은 지구력 강화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면역에 필수적인 아연, 활력 증진과 뼈 건강에 효과적인 비타민 B6와 D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페루의 인삼이라 불리는 마카분말과 L-아르지닌, 아스파라긴산 등의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리얼맨은 하루 섭취 권장량인 2정이 1포에 들어있는 멀티백 포장을 적용해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JW중외제약 '하이맘밴드 뷰티스팟'

JW중외제약(001060)이 얼굴 상처 관리에 효과적인 '하이맘밴드 뷰티스팟'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하이맘밴드 뷰티스팟'은 은(Ag)과 자외선 차단 성분을 갖춘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스팟패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JW중외제약 하이맘밴드 뷰티스팟, 천호엔커에 '웰스' 4종, 신라호텔 10월 한정 패키지, 제주신라호텔 '하이, 벨로' 이벤트, 롯데호텔제주 '헬로, 마이 윈터' 패키지. ⓒ 각 사


이 제품은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상처 부위의 색소 침착을 줄여주는데 효과적이다. 또 항균 작용을 하는 은(Ag)이 함유된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을 적용해 상처의 치료를 돕는다.

'하이맘밴드 뷰티스팟'은 지름 10㎜, 12㎜ 두 가지 규격으로 각각 24매씩 총 48매로 구성돼 있으며 골무 형태의 핀셋이 동봉돼 있어 소비자 사용 편리성을 강화했다.

◆천호엔커에 '웰스' 4종

천호엔케어가 바쁜 일상으로 건강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마시는 기능성 음료 '웰스' 4종을 선보였다.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구매 접근성을 강화하고자 2030세대가 즐겨 찾는 편의점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웰스' 4종은 34년간 다양한 기능성 원료로 건강식품을 개발해온 천호엔케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음료다. 

'웰스'는 2030 직장인 세대가 밀집한 오피스 상권을 중심으로 편의점 GS25 전국 1만2000여 개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GS25 입점을 기념해 각 매장에서는 오는 11월말까지 2+1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라호텔 '10월 한정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10월의 마지막 특가 상품인 '리워즈 옥토버 스페셜(Rewards October Special)' 패키지를 출시했다.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투숙 가능한 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과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리워즈 1만 포인트(1박 당)로 구성된다.

특히 '리워즈 옥토버 스페셜' 패키지는 10월31일을 마지막으로 동계 시즌 휴식에 들어가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마지막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쌀쌀한 가을 날씨를 감안해 수온을 32~42도로 유지하며, 모든 선베드에 온열장치를 확충하고, 야외 곳곳에 히터와 난방기를 준비했다.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야외 수영과 함께 울긋불긋한 가을 남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이국적인 야외수영장에서의 영화 같은 휴식과 시그니처 메뉴들이 담긴 '리워즈 어메이징 찬스(Rewards Amazing Ch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산전망/1박) △더 파크뷰 조식(2인) △풀사이드바 차돌박이 짬뽕(1회) △리워즈 1만 포인트(1박 당) 제공으로 구성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풀사이드바 홈메이드 피자 및 프리미엄 생맥주 2잔(1회), 디럭스 룸(산전망)이상 투숙 시 와인파티 2인(1회)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 '하이, 벨로' 이벤트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11월3일부터 12월17일까지 공룡과 쥬라기 세계를 모티프로 한 겨울철 깜짝 이벤트 '하이, 벨로'를 선보인다. 시대를 막론하고 어린이들에게 늘 인기만점인 공룡을 생생하게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공룡 '벨로'는 쥬라기 시대 배경의 공룡을 소재로 한 영화에 등장해 인기 있었던 일명 '벨로시랩터'(학명 '벨로키랍토르') 공룡과 흡사한 외관을 갖추고 있다. 

아이들은 영화 속에서나 볼 수 있었던 '벨로시랩터'(학명 '벨로키랍토르')를 제주신라호텔에서 살아 움직이는 형태로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높이 솟은 야자수와 다양한 식재들로 꾸며진 후정에서 높이 2m, 길이 3m의 공룡 '벨로'가 매일 오후 3시부터 15분동안 사육사와 함께 등장한다. 실제 공룡 크기의 '벨로'가 눈을 깜빡이고 울음 소리를 내며 가족 고객에게 호기심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호텔제주 '헬로, 마이 윈터'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11월1일부터 12월16일까지 '헬로, 마이 윈터(Hello, My Winter)' 패키지를 선보인다. 풍성한 혜택으로 추운 겨울에 호텔 안에서 먹고, 자고, 놀면서도 단조롭지 않게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200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 패키지는 △디럭스 룸(레이크 뷰) 1박 △페닌슐라 조식 2인 △독일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사노산'의 키즈 어메니티 1세트 △롯데호텔 레스토랑 상품권 1만원권 △피트니스 클럽(헬스·사우나·실내 수영장) 2인 혜택으로 구성된다.

