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행운을부르는음식
wjdd**** 조회수 870 작성일2010.08.12

 

 

안녕하세용ㅋㅋㅋㅋ

방학숙제가 행운을부르는음식을 조사해서 뭘만들어오라는건데요ㅡㅡ

 

엿이나,찹싹떡이나 포춘쿠키처럼말이죠,,,,,,

수험생들이나 시험을 압둔사람들한테 주는음식들,,,,,,,,

 

 

 

            내공 100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t0****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띠별 행운을 부르는 음식

쥐띠 (48년생,60년생,72년생,84년생)

성공을 부르는 행운음식 : 당신에게 행운의 음식은 오행의 금의 기운입니다. 금의 기운은 닭이나 개고기입니다. 삼계탕이나 치킨요리 혹은 오리구이나 보신탕이 좋습니다. 생선은 흰 살생선이 좋습니다.


소띠 (49년생,61년생,73년생,85년생)

성공을 부르는 행운음식 : 당신에게 행운의 음식은 돼지 족발이나 우족 혹은 닭발 혹은 상어지느러미입니다. 모든 동물의 기운은 발에 뭉쳐 있어, 이런 기운을 섭취하면 스테미너와 강한 추진력을 얻습니다.


호랑이띠 (50년생,62년생,74년생,86년생)

성공을 부르는 행운음식 : 당신에게 행운의 음식은 오행의 수의 기운입니다. 수의 기운은 해산물에 많은데 명태나 대구탕 아귀를 권합니다. 이런 음식은 스트레스로 인한 몸의 나쁜 허열이나 독소를 빼줍니다.


토끼띠 (51년생,63년생,75년생,87년생)

성공을 부르는 행운음식 : 당신에게 행운의 음식은 오행의 목의 기운입니다. 목의 기운이 강한 것은 나물종류에 많이 함축되어 있는데, 우리 몸의 간에 유익합니다. 산채 비빔밥이나 시래기 된장국을 권합니다.


용띠 (52년생,64년생,76년생,88년생)

성공을 부르는 행운음식 : 당신에게 행운의 음식은 생선이나 해산물요리입니다. 생선은 회나 구이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식성에 맞는 해산물을 골라 푸짐하게 드시기 바랍니다. 금전운이 좋아집니다.


뱀띠 (53년생,65년생,77년생,89년생)

성공을 부르는 행운음식 : 당신에게 행운의 음식은 버섯과 관련된 것입니다. 버섯은 종류도 많고 조리법도 다양하지만, 정작 중요한 것은 물과 나무의 기운을 가지고 있어 금전과 부동산 운을 높여 줍니다.


말띠 (54년생,66년생,78년생,90년생)

성공을 부르는 행운음식 : 당신에게 행운의 음식은 쌈이나 만두입니다. 싸서 먹는 음식, 즉 쌈밥 만두 보쌈과 같이 좋은 기운을 싸서 먹는 음식을 권합니다. 승진이나 취업 혹은 계약에 좋은 기운을 줍니다.


양띠 (55년생,67년생,79년생,91년생)

성공을 부르는 행운음식 : 당신에 행운의 음식은 오행의 화입니다. 화의 기운이 강한 것은 소고기나 매운 음식입니다. 소고기나 따듯한 기운을 가지고 있어 명예나 승부욕을 강하게 해주고 포용력을 길러줍니다.


원숭이띠 (56년생,68년생,80년생,92년생)

성공을 부르는 행운음식 : 당신에게 행운의 음식은 오행의 토입니다. 토는 모든 것을 함축하므로, 비빔밥이나 뷔페 혹은 샐러드 바와 같이 고루 먹는 음식을 권합니다. 좋은 귀인이나 연분을 만나게 됩니다.


닭띠 (57년생,69년생,81년생,93년생)

성공을 부르는 행운음식 : 당신에게 행운의 음식은 격식을 갖춘 장소의 음식입니다. 음식내용도 중요하지만 분위기도 무시를 못합니다. 정통 한식이나 레스토랑에서 코스요리를 먹으면 관록운이 강하게 됩니다.


개띠 (58년생,70년생,82년생,94년생)

성공을 부르는 행운음식 : 당신에게 행운의 음식은 새우나 게 혹은 바다가재와 같은 껍질이 단단한 것입니다. 호두나 잣도 좋습니다. 껍질이 단단한 이런 음식은 비약적인 발전이나 혁신을 하는데 좋습니다.


돼지띠 (59년생,71년생,83년생,95년생)

성공을 부르는 행운음식 : 당신에게 행운의 음식은 설렁탕이나 감자탕과 같이 뼈를 푹 고아 만든 음식입니다. 뼈는 오행으로 금의 기운이 강한데, 권력이나 돈을 벌게 하는 강한 기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0.08.1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