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가정용 생맥주기계는 없나요?
na**** 조회수 7,444 작성일2012.01.19
 옥션같은데서 중고로 생맥주기계가 있던데 이건 용량도 너무 크고 사용하는데 난점이 많아서....

작은용량의 집에서 즐길수있는 생맥주 기계 없나요?

예전 느낌표였나 MBC모 예능 프로에서 성시경씨 집에서  생맥주기계가 나왔던걸 봤던거같은데...

이런거 하나 있음 참 좋겠따 싶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음 한대 있으면 좋죠..집에서도 시원한 생 맥주를 즐길수 있으니.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국내제품은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검색결과)

100% 장담할순 없지만..ㅠ.ㅠ

물론 수입판매 업체를 통해 구입할수는 있을꺼 같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안을꺼에요.

 

 

 

가장 먼저 나온 생맥주기계는 필립스(Philips)의 퍼펙트드래프트(PerfectDraft)이다. 그러나 이 기계는 필립스가 거대 주류회사인 인터브루(Interbrew)와 공동으로 개발한 것이어서 인터브루 맥주를 담은 통만 사용할 수 있었다.


이제 특정 맥주회사 제품만을 담지 않아도 되는 새로운 기계 '분더바(Wunderbar)'가 시장에 나온다. 이 기계로 4, 5, 6리터 통에 담은 300여개의 맥주 브랜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기계로 시원한 와인과 청량음료를 통에 담아 뽑아 마실 수 있다.


세 가지 가격대에 세 가지 모델이 있다. 이 모델들은 특별히 차가운 와인과 음료수용으로 개발된 분더바 유니배럴(Wunderbar unibarrel) 뿐 아니라 거의 모든 브랜드의 맥주 통이 다 맞아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필요하면, 분더바의 500g 이산화탄소 애플리케이션도 적어도 40개의 맥주 통에 필요한 전력을 공급해 주면, 세 가지 모델에 다 들어맞는다. 이 세 가지 분더바 쿨러(Wunderbar Cooler)는 튼튼하게 만들어졌고, 사용하기 편리하며, 자주 사용하는 경우 적합한 제품이다.


이 모델들의 차이는 바로 냉각에 있다. 최고급 모델인 “분더바 쿨러 프로페셔널(Wunderbar Cooler Professional)”은 별 세 개짜리 냉장고처럼 굉장히 빠른 압축 냉각방법을 이용한다.


두 번째 “분더바 쿨러 써모(Wunderbar Cooler Thermo)”는 더 흔히 이용되는 열전 펠티에 냉각 시스템(thermoelectric Peltier cooling system: 서로 다른 금속을 연결한 후에 전류를 흘려주면 전류의 방향에 따라서 접합부가 뜨거워지기도 하고, 차가워지기도 하는 원리를 이용)을 이용한다.


세 번째 “분더바 쿨러 파티(Wunderbar Cooler Party)”는 차가운 음료를 여러 시간 동안 차갑게 유지하며, 전원 연결하지 않아도 기본 AA배터리로 작동한다. 그래서 “파티”는 캠핑장이나 해변 등 야외에서 이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소비자 가격은 “파티”가 79유로, “프로페셔널”이 179달러이다.



출처: GIZMAG

 

이상입니다.

아마 수요가 많으면 국내에서도 제작 판매 할날도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2012.01.1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