◆워커힐 '다락휴 객실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고 스마트 스테이(Smart Stay)를 지향하는 브랜드, 다락휴의 여수지점이 낭만과 젊음이 가득한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객실 패키지 프로그램을 10월10일부터 12월1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객실 패키지는 총 3종으로 고객들의 취향 및 여행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워커힐 다락휴 객실 패키지, 비스타 워커힐 '아라고스타 디 마레' 프로모션, 글래드호텔 핼러윈 파티, 오크우드호텔 '파노바인' 프로모션. ⓒ 각 사


먼저 여수 주요 관광지를 더욱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SK렌터카 24시간 이용이 포함된 '일상 탈출' 패키지를 제안한다. 

또한 핫한 관광지를 찾는 이들을 위한 '청춘 대피소'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해당 패키지는 트렌디한 장소를 골라 다니는 여행자들을 위해 AR(증강현실) 트릭아이 뮤지엄 입장권과 여수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제공한다. 

또한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싶은 혼행족이라면 '나 혼자 간다' 패키지를 선택하면 된다. 혼자 여행하는 이들을 위해 아름다운 여수의 풍경을 함께 담을 수 있는 삼각대 셀카봉을 증정한다.

다락휴 여수지점 이용객이라면 호텔 라운지와 맞은편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 '스테이션'에서 공동으로 열리는 기획 전시회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해당 전시는 커피라는 소재를 활용한 독창적인 회화 작품들로 주목을 받은 홍지철 작가의 회화들로 구성돼 있다. 

다락휴 여수지점의 모든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더블 객실 1박과 조식 및 커뮤니티 라운지 이용이 포함돼 있다. 또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다락휴 여수지점 내 커뮤니티 라운지에서 간단한 스낵과 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믹스앤밍글 나이트(Mix & Mingle Night)' 이벤트도 열린다. 

◆비스타 워커힐 '아라고스타 디 마레' 프로모션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하 비스타 워커힐)의 이탤리언 레스토랑 델비노(DEL VINO)에서는 다양한 랍스터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아라고스타 디 마레 (Aragosta di Mar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탈리아어로 바닷가재를 뜻하는 '아라고스타 디 마레'는 최고급 식재료로 알려진 미국 메인산 랍스터를 사용해 기존의 코스 메뉴와 차별화된 기획으로 구성해 △전채요리 △수프 △파스타 △메인 디시 등 각 코스에 모두 랍스터를 포함, 다양한 방법으로 랍스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특히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10월 말경에는 랍스터의 갑각질이 단단해지면서 살이 차올라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 등의 영양소가 풍부한 것은 물론,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총 다섯 코스로 제공되는 아라고스타 디 마레는 깔끔한 맛의 랍스터 아보카도 샐러드로 시작된다. 이어 속을 따뜻하게 해주는 랍스터 비스크 수프와 랍스터 오일 파스타로 바닷가재의 진한 향을 맛본다. 

메인 디시로는 라이브 랍스터와 호주산 안심 스테이크, 마지막으로 바닐라 젤라토와 라즈베리 케이크가 후식으로 제공된다. 

◆글래드호텔 '핼러윈 파티'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에서는 파티가 필요한 특별한 날,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저스트 해브 펀(Just Have Fun)' 파티 패키지를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3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2018년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저스트 해브 펀 파티 패키지는 모두 편안한 베딩을 자랑하는 글래드 호텔의 객실 1박과 함께 세계적인 그래피티 예술가 미구엘 파레데스가 디자인하고 2018 월드 와인 챔피언십에서 수상한 펀 와인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펀 와인은 알코올도수는 5.5% 내외이며, 75~94kcal 의 낮은 칼로리와 다양한 맛의 제품들로 각광을 받고 있는 와인이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가장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핼러윈 파티를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JTBC 인기 프로그램 '팬텀싱어 1'의 최고의 듀오 고은성x권서경의 콘서트인 글래드 뮤직 페스트 공연 후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핼러윈 애프터 파티를 2018년 10월 31일 수요일 10시부터 선보인다. 

더불어 콘서트와 파티, 숙박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올킬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프리미엄 펀 와인 1병, 뷰디아니 핼러윈 펌킨 마스크팩 2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차이니스 다이닝&바 '리마장'에서는 힙합 파티 콘셉트의 핼러윈 파티를 선보인다. 

현대적인 감각의 모던 차이니스 다이닝과 이와 잘 어울리는 엄선된 △칵테일 △위스키 △와인 △차 리스트를 즐길 수 있는 리마장은 세련된 공간, 흥겨운 음악 등으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오크우드호텔 '파노바인' 프로모션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바&다이닝 '파노라믹65'의 와인바 '파노바인(PANOWEIN)'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합리적 가격으로 각종 와인과 스낵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파노바인의 프로모션은 먼저, 평일(월~목)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자들만의 모임 장소로도 제격인 만큼 평일 '레이디스 나잇'을 진행한다. 여성 고객 3명 이용 시 1명이 무료다.  

단체고객(10명 이상) 방문 시에는 15% 할인이 되며, 다이닝 이용 후 당일 바 이용 고객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노바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노바인 이용 사진 및 지정 해시태그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후렌치 후라이를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